딩딩
5일 전
안되는곳을 재개발하려고하니까 이러지 어차피 추진위는 여기 구역으로묶고 2-3억 높은가격에 엑싯하는게 목적이였을거임 시장상권이라 이전에도 여기 시장때문에반대 25프로넘겨서 해제된곳을 설득못할거면 끝이지 제외하고 생선뼈모양 만들고 발악을하네 어차피 이거 넘어간다해도 사업성안나와서 건물안올라가고 또 해제임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16 | 다세대 2022년 | 용답동 52-19 GoldenHouse 1층 전용 6.26평 | 4.3억 공주가 1.95억 | 1.2억/평3.51평 |
| 26.05.13 | 다세대 2026년 | 용답동 79-2 이엘792 2층 전용 4.35평 | 직5.3억 | 1.8억/평3.02평 |
| 26.05.08 | 다세대 2026년 | 용답동 79-2 이엘792 2층 전용 5.29평 | 직5.37억 | 1.7억/평3.15평 |
| 26.05.01 | 단독 1995년 | 용답동 1** 연 54.14평 | 직6억 개별주택가 2.88억 | 2,106만/평28.50평 |
| 26.04.30 | 다세대 2023년 | 용답동 53-3 대로빌Ⅱ 4층 전용 6.67평 | 5.9억 공주가 2.33억 | 9,533만/평6.19평 |
| (가)용답1 | 용답2 | 사근동 293 | 답십리동 489 | (가)사근동 190-2 | |
|---|---|---|---|---|---|
| 사업 면적 | 4.7만㎡ | 9.6만㎡ | 2.9만㎡ | 4.1만㎡ | 5.8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연번부여 | 대상지선정 | 기획완료 | 관리계획고시 | 연번부여 |
| 공급세대 | - | - | 526세대 | 979세대 | - |
| 일반분양 | - | - | - | 838세대 | - |
| 노후도(30년) | 88% | 88% | 90% | 95% | 91% |
| 매물 | 23건 | 33건 | 6건 | 7건 | 5건 |
| 대지평당가 | 1.3억 | 1.2억 | 6,307만 | 8,891만 | 7,858만 |
| 전용평당가 | 8,993만 | 8,222만 | 3,119만 | 5,629만 | 5,809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안되는곳을 재개발하려고하니까 이러지 어차피 추진위는 여기 구역으로묶고 2-3억 높은가격에 엑싯하는게 목적이였을거임 시장상권이라 이전에도 여기 시장때문에반대 25프로넘겨서 해제된곳을 설득못할거면 끝이지 제외하고 생선뼈모양 만들고 발악을하네 어차피 이거 넘어간다해도 사업성안나와서 건물안올라가고 또 해제임
여긴 신통 떨어지고 어떻게 되는건가요 다른걸로 준비하나요?
저도 궁금해요
뭘 할지는 모르겠지만 추진위가 무능력한거 같음
구역계 비정형화 때문인가보죠
추진위가 기획을 잘못한거죠. 말도 안되는 그림으로 구역계를 냈으니.. 용답 2구역처럼 했어야 했습니다
기존 제출 구역계 한 번 보여주세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안됏나요 ?
시장 반대파로 한번 엎어져서 제외하고 간다지만 다 제외하고나니 모양이 발라먹은 생선뼈처럼 생겨서 여기다 얼마나 지을수있는건지 넓은평수도 많이 못넣을텐데. 사업성은 나오는지 또 그렇다고 다 제외 해서 반대파가 없는지 사업 승인나고 진행되면 빠진곳들 다시껴달라고 할거라는데 총체적으로 불확실성이 너무큼.
동감
구역계 비정형화가 영향이 컸던것 같네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반대 25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