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곤
1시간 전
2주전 찍은 사진입니다. 조합설립동의율 75%달성, 대우건설 현수막입니다. 여기는 옆단지 이수푸르지오프레티움도 있고해서 대우에서 지역랜드마크화하려고 엄청 적극적인거같은데, 시공사는 어디가될까요? 궁금하네요 올하반기에 시공사 선정하려나요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20 | 단독 1974년 | 사당동 64-211 연 18.17평 | 11.8억 개주가 3.73억 | 4,063만/평29.04평 |
| 26.05.26 | 단독 1974년 | 사당동 57-21 연 35.86평 | 12억 개주가 4.03억 | 3,542만/평33.88평 |
| 26.05.21 | 다세대 2008년 | 사당동 64-17 법성빌라 4층 전용 17.01평 | 9.8억 공주가 2.44억 | 6,420만/평15.27평 |
| 26.04.27 | 다세대 2015년 | 사당동 57-11 2층 전용 14.67평 | 6억 공주가 3.19억 | 1.0억/평5.80평 |
| 26.04.24 | 다세대 2017년 | 사당동 44-68 어반하임 3층 전용 8.99평 | 6.5억 공주가 2.23억 | 1.2억/평5.21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래미안원페를라 | 2 | 1,097 | 84㎡ | 27.0억 |
| 이수스위첸포레힐즈아파트 | 5 | 366 | 59㎡ | 16.0억 |
| 이수푸르지오더프레티움 | 6 | 514 | 59㎡ | 20.7억 |
| 84㎡ | 22.3억 | |||
| 105㎡ | 23.7억 | |||
| 래미안로이파크아파트 | 9 | 668 | 59㎡ | 19.0억 |
| 84㎡ | 22.5억 | |||
| 이수역리가 | 14 | 452 | 84㎡ | 18.5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성동구 응봉대림2차아파트 재건축사업이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며 정비구역 지정 절차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준공 36년이 지난 이 단지는 재건축 가능 연한을 넘어섰지만, 단지 앞 도로인 독서당로와의 큰 단차와 단일 진출입구, 협소한 보행환경 등 제약으로, 교통·동선 개선과 사업성 확보를 동시에 풀어내는 것이 핵심 과제로 떠올랐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
분당신도시 선도지구인 샛별마을 통합재건축사업이 사업시행자 지정까지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 체계를 갖췄다. 정비구역 지정과 결합 특별정비구역 지정에 이어 사업시행자 고시까지 완료하면서 분당 재건축 사업 가운데 가장 앞선 사업장으로 자리매김했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성남시는 이날 샛별마을 통합 재건축사업의 사업시행자로 하나자산신탁을 지정·고시했다...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사업추진 배경 ●동대문구 장안동 134-15번지 일대는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민들의 재개발 추진의사 전달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을 신청함 ●저층주거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사업을 추진함 사업추진 현황 ●2024년 3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수시선정됨 ●2024년 9월 정비구역 지정을...
2주전 찍은 사진입니다. 조합설립동의율 75%달성, 대우건설 현수막입니다. 여기는 옆단지 이수푸르지오프레티움도 있고해서 대우에서 지역랜드마크화하려고 엄청 적극적인거같은데, 시공사는 어디가될까요? 궁금하네요 올하반기에 시공사 선정하려나요

조합설립 동의서 75%달성
신통기획지역중에서 진짜 속도 빠르네요
빠르긴 정말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름 중으로 조합설립인가 까지 완료될 거 같습니다. 조합설립까지 8개월이면 거의 절반 수준으로 단축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추진위 설립동의서와 조합설립동의서는 다르다고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합설립을 위한 동의서는 주민총회 완료 후에 새로 시작해야 되는 것으로 알고 있고, 주민들의 호응도는 높은 것으로 알고 있네요.
현재 시점 조합설립 동의율이 얼마나되나요?
아직 조합설립을 위한 동의서 시작도 안한 단계이며, 4월부터는 동의서 받지 않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