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ore
1시간 전
여기 커뮤니티는 다른곳에 비해 엄청 활발하네요. 근데 다른 재개발에 비해 여긴 내용을 보면 서로 비방하고 난리 들이니 여기 지역수준을 알 것 같아요. 여기 사람들은 돈은 없는데 여기엔 살고 싶고 하니 서로 싸우는 것 같고 이런 주민들을 이웃으로 두면 격이 떨어 질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역시 재개발 투자는 그 지역 주민들이 어떤 사람인지 소득수준은 좋은지 학력수준이 좋은지 주민들 삶의 질은 좋은지 알고 가야 할 것 같아요. 위치만 좋다고 자리만 깔고 살수는 없을텐데 여긴 나중에 신축 사이에 할렘이 될 것 같습니다. 이글보고 누군간 내 얘기인듯 긁혀서 글 달겠죠. 이커뮤니티에는 이런 글이 어울릴 것 같아서 남김니다. 부디 노후빌라에서 평생 행복하세요 다른 신축보고 부러워 하지 마시고요. 그럼 지는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