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3 | 다세대 2008년 | 상도동 214-250 한강리츠빌 3층 전용 14.78평 | 5.9억 공주가 2.69억 | 5,221만/평11.30평 |
| 26.05.29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14-31 상도훼밀리 지층 전용 15.44평 | 3.15억 공주가 1.06억 | 4,245만/평7.42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14-404 삼성홈타운B동 지층 전용 9.26평 | 2.5억 공주가 7,030만 | 6,063만/평4.12평 |
| 26.05.04 | 다세대 2012년 | 상도동 214-350 쉐어하우스 2층 전용 3.92평 | 취소직1.17억 공주가 7,190만 | 3,899만/평3.00평 |
| 26.04.20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14-191 다세대주택 2층 전용 14.51평 | 직2.17억 공주가 1.62억 | 2,755만/평7.88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84㎡ | 20.7억 | |||
| 상도2차두산위브트레지움아파트 | 11 | 582 | 84㎡ | 19.5억 |
| 힐스테이트상도프레스티지 | 14 | 882 | 84㎡ | 19.0억 |
| 120㎡ | 20.9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성동구 응봉대림2차아파트 재건축사업이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며 정비구역 지정 절차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준공 36년이 지난 이 단지는 재건축 가능 연한을 넘어섰지만, 단지 앞 도로인 독서당로와의 큰 단차와 단일 진출입구, 협소한 보행환경 등 제약으로, 교통·동선 개선과 사업성 확보를 동시에 풀어내는 것이 핵심 과제로 떠올랐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
분당신도시 선도지구인 샛별마을 통합재건축사업이 사업시행자 지정까지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 체계를 갖췄다. 정비구역 지정과 결합 특별정비구역 지정에 이어 사업시행자 고시까지 완료하면서 분당 재건축 사업 가운데 가장 앞선 사업장으로 자리매김했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성남시는 이날 샛별마을 통합 재건축사업의 사업시행자로 하나자산신탁을 지정·고시했다...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사업추진 배경 ●동대문구 장안동 134-15번지 일대는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민들의 재개발 추진의사 전달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을 신청함 ●저층주거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사업을 추진함 사업추진 현황 ●2024년 3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수시선정됨 ●2024년 9월 정비구역 지정을...
상도16구역의 상단과 수익률은? 공시가 1억이하 매물로 예상해보자/ 상도 25구역과의 사업성 및 수익률 비교 https://m.blog.naver.com/aptapt119/224328412291
1종 일반주거 땅 3종으로 종상향시 기부채납은 2종과 비교시 얼마나 차이나나요
보통 2종은10퍼 3종은 15퍼라는데 신통2.0은 2종 종상향 조금만받음 반지하비율 많고 구릉지면
와 여기 군침도네
조용히 잘 진행되는듯 해요
관악구 모아타운 보다 싸고 장위뉴타운 비슷한 단계보다 싸다. 극 저평가로 보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2181?type=editn&cds=news_edit
호재네요
착공시 얼마나 오를까
서부선은 20년전부터 나오던 말... 그거 기대하고 지금부터 오르는건 좀
그거때문에 올랐으면 14 15구역에 붙었겠죠ㅋㅋ
여긴 동네가 진짜 애매하군요.. 진척빠른게 유일한 장점 같군요 ..
진척빠른게 제일 좋은거 아닐까요?
애매한건 맞는데ㅋㅋ 서부선들어오면 14 15보단 좋음 지금은 14 15보단 떨어지지뭐...
@익명 서부선 들어와도 1415>>>16
@딩딩 분석이야ㅋㅋ 본인이 하기나름이니 존중은 해 주겠는데 14 15 장점이?
@익명 속도, 장승배기역 접근성 우위 무조건 7호선 승
@익명 상당히 논리적이십니다 굿
@익명 사과는 드렸고 개인적인 분석을 해보겠음. 노량진 뉴타운 입주 및 동작구청 이전과 함께 추후 상도의 중심이 상도역에서 장승배기 쪽으로 이동할겁니다. 상도 파크 자이/동작센트럴자이 쪽이 대장단으로 갈것이고 장승배기역 역세 초품아인 14단지 / 대단지 랜드마크인 15가 그 뒤를 따라갈 것임. 25구역 서부선 들어오고 초역세인 것은 좋지만, 아쉽게도 위쪽 파크엘 시세가 동센자에 밀릴거고, 아래 관악구 아파트를 끼고있는게 단점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죠. 15구역 소유주 이며 개인적인 편향이 들어간 분석이므로 감안하십시오.
@딩딩 사과하셔서 저도 글 지웠습니다 어느정도 동감하는 말임 동센자가 대장될꺼고 14구역 초품아이고 트여있는것도 맞음 저는 분석을 직주근접개념으로 해서 의견의 다를수있다고 봅니다. 상도에 사시면 알다시피 7호선사용해도 9호선 2호선 여의도 이용이 힘든거 아실껍니다. 그런개념으로 서부선 개통시 여의도 강남권 일하는 수요가 선택할때 교통도 중요한 요소이기에 교통이 살짝 멀수있는 14 15를 16아래에 놨던것이고 위에세 말씀 드렸다시피 서부선 개통전까지는 14 15구역이 위치상 좋은것이 맞습니다. 감정적인부분 죄송합니다. 나머지 분석은 어느정도 동감합니다.
@익명 서부선 들어오는 것이 상도 나머지 구역에도 중요해질테니, 잘되었으면 합니다 16도 화이팅 하십시오
@딩딩 부가적의로 사견을 붙이자면 생각보다 3천세대랑 1천세대는 관리비 커뮤에서 차이가 큰걸로 알고있습니다. 14가 초품아인것은 맞지만 15도 초등학교쪽으로 입구를 뺄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큰 메리트가 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딩딩 14 15 16 모두 잘되면 상도는 뉴타운정도로 크겠죠. 저도 저구역중 하나 소유중이라 그냥 공부하면서 개인적인 의견말씀드리는거라 불편하게 들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익명16구역 2000세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300여명에 1850호정도 임대 200~250잡으면 300~350개정도요 될꺼같은데
사업성이 괜찮은 편인가요? 총 분양물량의 이십프로가 안된는것 같네요..
@익명 제가 많은건 모르지만 사업성 좋으면 분쟁이 많고 사업성 안좋으면 속도가 빠릅니다. 각자 장단점있고 사업성 좋고나쁨은 이미 가격에 반영되있는게 보통입니다. 일단 상도 분석하기로 14구역보단 15가 좋고 15보단 신상도역 들어서는 16이 좋습니다. 신상도역 안들어오면 14랑 비슷할꺼고요. 사업성 예상치는 일단 주인공람나와봐야 대략 틀을 알수있습니다. 지금은 그냥 예측수준이죠ㅋㅋ참고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익명 여기정도면 와좋다보단 준수하다봅니다. 근데 와좋다가 다좋은것도 아니에요
21>23>14>16>15
21은 모아니 23뒤로 들어가야하고 신상도역 들어서기 전에는 14 15 16인데 신상도역 들어서면 21보단좋고 23이랑 비슷
서부선 진행될까요?
@익명 진행이 안되진않을꺼에요. 민자로안되면 재정사업으로 전환해서라도 하겠다니까 시간이 문제지 이미 예정역까지 거의다 나와있는데 이제와서 안하기도 힘들죠
옆에 도심공곧 되겄냐 터널 옆이라
ㅋㅋㅋㅋ 진짜 안티 쩌네 상도동 다 휘졌고 다니니
안되는거 안된다 이야기해줘여지 희망회로 돌리는게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