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17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11-70 현대하이츠빌라(111동) 4층 전용 7.14평 | 1.07억 공주가 7,150만 | 2,623만/평4.10평 |
| 26.05.04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11-74 숲속하우스 3층 전용 9.04평 | 4억 공주가 1.6억 | 5,086만/평7.86평 |
| 26.05.02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11-74 숲속하우스 1층 전용 9.04평 | 4억 공주가 1.6억 | 5,086만/평7.86평 |
| 26.04.30 | 다세대 2021년 | 상도동 211-378 리움펠리체 3층 전용 17.48평 | 직4.1억 공주가 3.79억 | 3,675만/평11.16평 |
| 26.04.18 | 다세대 1991년 | 상도동 211-480 현대하이츠103동 3층 전용 24.10평 | 직2.81억 공주가 2.27억 | 1,980만/평14.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84㎡ | 20.7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동의율 얼마나 나오나요? 잘만 되면 상도23 다음 최고 입지인데…
상도 15랑 프레비뉴랑 가격 비교 하는데 성대시장 아래 구축 쌍용이랑 비교해보면 상도 15가 저렴하다는거 아실거예요. 역이랑 거리가 있지만 마을버스로 연결되면 별 문제될게 없지요. 노량진 리버파크도 역세권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복도식 30년 다되어가는 20평대 구축이 15억넘어갑니다. 상도15는 조합원 옵션(전실에어컨, 확장비, 가전, 고급자재등), 로얄층 조합원 우선 분양등 조합원 프리미엄만 1억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서울 성동구 사근동 293번지 일대가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이후 우여곡절 끝에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중랑천변과 가까운 노후 저층 주거지로, 지형 단차와 협소한 골목길, 살곶이길 옹벽 등으로 주변 지역과 단절됐던 일대가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지로 바뀔 전망이다. 2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근동 293번지 일대 재개발사업은 지난 25일 정비계획을...
서울 양천구 목동6단지 재건축사업이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조합은 이날 시공사 선정과 함께 계약 체결 위임, 입찰보증금의 사업비 전환, 2026년도 예산안 등 총 11개 안건을 모두 의결하며 본계약 체결과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6단지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이날 오후 2시 양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총회를...
요즘 장위뉴타운 분위기 좋다는데, 여기는 왜? 1️⃣ "장위뉴타운의 독주 속, 홀로 시계가 멈춰 선 장위3구역"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일대가 대단지 착공과 시세 폭발로 연일 뜨거운 시황을 기록하는 가운데, 유독 그 흐름을 타지 못하고 사업이 원점으로 되돌아간 구역이 있습니다. 바로 장위3구역 재개발사업입니다. 뉴타운 전체가 활기를...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여기 되는거에요 안되는거에요?!
@초보초보 지정만되면 되겠죠.. 종상향및 1.4배 다 받아내 330%이상 용적률 적용되어야 사업성생김.. 그이하도 가능하지만 분담금 높아지죠
17구역 투자및 실거주중 제미나이에게 중립적으로 평가해달라고함
걱정안해도됨 고지대 문제는 어짜피 건폐율 높이면 해결될일이고 용적max 250받으면 뭔수를 쓰던 거기맞게 뽑아냄 저지대에 고층 아파트 올리고 고지대에 10~15층 올릴꺼임 토목공사나 건축비는 15나 16가는거보면 주변아파트 국평 20억가까이 하니 충분히 뽑고 남음
모아타운 밖에 안된다니까 부동산 말 믿고 투자한 바보 ㅜㅜ
현지부동산 양아치들 많더라
발표 6월 중이라던데 언제 날까요?
7월 중으로 변경되었어요. 7월 언제 발표인지는 아직 공지된 바 없구요
동의율이 압도적이라 좋은소식 날것으로 기대합니다. 17도 입지가 너무 좋습니다. 서부선도 좋은소식들리니 종상향도 기대해도 될듯합니다
동작이안과 상도17은 다른 사업입니댜. 지주택은 이번 공주복 공모 전에 조그많게 구역을 잡아 추진하고 있던걸로 압니다. 서부선만 기다리시다 기약이 없이 늘어지고 추진이 잘 안되니 업무대행사를 끌어오셨는데...업무대행사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이게 동작 이안)을 하겠다고 홍보하시더라구요. 그냥 실체가 없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도17구역이 공주복 후보지로 선정되면 다 무산되겠지요.
지주택 있어도 공주복은 가능하겠다. 그런데 터널 옆이라 조망권 1종 그게 좀 아쉽
여기 위치에 이안 동작(?)이 들어온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사진 보니까 이 위치긴하더라구요
지주택아님? 토지매입도 안되있는거같고 사거리 편의점 위치인거 같은데... 돈들어가면 잣될삘입니다
지주택이라고 들었는데 터널 입구쪽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초촙 쳐다도보지마시고 원수에게 권해주십쇼ㅎㅎ 동작이 아무리 지주택성지라지만 구린 냄새가 진동함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경전철이라 안될껄요? 그리되면 좋겠지만 경전철 라인에 그리했단 소리를 들은적이 없네요
@익명 그냥 지하를 연결하면되는거에요 공사할때 아파트들이랑. 어려운게 아닙니다. 방향을 미리 잡자는거죠
@풍운감 어려운게 아니라는건 압니다만 그것도 시기가 맞아야죠.역이 먼저 들어오고 조합측에서 공사하겠다는건 몰라도 지금 서부선 언제들어갈지도 모르는데요... 연결만되면 좋겠지만 중전철은 사례가많은데 경전철은 거의없어서...
여기 의향서 60%달성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50%넘은것은 직접 플래카드 봤어요.
이번 공모한 구역 중 1위라네요
1위라면 의향서 %를 말하는거에요? 출처가 어디죠?
대지 전용기준 평당 얼마가 적정가일가유
4-5천
@익명 현 실거래가 3000중후반대가 많던디
도로쪼개기로 짤려나갔던 이력이 있는데 쪼개기된 곳은 어찌되는건가요?
현물청산되지 않을가요
여기는 만약된다면 16구역이랑 묶이는건가요
16은 따로가는거죠 16이랑 같이 못가니 공공으로 따로가는겁니다
의향서 어느정도 제출되었나요?
서울시 신청구역 중 가장 높음
@익명 몇%인가요
소유주세요? 알려드릴수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