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GRACE
2시간 전
지주택인데 여기가 잘 될까요? 지금이라도 민간도심복합 추진하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여기는 구역 면적이나 입지가 좋아서 민도복 상업중심으로 가도 용적률 1300% 가능하고, 민도복 주거중심형으로 가도 용적률 700% 가능한 곳인데... 얼핏 듣기로는 지주택 법 개정될거같아서 지주택 추진하던 업체들도 민도복 추진으로 많이 빠진다던데... 잘 되면 뭐든 대박인 곳인듯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4.30 | 단독 1988년 | 행당동 37-24 연 86.53평 | 직20.8억 개별주택가 4.64억 | 5,249만/평39.63평 |
| 26.04.27 | 다세대 2013년 | 행당동 37-92 2층 전용 4.26평 | 2.4억 공주가 1.01억 | 6,724만/평3.57평 |
| 26.04.27 | 다세대 2012년 | 행당동 37-34 4층 전용 3.63평 | 2억 공주가 8,570만 | 7,908만/평2.53평 |
| 25.06.09 | 다세대 2012년 | 행당동 37-34 4층 전용 3.98평 | 1.9억 공주가 9,420만 | 6,850만/평2.77평 |
| 25.02.14 | 단독 1992년 | 행당동 32-32 연 105.85평 | 27억 개별주택가 11.79억 | 4,577만/평58.99평 |

| 한양대역세권 | (가)사근동 190-2 | 성수1 | 사근동 293 | |
|---|---|---|---|---|
| 사업 면적 | 2.2만㎡ | 5.8만㎡ | 1.3만㎡ | 2.9만㎡ |
| 사업종류 | 장기전세 | 신통기획 | 재건축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정비구역지정(결정) | 연번부여 | 통합심의통과 | 기획완료 |
| 공급세대 | 858세대 | - | 322세대 | 526세대 |
| 일반분양 | 650세대 | - | 272세대 | - |
| 시공사 | - | - | 롯데 | - |
| 노후도(30년) | 84% | 91% | 89% | 90% |
| 매물 | - | 5건 | 7건 | 6건 |
| 대지평당가 | 7,315만 | 7,858만 | 9,986만 | 6,307만 |
| 전용평당가 | 5,569만 | 5,809만 | 1.2억 | 3,119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서울숲아이파크리버포레2차 | 2 | 528 | 59㎡ | 27.4억 |
| 서울숲아이파크리버포레 | 3 | 825 | 59㎡ | 27.4억 |
| 서울숲리버뷰자이아파트 | 9 | 1,034 | 84㎡ | 26.9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지주택인데 여기가 잘 될까요? 지금이라도 민간도심복합 추진하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여기는 구역 면적이나 입지가 좋아서 민도복 상업중심으로 가도 용적률 1300% 가능하고, 민도복 주거중심형으로 가도 용적률 700% 가능한 곳인데... 얼핏 듣기로는 지주택 법 개정될거같아서 지주택 추진하던 업체들도 민도복 추진으로 많이 빠진다던데... 잘 되면 뭐든 대박인 곳인듯
혹시 지주택으로 가려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외지인의 시각에서는 이 금싸라기 땅에 지주택으로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보이는데 소유주 분들이 왜 그런 어리석은 판단을 하셨는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사업성이 초대박이라 분담금도 거의 없을거고 오히려 민간 재개발해서 환급받고 들어가시는데 훠어어어월씬 현명한 결정으로 보이는데 도대체 왜..
여기는 조합원수 대비 일반분양이 240%네요.. 정말 미친 사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