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13 | 단독 1989년 | 이태원동 247-24 연 99.72평 | 40억 개별주택가 14.19억 | 5,627만/평71.09평 |
| 26.05.13 | 다세대 2007년 | 이태원동 227-18 4층 전용 6.81평 | 4.35억 공주가 1.93억 | 7,244만/평6.00평 |
| 26.05.09 | 다세대 2002년 | 이태원동 225-46 수정빌라 2층 전용 22.66평 | 8.5억 공주가 4.41억 | 6,685만/평12.72평 |
| 26.05.05 | 다세대 2007년 | 이태원동 227-18 5층 전용 12.02평 | 3.9억 공주가 2.09억 | 6,495만/평6.00평 |
| 26.05.02 | 다세대 2007년 | 이태원동 258-318 2층 전용 9.01평 | 3.7억 공주가 3.3억 | 3,895만/평9.50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이태원남산대림 | 33 | 400 | 59㎡ | 18.0억 |
| 84㎡ | 24.0억 | |||
| 149㎡ | 43.0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여기는 언제 진행되나요? 진전이 있나요?
사진에 툭 튀어나온부분 용답동 60-3번지 주변은 제척 될 예정입니다. 혹시 급매로 나오더라도 절대 사지마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반대동의서 걷고있다던데 사실인가요?
네
동의율 잘 나오나요? 단톡방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동의서 발주는 일주일정도밖에안되서 모르고 소유주단톡방은 있습니다.
이태원2구역 근생과 단독분포도인데 동의율을 봐야 할거 같네요


이 구역 좀 알아보니 일부 매도인이 여러 부동산에 매물을 내놓은 뒤, 매수 의사를 밝히면 상습적으로 가격을 올리거나 매도를 번복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중개업소의 공신력을 떨어뜨리는 시장 교란 행위, 시장 질서를 어지럽히는 '장난질 매물'에 대해서는 향후 중개 접수 거부 및 매물 삭제 등 단호한 조치를 인근 부동산에서 해주셨음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이태원2구역 ? ( 이태원동 252-1) 추진위원회 전화번호를 여쭤봐도 될런지요 ?
010-3794-6992
귀한정보 감사합니다
수집가 저 사람은 여기저기 악플달고 다니다가, 날잡고 이태원동 사람들한테 얻어터지는 거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
15층밖에 안 된다는 인간들은 뭐냐 ㅋㅋ 인천 20층 vs 이태원 15층 가지라면 뭐 가질래? 사업성은 단순하게 층수로만 판단하는 게 아니란다. 욕세권인 거 보니 집값오르는 건 확실할듯
인천은 어불성설 마포랑만 비교해도 이태원 하죠
욕먹는 거 보니깐 대성할 구역이 맞다 ㅋㅋ 입지따라 간다 얘들아 공부 좀 하자
과거 뉴타운 추진했다 실패한 곳인데 어떻게 보완했을련지
그때는 미군부대있어서 외국인상대로 세많이 받는지역이여서 동의율이 낮아서 주민들이 원해서 해제되었는데 10년이 지난 지금은 미군부대가 이전하면서 임대수요가 낮아졌고 집값상승이 되면서 그때보다는 동의율이 높아졌을것같은데 ~ 모르겟네요 ㅎ 저도 여기 빌라보유중인데 동의를 받아봐야 가능성 보일듯요.
현장 가봤는데 잘될 수밖에 없을듯. 구역계 조정 없을 것 같고, 이태원1구역보다 더 잘될 것 같아요. 지금 저평가 구간인 것은 확실. 참고로 싸다고 구역 외 빌라들은 비추. 어퍼하우스랑 고급단지들 때문에 분쟁없을 곳들만 그려놓았으니, 안쪽들만 사십쇼.
삭제된 댓글입니다
@수집가 저는 사당동 조합원인데요, 돈만 있으면 여기 제일 사고싶은 곳이에요. 사당동 저희 구역도 처음엔 12층까지 짓는다고 했다가 계속 층수 변경되면서, 최대 22층까지 늘어났어요. 사업 추진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집가 이건 아님. 남산 고도지구 규제는 이미 2024년 정비 기준이 최대 45m까지 대폭 완화됐어요. 무조건 안 된다고 할 게 아니라, 바뀐 지침에 따라 사업성을 어떻게 확보할지가 핵심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