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2동
5일 전
용적률이 상향되었고 사업성 좋은 구역입니다. 감정평가업체로 대화, 하나 감정평가법인이 선정되었습니다. 내년 사업시행인가를 목표로 빠르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9 | 단독 1990년 | 수택동 466-14 연 83.47평 | 7.9억 개주가 3.05억 | 1,917만/평41.20평 |
| 26.06.19 | 다세대 2000년 | 수택동 684-1 우림빌라(101~103동) 2층 전용 16.81평 | 4.98억 공주가 1.77억 | 4,628만/평10.76평 |
| 26.06.16 | 아파트 | 수택동 471 반석블레스 2층 전용 25.70평 | 7.85억 | -- |
| 26.06.16 | 다세대 1994년 | 수택동 668-1 유현주택 1층 전용 11.54평 | 4.05억 공주가 1.4억 | 4,286만/평9.45평 |
| 26.06.16 | 다세대 2022년 | 수택동 459-13 센트럴459 2층 전용 19.70평 | 직5.5억 공주가 3.51억 | 4,682만/평11.75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힐스테이트구리역 | 3 | 565 | 59㎡ | 11.3억 |
| 74㎡ | 13.0억 | |||
| 84㎡ | 14.4억 | |||
| 한양수자인구리역리버시티 | 6 | 410 | 59㎡ | 10.4억 |
| 84㎡ | 12.0억 | |||
| e-편한세상수택센트럴파크아파트 | 7 | 733 | 59㎡ | 9.3억 |
| 74㎡ | 10.0억 | |||
| 84㎡ | 11.0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상도 15랑 프레비뉴랑 가격 비교 하는데 성대시장 아래 구축 쌍용이랑 비교해보면 상도 15가 저렴하다는거 아실거예요. 역이랑 거리가 있지만 마을버스로 연결되면 별 문제될게 없지요. 노량진 리버파크도 역세권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복도식 30년 다되어가는 20평대 구축이 15억넘어갑니다. 상도15는 조합원 옵션(전실에어컨, 확장비, 가전, 고급자재등), 로얄층 조합원 우선 분양등 조합원 프리미엄만 1억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대지지분 8.6평 25년 기준 공주가 1.9억정도 된다는데 84 가능성 있을까요?
서울 성동구 사근동 293번지 일대가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이후 우여곡절 끝에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중랑천변과 가까운 노후 저층 주거지로, 지형 단차와 협소한 골목길, 살곶이길 옹벽 등으로 주변 지역과 단절됐던 일대가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지로 바뀔 전망이다. 2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근동 293번지 일대 재개발사업은 지난 25일 정비계획을...
서울 양천구 목동6단지 재건축사업이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조합은 이날 시공사 선정과 함께 계약 체결 위임, 입찰보증금의 사업비 전환, 2026년도 예산안 등 총 11개 안건을 모두 의결하며 본계약 체결과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6단지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이날 오후 2시 양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총회를...
요즘 장위뉴타운 분위기 좋다는데, 여기는 왜? 1️⃣ "장위뉴타운의 독주 속, 홀로 시계가 멈춰 선 장위3구역"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일대가 대단지 착공과 시세 폭발로 연일 뜨거운 시황을 기록하는 가운데, 유독 그 흐름을 타지 못하고 사업이 원점으로 되돌아간 구역이 있습니다. 바로 장위3구역 재개발사업입니다. 뉴타운 전체가 활기를...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용적률이 상향되었고 사업성 좋은 구역입니다. 감정평가업체로 대화, 하나 감정평가법인이 선정되었습니다. 내년 사업시행인가를 목표로 빠르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평업체는 사업시행인가 이후 조합원들 물건 감평을 위해 선정한 건가요??
@ㅇㅇ 사업시행인가 전 간략평가를 위한 업체 선정입니다
@바람처럼 간략평가는 또 뭔가요?? 사시도 안떨어졌는데 굳이 돈 들여서 하는 이유가??
@하임 사업시행인가를 받으려면 대략적인 사업성 평가를 해야 하고 혀구역 내 부동산의 대략적인 종전가격을 알아야 사업성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30일 거래량 2위, 요즘 거래가 더 활발한 이유가 있나요? 좋은 소식이라도?
점점 사업 윤곽이 보이는 거 아닐까요ㅎㅎ
https://m.blog.naver.com/aptapt119/224309550470 수택2구역 구리의 왕이 될것인가?
매물보고있는데, 세대수가 많아 좋지만 그만큼 의견도 다양할텐데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정평가는 언제 나올까요?
사시가 나야 날듯요!
감사합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조합원인데요...올해정비구역 변경고시 목표.내년중반 사업시행인가 예상이요
@익명 안녕하세요 혹시 ㅆㅇ아파트는 구역에 들어오는건가요? 투자 전인데 이거때문에 망설이고있습니다.
@데스티닝 누구한테 편입 얘기 들으신거에요? 조합원이랑 부동산들은 편입 아니라는거 다 아실텐데...
오오 빠르네요.. 변경고시면 용적률 상향 말씀하시는 건가요??
@익명 네 맞아요 3월 18일 정비구역변경접수하고 지금 진행중입니다 현재 단계는 "관련부서협의" 단계 입니다
구역 추가 되는건가요? 매수생각하고있었는데 추가되면 전부다 다시해야될텐대.ㅡ그러면 시간은 또시간대로 걸릴테고 그게맞나.
누군가가 로또를 꿈꾸고 있나본데요
구역추가라니요.....지금 정비구역변경고시 기다리고 있어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ㅋㅋㅋ같은사람이 계속 댓글다는건가요?
동의서 걷는건 자유죠...본인들끼리 하면 될듯..안물안궁
시에서 누가 하래요? 유언비어 ㄴㄴ 진짜 언제적 떡밥을 들고오는 건지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근데 시에서 하라 하는 거면 별 수 있나요....
시에서도 억지인거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