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2동
1시간 전
용적률이 상향되었고 사업성 좋은 구역입니다. 감정평가업체로 대화, 하나 감정평가법인이 선정되었습니다. 내년 사업시행인가를 목표로 빠르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6 | 다세대 1994년 | 수택동 668-1 유현주택 1층 전용 11.54평 | 4.05억 공주가 1.4억 | 4,286만/평9.45평 |
| 26.06.16 | 다세대 2022년 | 수택동 459-13 센트럴459 2층 전용 19.70평 | 직5.5억 공주가 3.51억 | 4,682만/평11.75평 |
| 26.06.15 | 다세대 1990년 | 수택동 276-144 한오 2층 전용 15.45평 | 4.98억 공주가 1.62억 | 4,258만/평11.70평 |
| 26.06.11 | 아파트 | 수택동 626-35 한솔A 1층 전용 17.27평 | 4.99억 | -- |
| 26.06.09 | 다세대 1990년 | 수택동 449-12 원풍 3층 전용 13.59평 | 4.5억 공주가 1.68억 | 5,110만/평8.81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힐스테이트구리역 | 3 | 565 | 59㎡ | 11.3억 |
| 74㎡ | 13.0억 | |||
| 84㎡ | 14.4억 | |||
| 한양수자인구리역리버시티 | 6 | 410 | 59㎡ | 10.4억 |
| 84㎡ | 12.0억 | |||
| e-편한세상수택센트럴파크아파트 | 7 | 733 | 59㎡ | 9.3억 |
| 74㎡ | 10.0억 | |||
| 84㎡ | 11.0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용적률이 상향되었고 사업성 좋은 구역입니다. 감정평가업체로 대화, 하나 감정평가법인이 선정되었습니다. 내년 사업시행인가를 목표로 빠르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평업체는 사업시행인가 이후 조합원들 물건 감평을 위해 선정한 건가요??
@ㅇㅇ 사업시행인가 전 간략평가를 위한 업체 선정입니다
30일 거래량 2위, 요즘 거래가 더 활발한 이유가 있나요? 좋은 소식이라도?
점점 사업 윤곽이 보이는 거 아닐까요ㅎㅎ
https://m.blog.naver.com/aptapt119/224309550470 수택2구역 구리의 왕이 될것인가?
매물보고있는데, 세대수가 많아 좋지만 그만큼 의견도 다양할텐데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정평가는 언제 나올까요?
사시가 나야 날듯요!
감사합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조합원인데요...올해정비구역 변경고시 목표.내년중반 사업시행인가 예상이요
@익명 안녕하세요 혹시 ㅆㅇ아파트는 구역에 들어오는건가요? 투자 전인데 이거때문에 망설이고있습니다.
@데스티닝 누구한테 편입 얘기 들으신거에요? 조합원이랑 부동산들은 편입 아니라는거 다 아실텐데...
오오 빠르네요.. 변경고시면 용적률 상향 말씀하시는 건가요??
@익명 네 맞아요 3월 18일 정비구역변경접수하고 지금 진행중입니다 현재 단계는 "관련부서협의" 단계 입니다
구역 추가 되는건가요? 매수생각하고있었는데 추가되면 전부다 다시해야될텐대.ㅡ그러면 시간은 또시간대로 걸릴테고 그게맞나.
누군가가 로또를 꿈꾸고 있나본데요
구역추가라니요.....지금 정비구역변경고시 기다리고 있어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ㅋㅋㅋ같은사람이 계속 댓글다는건가요?
동의서 걷는건 자유죠...본인들끼리 하면 될듯..안물안궁
시에서 누가 하래요? 유언비어 ㄴㄴ 진짜 언제적 떡밥을 들고오는 건지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근데 시에서 하라 하는 거면 별 수 있나요....
시에서도 억지인거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