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1동go(가)논현1동구역
19분 전
논현1동이 도심공공 개발이 된다면 강남이어서가 아니라 반지하 밀집 및 상습침수구역이어서 재개발이 꼭 필요하기 때문일겁니다. 골목길 도로 폭이 좁아 소방차 진입곤란지역이기도 하고요. 사람들은 강남 지역이란 것에만 집중을 하지 왜 여기가 재개발을 필요로 하는지 모르는것 같습니다. 국토부 평가 위원님이나 서울시 심의 위원님들은 강남이라는 한면만 보시지 마시고 이곳이 도심공공 재개발이 꼭 필요한 곳인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