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롱
4일 전
연변 끝났고 접수한다고 하는데 맞는건지?누군 접수했다하고 구청은 접수예정이라 하고 누구말을 믿어야할지!!!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3 | 아파트 | 개포동 1164-14 새롬 6층 전용 17.52평 | 8.2억 공주가 4.59억 | 1.2억/평7.09평 |
| 26.05.18 | 다세대 2012년 | 개포동 1170-1 리안빌리지 3층 전용 13.04평 | 7.97억 공주가 2.6억 | 1.0억/평7.82평 |
| 26.05.14 | 다세대 1990년 | 개포동 1166-6 반도빌라나동 2층 전용 15.15평 | 8.1억 공주가 3.46억 | 6,429만/평12.60평 |
| 26.05.14 | 다세대 1989년 | 개포동 1181-7 백촌빌라 1층 전용 11.24평 | 6.5억 공주가 2.03억 | 7,151만/평9.09평 |
| 26.05.12 | 다세대 2015년 | 개포동 1164-26 슈베르트빌 3층 전용 16.52평 | 9.4억 공주가 4.12억 | 9,194만/평10.22평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D4가 더 좋아요 1. 아자산역 군자역 도보 이용 2. 어린이대공원 도보로 이용 3. 천호대로 통해서 천호대교 잠실대교 연결 4. 초등하교 바로 붙어있음 5. 아차산 숲세권 이용
원주민으로서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단독주택이나 다가구처럼 대지지분이 큰 경우에는 신속통합기획이 보상 측면에서 가장 유리한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재개발 보상 구조를 찾아보니 개발이익은 감정평가에 반영되지 않는다는 설명도 있어서, 실제로 비슷한 사례를 경험하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여기는 오래 거주하신 원주민분들은 많이 안 계신가요?
서울 양천구 목동7단지 재건축사업이 동의율 9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완료했다. 올해 초 추진위원회 설립 승인 이후 약 5개월 만에 조합설립인가 신청까지 마무리하면서 통합심의를 위한 본격적인 절차도 착수할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7단지 재건축 조합(조합장 지성진)은 지난 24일 양천구청에 조합설립인가 신청서를 접수했다. 목동7단지는...
서울 도봉구 노후 주거지역들의 재개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도봉구 창동 608번지 일대가 서울시의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되면서 그간 지지부진했던 타 구역들도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24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창동 608번지 일대는 지난 5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됐다. 시는 해당 사업지를 ‘조건부’ 없이 후보지로 선정했다...
상도뉴타운에서 가장 입지 좋은 구역은? 1️⃣ "장승배기역 도보 5분, 상도뉴타운 입지 대장" 서울 동작구 상도뉴타운 중심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일제히 한곳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상도동 201번지 일대 약 80,937㎡ 부지에서 추진 중인 '상도23구역 신속통합기획'인데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닿는 초역세권 입지에, 향후 ...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19일만에 55프로 달성했다네요~대단! 60프로도 얼마 안남았고 70프로까지 가서 신통 한번에 되버립시다~
주민설명회도 소유주 900분넘게 참여해주셔서 곧 달성할거같네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심의에서 조건부 승인 날거 같아요~
@주민원 반대파가 있는데도 조건부승인이 가능한가요?
연변 끝났고 접수한다고 하는데 맞는건지?누군 접수했다하고 구청은 접수예정이라 하고 누구말을 믿어야할지!!!
5/22일 구청에 접수하였습니다.
진짠가요?? 동의율 몇프로로 신청한건가요?
이 구역 관심있는데 상가 소유주분들의 동의는 어떠한가요..? 궁금합니다..
이미 갖고있는 사람들의 영역이죠… 정치적으로 구역 지정 자체가 리스크가 있고 접도율 100%라 명분이 강하지가 않습니다
아 말씀대로라면 반대비율이 높진 않은건가요??
신축빌라도 구역내에 있으면 제척될 일 없죠?
현재 구역내 27세대 신축 빌라 들어왔습니다.
이미 추진준비위도 알고 있는 곳이고 시에서 신통은 구역을 최대한 예쁘게 만들기를 바라기 때문에 제척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모를 일이죠. 사용승인일이 연번동의서 발급일보다 후라 분양홍보할때 권리산정일을 연번동의서 발급일이 아니라 보통은 후보지 추천일로 정한다고 설명해서 완판된거 같던데 나중에 권산일 나와봐야 알겠죠.
관심있게 보고 있는 지역입니다. 신통인데 패스트 트랙 타고 빠르게 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다른 지역 자양동이나, 용산(서계) 쪽 검토하고 있었는데 보다보니 눈에 확 들어오네요
지금 찬성은 몇프로달성했나요? 반대도 알수있나요?
찬성 60퍼센트 정도
사업성 괜찮은 구역인가요? 몇세대로 예상하는지 나온게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2400세대 정도 됩니다.
여기 반대 세력 나타났다던데 규모가 어느정도 인가요? 들리는 말로는 15%정도 모였다고…
15프로는 어디발 소식일까요 ㅎ 반대동의서를 어디서 걷길래 15프로라는 수치가
연번동의 걷은결과 0%입니다! ㅎㅎ
어제 주민설명회 너무많은분든 참석해서 놀랐어요 잘 추진되길 바라는 마음 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