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26.05.21 | 다세대 2010년 | 상도동 210-50 리치빌 4층 전용 16.42평 | 6.38억 공주가 2.15억 | 6,940만/평9.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한달 전에 제가 올린 글입니다. 한달뒤인 현재 장위15구역은 통합건축심의가 승인났죠. 그때 놓친 분은 얼마나 배아플까요? 파신분들은 또 어떻고요? 앞으로 사업시행인가, 관리처분인가 단계마다 배아파하는 분들은 더 많아지겠죠? 보유하신분들은 질투와 시샘 속에서도 보유물건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와 벌써 신축이 몇개야 ㅋㅋㅋ 여긴 사업성 망했네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청화아파트가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하며 재건축 사업의 본궤도에 올랐다. 용산공원과 유엔사부지, 한남뉴타운 등 굵직한 개발호재를 배후에 둔 입지에 더해 임대주택 없이 대형평형 중심으로 재건축을 추진하면서 향후 단지 고급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 청화아파트는 지난 18일 정비구역 및 정비계획 결정 고시...
“도곡동 개포우성4차를 ‘타워팰리스’의 후계자로 만들겠습니다” 삼성물산이 서울 강남구 도곡동 개포우성4차 재건축 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2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개포우성4차 재건축조합은 지난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대치중학교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시공사 선정 등 6개 안건을 가결했다. 총 428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찬성 374표, 반대 32...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마천3구역 2026년 정기총회 요약정리 1️⃣ "2026 정기총회 성황리 완료" 거여·마천 뉴타운의 핵심 축을 담당하는 마천3구역(송파 자이 아스트라)이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오전 11시, 마천청소년센터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조합 기 수행업무 추인부터 예산안 편성, 정비사업비 변경 등 정비사업의 기틀을...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
신통 선정되려면 동의율부터 끌어올려야 될것같아요
동의율은 이미 너무 잘나와요
동의률 이미 높아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홍보팀 만들어서 운영해야될듯ㅎㅎ
@익명 걍 상도동닷컴 하나 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 모든 구역 다 까는 애네ㅋㅋ 왜 그러고 사냐ㅉ

@익명 상도동 썩빌 소유주보단 낫겟지요 ? ㅋㅋ
@눙지 재개발 관련 어플 들어와서 썩빌 이러고 있네ㅋ너 같은 애는 평생 투자할 마인드가 안 되니 여태 살던대로 남의 구역 까내리고 자기 위안하면서 가난하게 살면 됨ㅋㅋ
@익명 상도동이 핵심임 .
동작센트럴자이가 28년 준공 기준 30억부터 시작이랍니다. 노량진 뉴타운과 상도뉴타운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를 거구요. 그럼 25구역도 동센자의 90~95%는 될 것이고, 서부선 들어서고 브랜드 고급화 하면 대장도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매수하고 분담금 빼서 계산해 봐도 먹을 게 정말 많은 곳이죠.
고급화 성공하면 숲세권 매력 초품아 매력이 더해져 동센자보다 비싸지죠
@직면 숲세권,대단지,초역세권,초품아,3면 20M도로 등등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죠
ㅋㅋㅋ
연번부여인데도 2위니 주변의 질투와 시샘이 하늘을 찌르는군요. 조만간 코스피 만포인트되서 돈벌어 더들어올듯요. 실거주의무도 없고 임사안내도되고....


연번부여 단계에서 갭 4억에 실거래 되는 것부터가 미래 가치 엄청 높다고 판단하는 거죠~
급매찾으러 부정여론선동하는 예비 매수자25구역에 중독된 좀비들이 비가와도 들쑤시니 노이즈마케팅 최강자로 등극한 25구역의 미래는 너무나도 기대가됩니다. 추후 노량진 일부단지도 능가할 입지와 가치......반박불가 팩트트루쓰..그리고 오세훈시장 이상무니 걱정마세요
원래 좋은 곳일수록 열등감에 날파리들이 엄청 꼬여요ㅋㅋ 속된 말로 '욕세권'이라고 하죠.
동작구 핫플. 상도동 센터.서부선 초역세 25구역.
https://blog.naver.com/aptapt119/224320974376 지주택의 성지, 동작구내 상도 25구역의 수익률/사업성
깔끔하게 정리된 내용이네요 따봉!
별2개짜리 글. 서부선 착공하면 상도25 직결될 가능성이 높은데 지하철 직결된 상도25가 대장이지
00억 ???

**짐승들한테 먹이를 주지 마세요** 25구역 좌표 찍고 악플 다는 것들(ㅇㅇ,루나,대우써밋가즈아,욕심은화를부른다,도지산순간,닉응하래서함) 이 6마리임. 참고로 대우써밋가즈아,도지산순간은 15구역 조합원이고 25구역에 굉장히 큰 열등감을 갖고 있는 게 특징임.
요구한다고 쥬랴?
오세훈 시장 구형받은거, 1심은 7월 2심은 10월 3심도 12월~1월에 나오는게 특검법이라고하네요. 여기 커뮤랑 헷갈리는데 특검법 때문에 3심 대법원 판결이 3~4년 못끌고 가는건가요?
이상한 거에 꽂히셨네; 최종 판결이 나더라도 임기말이니 관심 끄셔도 돼요.. 그리고 애초에 무죄 나올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익명 👍🏻👍🏻👍🏻
누가보면 오시장이 25구역에 사는줄ㅋㅋㅋ
@ㅇㅇ ㅋㅋㅋㅋㅋ공감합니다. 오세훈과 25구역만 밀접한 관계가 있나봐요 ㅋㅋㅋ
@직면 서울 전지역이 문제가 되겠죠 특히 동작구청장이 헛소리해서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