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22 | 단독 1999년 | 상수동 336-18 연 99.79평 | 41억 개별주택가 14.28억 | 6,363만/평64.43평 |
| 26.05.18 | 단독 1954년 | 당인동 15-10 연 10.88평 | 5억 개별주택가 3.37억 | 2,624만/평19.06평 |
| 26.05.09 | 다세대 1991년 | 당인동 24-4 지층 전용 11.09평 | 4.29억 공주가 1.22억 | 6,483만/평6.62평 |
| 26.05.08 | 다세대 1991년 | 당인동 24-2 지층 전용 11.11평 | 4.8억 공주가 1.54억 | 5,667만/평8.47평 |
| 26.04.25 | 다세대 2019년 | 상수동 334-18 5층 전용 9.42평 | 직6.4억 공주가 2.03억 | 1.1억/평5.86평 |
| 상수동 335-15 | 합정동 369 | 합정동 375-7 | 합정동 376-3 | |
|---|---|---|---|---|
| 사업 면적 | 7.6만㎡ | 9.7만㎡ | 5,408㎡ | 8,413㎡ |
| 사업종류 | 장기전세 | 모아타운 | 장기전세 | 장기전세 |
| 진행단계 | 정비예정 | 관리계획수립 | 정비예정 | 정비예정 |
| 노후도(30년) | 69% | 67% | 78% | 69% |
| 매물 | 128건 | 51건 | 3건 | - |
| 대지평당가 | 8,011만 | 6,650만 | 5,742만 | 7,625만 |
| 전용평당가 | 5,698만 | 4,901만 | 4,416만 | 5,990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와 벌써 신축이 몇개야 ㅋㅋㅋ 여긴 사업성 망했네요
사업성에서 제일 중요한 건 일반 분양분 세대수라 신축 다수로 인해 종전자산 금액이 높아지는 건 사실상 영향이 미비하긴 합니다. 오히려 현청 대상이 되는 경우 사업을 결사반대하고 나서서 그런것들이 문제되죠
입지가 좋아서 어느정도는 괜찮을거 같긴한데 권산일 이후 신축들이 문제죠
실거래 보니까 올해만 단독이 6개 넘게 팔렸네요 다 신축 지을거 같은데 행위제한 안하면 빌라업자 난입해서 망가진 도화동 마냥 이도저도 못하게될거 같은데
여기는 제일급한게 행위제한이 최우선일듯 하네요. 권산일이 문제가 아니라 신축증가로 노후도 깨지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아서;; 그리되면 구축이건 신축이건 다같이 지연되버리니.. 일단 행위제한부터 얼른 하는것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일단 현구청장 임기 끝나고 신임구청장 취임하고서나 가능할듯. 추진위는 지금 동의서 걷는 일보다 신임구청장 취임 전부터 미리 접촉해서 신임구청장 취임하자마자 행위제한 할수 있게 하는것이 제1 급선무일것 같네요.
얼마전에 41억 단독주택거래된거보니 또 빌라 지으려는 듯. 일단 행위제한부터 신청해야 할 것 같은데;;
신축 분양 네이버에 올라왔는데 바로 내려가긴 하더라구요..그래도 빨리 행위제한부터 해야지..
행위제한 하반기에 뜬다고 들었는데 확실하진않네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신축은 위험할것같아요. 이미 준공된 걸로 보세요.
아직 아무것도 안떠서 괜찮을것같습니다
현재 역세권으로 추진중인가요.. 아니면 신속통합기획으로 추진중인가요?
신통
위반건축물 한명만 걸리라는 마음으로 계속 매물에 있음
위반 건축물 사면 입주권 안나오나요?
@ㅇㅇ 입주권이랑은 상관없을껄요 근데 위반건축물이면 주담대나 전세대출이 안나와서 매매금액 풀현찰로 매수해야해서 장벽이 커요
여기 행위제한 안하나요? 신축 너무 많이 들어오는데
안녕하세요. 저도 이 구역 관심이 있는데.. 추진위 카페라던지 있을까요?
카페와 단톡방이 있습니다만 소유주 인증해야 들어갈수있어요
인증을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OGOG 추진위 사무실에 전화하셔서 소유중인 집 주소 말씀드리면 위원장님께서 확인 후 초대코드 보내주시더라고요
관심있게 보고있는 지역인데, 진행상황 궁금합니다!
추진위에서 열심히 하고 계세요~ 곧 좋은 소식 있을거에요
@익명 구역은 이대로 갈까요? 아니면 바뀔수도 있나요
@존버 글쎄요~ 추진위에 확인해보세요. 혹시 조정이 된지도 모르니까요.
소유주인데 저는 동의서 낸적 없거던요,어디로 문의 하면 되나요.
@즈믄 사무실 전화번호는 02 332 1198이에요 소유주카톡방도 있으니 추진위에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