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위15
1시간 전
한달 전에 제가 올린 글입니다. 한달뒤인 현재 장위15구역은 통합건축심의가 승인났죠. 그때 놓친 분은 얼마나 배아플까요? 파신분들은 또 어떻고요? 앞으로 사업시행인가, 관리처분인가 단계마다 배아파하는 분들은 더 많아지겠죠? 보유하신분들은 질투와 시샘 속에서도 보유물건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8 | 다세대 2003년 | 장위동 263-31 삼성그린빌(나)동 4층 전용 13.33평 | 7.5억 공주가 1.48억 | 1.1억/평6.68평 |
| 26.06.05 | 다세대 2003년 | 장위동 68-921 신한아트빌 4층 전용 17.53평 | 7.9억 공주가 1.92억 | 9,170만/평8.62평 |
| 26.06.05 | 다세대 1987년 | 상월곡동 27-6 1층 전용 16.76평 | 7.1억 공주가 1.97억 | 5,359만/평13.25평 |
| 26.05.31 | 토지 | 장위동 6** | 3,500만 | 1,157만/평3.02평 |
| 26.05.31 | 단독 1958년 | 장위동 68-395 연 26.48평 | 6.15억 개별주택가 1.86억 | 3,388만/평18.15평 |


| 장위15 | 돌곶이·상월곡역세권(장위11) | 장위14 | 장위9 | 장위13-2 | 장위13-1 | |
|---|---|---|---|---|---|---|
| 사업 면적 | 18.8만㎡ | 9.5만㎡ | 14.5만㎡ | 8.4만㎡ | 10.8만㎡ | 14.0만㎡ |
| 사업종류 | 재개발 | 장기전세 | 재개발 | 공공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통합심의통과 | 정비구역지정 | 건축심의 | 시공사선정 | 추진위승인 | 추진위승인 |
| 공급세대 | 3,316세대 | 2,617세대 | 2,846세대 | 2,230세대 | 2,500세대 | 3,400세대 |
| 일반분양 | 2,619세대 | 1,827세대 | 2,307세대 | 1,467세대 | - | - |
| 시공사 | 현대 | - | SK·HDC | DL·현대 | - | - |
| 노후도(30년) | 87% | 82% | 92% | 93% | 75% | 64% |
| 매물 | 36건 | 4건 | 64건 | 16건 | 43건 | 45건 |
| 대지평당가 | 7,996만 | 8,980만 | 6,218만 | 8,400만 | 4,763만 | 5,415만 |
| 전용평당가 | 4,692만 | 5,706만 | 3,600만 | 6,057만 | 3,025만 | 2,981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장위자이레디언트 | 2 | 2,840 | 84㎡ | 16.5억 |
| 꿈의숲아이파크아파트 | 5 | 1,711 | 59㎡ | 13.0억 |
| 84㎡ | 15.8억 | |||
| 꿈의숲푸르지오 | 17 | 714 | 59㎡ | 9.5억 |
| 84㎡ | 9.6억 | |||
| 114㎡ | 10.8억 | |||
| 래미안석관 | 18 | 580 | 59㎡ | 9.6억 |
| 84㎡ | 10.5억 | |||
| 114㎡ | 11.5억 | |||
| 성북동아에코빌 | 24 | 1,253 | 59㎡ | 8.3억 |
| 84㎡ | 9.4억 | |||
| 114㎡ | 9.1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한달 전에 제가 올린 글입니다. 한달뒤인 현재 장위15구역은 통합건축심의가 승인났죠. 그때 놓친 분은 얼마나 배아플까요? 파신분들은 또 어떻고요? 앞으로 사업시행인가, 관리처분인가 단계마다 배아파하는 분들은 더 많아지겠죠? 보유하신분들은 질투와 시샘 속에서도 보유물건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권리산정일 2024.09.19 성북구청 자료 및 담당공무원 확인
성북구청에서 확신을 갖고 말하는 부분이고. 뭣보다 저는 구축매수자지만 더이상의 딜레이없이 사업 추진되려면.. 골치아플일 없이 진행하고싶네요
될 사업장은 뭘해도 되더라구요
여기 대지지분 49평짜리 10억에 나왔던데 어떨까요? 단점은 너무 낡아서 전세를 줄수가 없고 거주하기도 힘들다는거… 그냥 땅 사는거라고 봐야해요. 그대신 추분이 없고 오히려 환급 받을 수 있다는게 장점
몇년식인가요. 장위는 그대로 꽤 전세 잘 구해지던데 이주까지 쭉 살려는 원주민 수요도 좀있고요
저도 전세 맞추고 매매했어요~!
장위15구역 넘넘 사고싶어요 가라 매물만 뜨고 찿는 빌라는 없네요.
계속 해결된 문제를 댓글쓰시는데 오히려 해결된이슈라 좋네요~! 장위15 사려고가면 매물없어요..
그니까요. 장위15 매물 자꾸 뺏겨서 화난건가 싶네요 ㅋㅋ
관리처분인가때 신축 구축빌라 감정평가 받아보시고 분담금 재산정할때 분쟁안생길수잇을까요? 그때 400명 신축빌라 조합원들 추가된게 본격 반영될텐데요
사고싶어서 안티정보 난리~ ^^ 각자의 판단 몫 매물잠김 및 호가 폭발중
안티가아니라 여쭤보는 겁니다 권리산정일 관련해사 법정 분쟁있으면 어쩌나요
여기 신축빌라 조합원에 껴서 400명 증가한게 사실인가요? 일반분양 줄어드나여?
네 다 맞아요. 그러니 15구역 들어가지마세여 제발여~~
@ㅇㅇ 진짜 사실인가요? 그럼 일반분양 지금보다 400세대 줄어들어요? 기존 조합원들은 가만히 있나요?
여기 15-1 가로주택 조합이랑 문제는 어떻게 해결중인가요?
15-1 가로주택조합장이 직권취소요청 공문 발송함 끝
기사발견했어여


통과했네요 👏👏

어디서 확인했냐
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