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2시간 전
에구. . .팔사람 팔고 살사람 사고 판단은 알아서 하는데 왜들그러는지. . .오를만해서 오르고 급지가 좋은거다들아는데 조금더 있다사면 더오를것이고 재개발은 시간에 돈을 투자하는법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22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75 한강뉴스타A동2차 4층 전용 8.52평 | 5.1억 공주가 1.73억 | 9,768만/평5.22평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취소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84㎡ | 20.7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민도복을 저렇게 1300%로 홍보하는것도 잘못된 정보 입니다. 서울시 내에서 민도복은 최대 800%이내로 운영기준을 정했습니다. 보통 600% 이내 허용이며, 중심상업지로 인정받아도 800%이내 입니다.
d2동의율은 어느정도 나오고있는지 정보가 있나요?
서울 금천구 독산1구역 재개발사업이 교보자산신탁을 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신속통합기획과 정비구역 지정 절차를 거친 데 이어 사업시행자가 확정하며, 향후 절차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금천구는 이날 독산1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로 교보자산신탁을 지정·고시했다. 사업 착수 예정일은 사업시행자 지정일이며, 준공 예정일은 2...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익아파트와 은하아파트가 나란히 정비계획을 확정하고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두 단지는 각각 별도 재건축사업으로 추진되지만, 인접 단지 특성상 정비계획은 연계해 수립됐으며, 기존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종상향되면서 여의도 재건축의 초고층 개발 흐름에 본격 합류하게 됐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삼익아파트와 ...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사업추진 배경 ●동대문구 장안동 134-15번지 일대는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민들의 재개발 추진의사 전달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을 신청함 ●저층주거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사업을 추진함 사업추진 현황 ●2024년 3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수시선정됨 ●2024년 9월 정비구역 지정을...
에구. . .팔사람 팔고 살사람 사고 판단은 알아서 하는데 왜들그러는지. . .오를만해서 오르고 급지가 좋은거다들아는데 조금더 있다사면 더오를것이고 재개발은 시간에 돈을 투자하는법
주변 다 아파트 되면 어짜피 가격뜀. 15구역이랑 붙은 지역은 15구역이랑 차이 안날꺼고 16이랑 붙는곳은 16이랑 차이 안남 같은 지역내에서도 뒤쪽이냐 역쪽이냐 따라 차이남 근데 왜이리 구역마다 갈라서 니구역이 좋니 내구역이 좋니 발광하는지 역있으면 역주변이 좋은거고 같은 구역이여도 차이나는거 모르나?
역시 25구역. 연변부여인데 한 주라도 조용한 날이 없어.
진짜 똥파리들 지긋지긋하네요. 욕세권 그 자체입니다ㅋㅋ
@익명 지켜보는 입장에서 정말 고생 많이하시네요;;
신통선정되면 상상초월25구역. 빅뱅이터집니다
뭐도 안됬는데 왜이리 비싸 부동산업자와 투기꾼들 있는 곳은 가격이 항상 거품이 끼더라
도지산순간 > 도지코인으로 닉 변경했네ㅋㅋ 15구역 조합원인데, 25구역에 열등감으로 똘똘 뭉친 애

@익명 15구역 조합장이 25구역 고급화 되면 동센자보다도 더 좋을 거라고 직접 언급했음ㅋㅋ 니가 아무리 까내려도 너희들 조합장도 가장 좋다고 인정하는 곳인데 어쩌냐ㅋㅋ
도지 이새키는 진짜 멍청한게 같은 지역구 내에 다른구역을 왜이리 까는겨? 다 나가리되고 15구역만 덩그러니 있으면 그게 온전히 시세가 갈거같음? 다같이 잘되야지 역시 도지코인 산 능지린 그런지 빠가새낀가?
말도안되는 눈먼돈을 지주택에 줘야하는데 그걸 어떤 정신나간 사람이 줄것이며 지주택에서 정신나가지 않은이상 물러서지도 않을것이며 그냥 평행선으로 달릴 것 같네요. 매수들 주의하세요.
참고들 하세요. 욕심은화를부른다는 25구역 매수하려고 했는데, 너무 올라버려서 배가 아픈 사람입니다~^^

3가지더라두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네
@익명 구체적으로 이야기가 나온 것들이 있을까요?
@다음에 오피셜로 나온거 없음.것보다 이바닥에서 물어봐 봤자 근거없이 잘된다는 사람 수두룩 빽빽함 자기지역 객관적으로 바라보는사람 많지않음
같은돈인데 16 사세요 극 저평가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구청에 전화해보니 ㅋㅋ 최근에 해산할려고 모였는데 N빵해야되서 해산못했다더만ㅋㅋ
해산하면 각자 몇백은 내야할텐데 누가 내고싶어하나요 심지어 지주택은 조합원이 25구역소유주가 아니라 그냥 지주택 소유주인데.
네 조합에서 잘 해결중입니다^^
동의율 얼마나 되나요?
현재 65% 이상이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빠른 해결 및 후보지선정을 기원합니다
헌앙님은 25구역 소유주세요?
@익명 지인분이 소유 중이십니다:)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