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2시간 전
안녕하세요 25구역 매수를 희망하고 있어 여쭤봅니다~ 조합에서 지주택 관련해서 협의가 잘 이루어지고 있을까요? 부동산에 여쭤보니 말씀들이 다 다르셔서 여기에 여쭤봅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취소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26.05.21 | 다세대 2010년 | 상도동 210-50 리치빌 4층 전용 16.42평 | 6.38억 공주가 2.15억 | 6,940만/평9.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민도복 말고 모아타운으로는 추진이 불가능한 지역인가요? 민도복은 아예 어려울거 같아보여서,....
뭔가 여긴 진행이 느린 편 같네요..
서울 금천구 독산1구역 재개발사업이 교보자산신탁을 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신속통합기획과 정비구역 지정 절차를 거친 데 이어 사업시행자가 확정하며, 향후 절차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금천구는 이날 독산1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로 교보자산신탁을 지정·고시했다. 사업 착수 예정일은 사업시행자 지정일이며, 준공 예정일은 2...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익아파트와 은하아파트가 나란히 정비계획을 확정하고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두 단지는 각각 별도 재건축사업으로 추진되지만, 인접 단지 특성상 정비계획은 연계해 수립됐으며, 기존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종상향되면서 여의도 재건축의 초고층 개발 흐름에 본격 합류하게 됐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삼익아파트와 ...
건축개요 ● 위치 : 성북구 정릉동 175번지 일대 ● 면적 : 36,333.9㎡(약 10,991평) ● 용도지역 : 제3종일반주거지역 ● 건폐율·용적률 : 22.07% / 289.78% ● 건축규모 : 지하 6층~지상 최고 33층, 총 8개동 ● 총 754세대(분양 617, 임대 137) ● 토지등소유자 : 290명 ● 추정 조합원분양가 : 전용59㎡ 8...
상도뉴타운에서 가장 입지 좋은 구역은? 1️⃣ "장승배기역 도보 5분, 상도뉴타운 입지 대장" 서울 동작구 상도뉴타운 중심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일제히 한곳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상도동 201번지 일대 약 80,937㎡ 부지에서 추진 중인 '상도23구역 신속통합기획'인데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닿는 초역세권 입지에, 향후 ...
4월 선정되고 나서는 최저 7억부터 시작임. 몇천~1억 아끼려고 꾸물대다가 지금 매물대 가격에선 못삼. 미리 움직이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부럽네요 ㅜ 사고싶은데
지금 급한 다주택자 매물이 좀 있습니다. 지금 급매 구하시면 최소 몇억 벌고 시작하는 거죠.
5월9일 매물 싹 잠기면 정말 많이 오르기 시작할 겁니다
뭐든... 저렴할때 사놓으면 마음에 편한법이긴하죠
신통 안되서 전전긍긍보다는 되서 비싸지고 사도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봐요 저는. 그리고 7억은 2년 뒤 가격. 선정만으로 7억갭 형성은 어려움. 16구역갭이 2-3억이라서.
@익명 16구역하고 비교하는 건 말이 안 되고요. 23구역이랑 비교하면 됩니다. 25구역 현재 연번 부여 단계에서도 갭이 3~4억이예요.
@익명 선정 후 매수해도 뭐 어쩔수없죠
안녕하세요 25구역 매수를 희망하고 있어 여쭤봅니다~ 조합에서 지주택 관련해서 협의가 잘 이루어지고 있을까요? 부동산에 여쭤보니 말씀들이 다 다르셔서 여기에 여쭤봅니다~
네
@익명 구체적으로 이야기가 나온 것들이 있을까요?
@다음에 오피셜로 나온거 없음.것보다 이바닥에서 물어봐 봤자 근거없이 잘된다는 사람 수두룩 빽빽함 자기지역 객관적으로 바라보는사람 많지않음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구청에 전화해보니 ㅋㅋ 최근에 해산할려고 모였는데 N빵해야되서 해산못했다더만ㅋㅋ
해산하면 각자 몇백은 내야할텐데 누가 내고싶어하나요 심지어 지주택은 조합원이 25구역소유주가 아니라 그냥 지주택 소유주인데.
네 조합에서 잘 해결중입니다^^
동의율 얼마나 되나요?
현재 65% 이상이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빠른 해결 및 후보지선정을 기원합니다
헌앙님은 25구역 소유주세요?
@익명 지인분이 소유 중이십니다:)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
신통 선정되려면 동의율부터 끌어올려야 될것같아요
동의율은 이미 너무 잘나와요
동의률 이미 높아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홍보팀 만들어서 운영해야될듯ㅎㅎ
@익명 걍 상도동닷컴 하나 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 모든 구역 다 까는 애네ㅋㅋ 왜 그러고 사냐ㅉ

@익명 상도동 썩빌 소유주보단 낫겟지요 ? ㅋㅋ
@눙지 재개발 관련 어플 들어와서 썩빌 이러고 있네ㅋ너 같은 애는 평생 투자할 마인드가 안 되니 여태 살던대로 남의 구역 까내리고 자기 위안하면서 가난하게 살면 됨ㅋㅋ
@익명 상도동이 핵심임 .
동작센트럴자이가 28년 준공 기준 30억부터 시작이랍니다. 노량진 뉴타운과 상도뉴타운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를 거구요. 그럼 25구역도 동센자의 90~95%는 될 것이고, 서부선 들어서고 브랜드 고급화 하면 대장도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매수하고 분담금 빼서 계산해 봐도 먹을 게 정말 많은 곳이죠.
고급화 성공하면 숲세권 매력 초품아 매력이 더해져 동센자보다 비싸지죠
@직면 숲세권,대단지,초역세권,초품아,3면 20M도로 등등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죠
ㅋㅋㅋ
연번부여인데도 2위니 주변의 질투와 시샘이 하늘을 찌르는군요. 조만간 코스피 만포인트되서 돈벌어 더들어올듯요. 실거주의무도 없고 임사안내도되고....


연번부여 단계에서 갭 4억에 실거래 되는 것부터가 미래 가치 엄청 높다고 판단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