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28 | 다세대 2008년 | 중곡동 51-18 4층 전용 16.57평 | 5.3억 공주가 2.07억 | 4,360만/평12.16평 |
| 26.05.23 | 다세대 2019년 | 중곡동 53-16 세종스마트빌 2층 전용 6.13평 | 2.85억 공주가 1.57억 | 9,498만/평3.00평 |
| 26.05.19 | 다세대 2002년 | 중곡동 127-25 태양아트빌 4층 전용 12.26평 | 직1.46억 공주가 1.26억 | 2,301만/평6.34평 |
| 26.05.19 | 다세대 2019년 | 중곡동 53-16 세종스마트빌 2층 전용 9.04평 | 4.5억 공주가 2.18억 | 9,997만/평4.50평 |
| 26.05.18 | 다세대 2023년 | 중곡동 150-252 보이드군자 5층 전용 9.06평 | 5.44억 공주가 2.22억 | 8,404만/평6.47평 |
| (가)중곡동 53-18(D2,D4) | (가)중곡동 37-17(C2,D1) | (가)중곡동C3 | (가)중곡동E7 | (가)중곡동B4 | (가)중곡동B5 | |
|---|---|---|---|---|---|---|
| 사업 면적 | 12.2만㎡ | 5.5만㎡ | 6.0만㎡ | 5.9만㎡ | 6.7만㎡ | 4.1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민도복 | 신통기획 | 민도복 | 민도복 |
| 진행단계 | 연번부여 | 연번부여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 노후도(30년) | 63% | 73% | 65% | 74% | 58% | 57% |
| 매물 | 84건 | 9건 | 7건 | 9건 | 23건 | 14건 |
| 대지평당가 | 5,723만 | 4,563만 | 5,200만 | 5,646만 | 5,804만 | 5,632만 |
| 전용평당가 | 3,848만 | 2,483만 | 2,918만 | 3,721만 | 3,829만 | 3,341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여긴 재개발 될 수 밖에 없는 입지임 d2요 긴고랑천때문에
여긴 시작도 전부터 이렇게 시끄러우니 잘 안될곳이네
뭐 하나 갖고 있기는 하냐?
핫한거죠 서울내 거래량 탑5
자기 재산이 소중하면 다른사람 재산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노후주택 개발하는데 상가는 왜 자꾸 포함시키나요? 재산권 침해입니다. 처음 추진할때 다른사람을 배려하지 않고 너무 욕심부리면 그게 다 자신의 손해로 돌아옵니다.
D2만 가야해요 그래서
D2와 D4통합 연번은 취소될 것입니다. 반대동의서가 많아서요. 하지만, 계속 어깃장을 놓고 있어서 D2만의 연번 부여가 안되고 있습니다. 지난 세월만큼 더 기다려야할 것같습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화니 인원 늘렸습니다
d4방인데 d2 주민이 들어가요??
@토박이다 현재 추진주체가 D4와 D2 주민들 재산을 가지고 장난치고 있습니다. D2 D4 주민들 모두 힘 합쳐서 이 장난질 끝내려고 협력하고 있습니다.
윤 XX 조XX 최XX 일당은 들어라. 무슨수를 써도 반대동의서 25프로 걷힐거 뻔한데 뻐팅기지말고 다시 연번안주니깐 포기해라. 동의서 2달동안 10프로걷은 무능한 전) 추진준비위원회 일당들아 D2로만 갔으면 벌써 동의서 60프로 채웠다 한번 계속해봐 돈많으면 연번있을때나 준비위원회 사무실이지 취소되면 동네 놀이방이야
D2와 D4는 이제 단독 추진합니다. 현 추진주체는 이제 짐싸서 꺼지시고 D2주민과 D4주민들 방해할 시 D2주민과 D4 주민 모두에게 짓밟힐 각오해야 할 겁니다. 반대동의서 25% 다 완료된 듯 합니다. 이제 추진주체였던 놈들 짐싸서 꺼지고 D2 D4 모두 서로 윈윈하는 단독 추진 시작합시다.
구역 지정 전이면 갭투 되나여?
넴
네네
https://open.kakao.com/o/gsXgJfzi D4단독으로 신속통합기획 추진합니다. 현 추진주체의 독단과 무능함은 여기서 끝내고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굿~
성공하실거예요..
D2만 가기로 결정됐나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D4는 애매하긴해요 거기에 매물도 비싼거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