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17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11-70 현대하이츠빌라(111동) 4층 전용 7.14평 | 1.07억 공주가 7,150만 | 2,623만/평4.10평 |
| 26.05.04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11-74 숲속하우스 3층 전용 9.04평 | 4억 공주가 1.6억 | 5,086만/평7.86평 |
| 26.05.02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11-74 숲속하우스 1층 전용 9.04평 | 4억 공주가 1.6억 | 5,086만/평7.86평 |
| 26.04.30 | 다세대 2021년 | 상도동 211-378 리움펠리체 3층 전용 17.48평 | 직4.1억 공주가 3.79억 | 3,675만/평11.16평 |
| 26.04.18 | 다세대 1991년 | 상도동 211-480 현대하이츠103동 3층 전용 24.10평 | 직2.81억 공주가 2.27억 | 1,980만/평14.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쾌속통합기획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 저는 간단하게 사시란 관처를 동시에 진행한다 정도로 알고있는데, 만약 맞다면 사시 자체는 늦어지저라도 관처 타이밍 때 권리가액 산정을 하니 조합원에게는 금액적으로도 더 좋은 걸까요 ?
조합장이 없는 신탁방식으로 투명하고 빠르게. 모아타운이라서 사업시행인가와 관리처분을 한번에 함. 봉천14, 봉천4-1-3보다 빨리 착공할지도 모르겠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익아파트와 은하아파트가 나란히 정비계획을 확정하고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두 단지는 각각 별도 재건축사업으로 추진되지만, 인접 단지 특성상 정비계획은 연계해 수립됐으며, 기존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종상향되면서 여의도 재건축의 초고층 개발 흐름에 본격 합류하게 됐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삼익아파트와 ...
서울 양천구 목동7단지 재건축사업이 동의율 9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완료했다. 올해 초 추진위원회 설립 승인 이후 약 5개월 만에 조합설립인가 신청까지 마무리하면서 통합심의를 위한 본격적인 절차도 착수할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7단지 재건축 조합(조합장 지성진)은 지난 24일 양천구청에 조합설립인가 신청서를 접수했다. 목동7단지는...
상도뉴타운에서 가장 입지 좋은 구역은? 1️⃣ "장승배기역 도보 5분, 상도뉴타운 입지 대장" 서울 동작구 상도뉴타운 중심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일제히 한곳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상도동 201번지 일대 약 80,937㎡ 부지에서 추진 중인 '상도23구역 신속통합기획'인데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닿는 초역세권 입지에, 향후 ...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대지 전용기준 평당 얼마가 적정가일가유
4-5천
@익명 현 실거래가 3000중후반대가 많던디
발표 6월 중이라던데 언제 날까요?
7월 중으로 변경되었어요. 7월 언제 발표인지는 아직 공지된 바 없구요
동의율이 압도적이라 좋은소식 날것으로 기대합니다. 17도 입지가 너무 좋습니다. 서부선도 좋은소식들리니 종상향도 기대해도 될듯합니다
동작이안과 상도17은 다른 사업입니댜. 지주택은 이번 공주복 공모 전에 조그많게 구역을 잡아 추진하고 있던걸로 압니다. 서부선만 기다리시다 기약이 없이 늘어지고 추진이 잘 안되니 업무대행사를 끌어오셨는데...업무대행사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이게 동작 이안)을 하겠다고 홍보하시더라구요. 그냥 실체가 없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도17구역이 공주복 후보지로 선정되면 다 무산되겠지요.
지주택 있어도 공주복은 가능하겠다. 그런데 터널 옆이라 조망권 1종 그게 좀 아쉽
여기 위치에 이안 동작(?)이 들어온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사진 보니까 이 위치긴하더라구요
지주택아님? 토지매입도 안되있는거같고 사거리 편의점 위치인거 같은데... 돈들어가면 잣될삘입니다
지주택이라고 들었는데 터널 입구쪽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초촙 쳐다도보지마시고 원수에게 권해주십쇼ㅎㅎ 동작이 아무리 지주택성지라지만 구린 냄새가 진동함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경전철이라 안될껄요? 그리되면 좋겠지만 경전철 라인에 그리했단 소리를 들은적이 없네요
@익명 그냥 지하를 연결하면되는거에요 공사할때 아파트들이랑. 어려운게 아닙니다. 방향을 미리 잡자는거죠
@풍운감 어려운게 아니라는건 압니다만 그것도 시기가 맞아야죠.역이 먼저 들어오고 조합측에서 공사하겠다는건 몰라도 지금 서부선 언제들어갈지도 모르는데요... 연결만되면 좋겠지만 중전철은 사례가많은데 경전철은 거의없어서...



여기 되는거에요 안되는거에요?!
@초보초보 지정만되면 되겠죠.. 종상향및 1.4배 다 받아내 330%이상 용적률 적용되어야 사업성생김.. 그이하도 가능하지만 분담금 높아지죠
17구역 투자및 실거주중 제미나이에게 중립적으로 평가해달라고함
여기 의향서 60%달성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50%넘은것은 직접 플래카드 봤어요.
이번 공모한 구역 중 1위라네요
1위라면 의향서 %를 말하는거에요? 출처가 어디죠?
도로쪼개기로 짤려나갔던 이력이 있는데 쪼개기된 곳은 어찌되는건가요?
현물청산되지 않을가요
여기는 만약된다면 16구역이랑 묶이는건가요
16은 따로가는거죠 16이랑 같이 못가니 공공으로 따로가는겁니다
의향서 어느정도 제출되었나요?
서울시 신청구역 중 가장 높음
@익명 몇%인가요
소유주세요? 알려드릴수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