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17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11-70 현대하이츠빌라(111동) 4층 전용 7.14평 | 1.07억 공주가 7,150만 | 2,623만/평4.10평 |
| 26.05.04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11-74 숲속하우스 3층 전용 9.04평 | 4억 공주가 1.6억 | 5,086만/평7.86평 |
| 26.05.02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11-74 숲속하우스 1층 전용 9.04평 | 4억 공주가 1.6억 | 5,086만/평7.86평 |
| 26.04.30 | 다세대 2021년 | 상도동 211-378 리움펠리체 3층 전용 17.48평 | 직4.1억 공주가 3.79억 | 3,675만/평11.16평 |
| 26.04.18 | 다세대 1991년 | 상도동 211-480 현대하이츠103동 3층 전용 24.10평 | 직2.81억 공주가 2.27억 | 1,980만/평14.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84㎡ | 20.7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성동구 응봉대림2차아파트 재건축사업이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며 정비구역 지정 절차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준공 36년이 지난 이 단지는 재건축 가능 연한을 넘어섰지만, 단지 앞 도로인 독서당로와의 큰 단차와 단일 진출입구, 협소한 보행환경 등 제약으로, 교통·동선 개선과 사업성 확보를 동시에 풀어내는 것이 핵심 과제로 떠올랐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
분당신도시 선도지구인 샛별마을 통합재건축사업이 사업시행자 지정까지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 체계를 갖췄다. 정비구역 지정과 결합 특별정비구역 지정에 이어 사업시행자 고시까지 완료하면서 분당 재건축 사업 가운데 가장 앞선 사업장으로 자리매김했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성남시는 이날 샛별마을 통합 재건축사업의 사업시행자로 하나자산신탁을 지정·고시했다...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사업추진 배경 ●동대문구 장안동 134-15번지 일대는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민들의 재개발 추진의사 전달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을 신청함 ●저층주거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사업을 추진함 사업추진 현황 ●2024년 3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수시선정됨 ●2024년 9월 정비구역 지정을...
여기 의향서 60%달성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50%넘은것은 직접 플래카드 봤어요.
이번 공모한 구역 중 1위라네요
1위라면 의향서 %를 말하는거에요? 출처가 어디죠?
발표 6월 중이라던데 언제 날까요?
7월 중으로 변경되었어요. 7월 언제 발표인지는 아직 공지된 바 없구요
동의율이 압도적이라 좋은소식 날것으로 기대합니다. 17도 입지가 너무 좋습니다. 서부선도 좋은소식들리니 종상향도 기대해도 될듯합니다
동작이안과 상도17은 다른 사업입니댜. 지주택은 이번 공주복 공모 전에 조그많게 구역을 잡아 추진하고 있던걸로 압니다. 서부선만 기다리시다 기약이 없이 늘어지고 추진이 잘 안되니 업무대행사를 끌어오셨는데...업무대행사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이게 동작 이안)을 하겠다고 홍보하시더라구요. 그냥 실체가 없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도17구역이 공주복 후보지로 선정되면 다 무산되겠지요.
지주택 있어도 공주복은 가능하겠다. 그런데 터널 옆이라 조망권 1종 그게 좀 아쉽
여기 위치에 이안 동작(?)이 들어온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사진 보니까 이 위치긴하더라구요
지주택아님? 토지매입도 안되있는거같고 사거리 편의점 위치인거 같은데... 돈들어가면 잣될삘입니다
지주택이라고 들었는데 터널 입구쪽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초촙 쳐다도보지마시고 원수에게 권해주십쇼ㅎㅎ 동작이 아무리 지주택성지라지만 구린 냄새가 진동함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경전철이라 안될껄요? 그리되면 좋겠지만 경전철 라인에 그리했단 소리를 들은적이 없네요
@익명 그냥 지하를 연결하면되는거에요 공사할때 아파트들이랑. 어려운게 아닙니다. 방향을 미리 잡자는거죠
@풍운감 어려운게 아니라는건 압니다만 그것도 시기가 맞아야죠.역이 먼저 들어오고 조합측에서 공사하겠다는건 몰라도 지금 서부선 언제들어갈지도 모르는데요... 연결만되면 좋겠지만 중전철은 사례가많은데 경전철은 거의없어서...



여기 되는거에요 안되는거에요?!
@초보초보 지정만되면 되겠죠.. 종상향및 1.4배 다 받아내 330%이상 용적률 적용되어야 사업성생김.. 그이하도 가능하지만 분담금 높아지죠
17구역 투자및 실거주중 제미나이에게 중립적으로 평가해달라고함
대지 전용기준 평당 얼마가 적정가일가유
4-5천
@익명 현 실거래가 3000중후반대가 많던디
도로쪼개기로 짤려나갔던 이력이 있는데 쪼개기된 곳은 어찌되는건가요?
현물청산되지 않을가요
여기는 만약된다면 16구역이랑 묶이는건가요
16은 따로가는거죠 16이랑 같이 못가니 공공으로 따로가는겁니다
의향서 어느정도 제출되었나요?
서울시 신청구역 중 가장 높음
@익명 몇%인가요
소유주세요? 알려드릴수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