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64
2시간 전
동의서 걷어서 구청에 제출했고 구청은 6월말~7월초에 서울시에 후보지 추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후도 요건은 충족되고 동의율이 양호한 수준이긴 하나, 접도율 높고 과소필지가 없는점, 재개발을 반대하시는 지주 및 상가소유주분들이 반대서명을 하고계신 점은 후보지 선정의 악재가 되겠네요. 금번 신통 후보지 지정 어떻게 될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소유주 및 이 지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3 | 아파트 | 개포동 1164-14 새롬 6층 전용 17.52평 | 8.2억 공주가 4.59억 | 1.2억/평7.09평 |
| 26.05.18 | 다세대 2012년 | 개포동 1170-1 리안빌리지 3층 전용 13.04평 | 7.97억 공주가 2.6억 | 1.0억/평7.82평 |
| 26.05.14 | 다세대 1990년 | 개포동 1166-6 반도빌라나동 2층 전용 15.15평 | 8.1억 공주가 3.46억 | 6,429만/평12.60평 |
| 26.05.14 | 다세대 1989년 | 개포동 1181-7 백촌빌라 1층 전용 11.24평 | 6.5억 공주가 2.03억 | 7,151만/평9.09평 |
| 26.05.12 | 다세대 2015년 | 개포동 1164-26 슈베르트빌 3층 전용 16.52평 | 9.4억 공주가 4.12억 | 9,194만/평10.22평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동의서 걷어서 구청에 제출했고 구청은 6월말~7월초에 서울시에 후보지 추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후도 요건은 충족되고 동의율이 양호한 수준이긴 하나, 접도율 높고 과소필지가 없는점, 재개발을 반대하시는 지주 및 상가소유주분들이 반대서명을 하고계신 점은 후보지 선정의 악재가 되겠네요. 금번 신통 후보지 지정 어떻게 될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소유주 및 이 지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심의에서 조건부 승인 날거 같아요~
연변 끝났고 접수한다고 하는데 맞는건지?누군 접수했다하고 구청은 접수예정이라 하고 누구말을 믿어야할지!!!
5/22일 구청에 접수하였습니다.
이 구역 관심있는데 상가 소유주분들의 동의는 어떠한가요..? 궁금합니다..
이미 갖고있는 사람들의 영역이죠… 정치적으로 구역 지정 자체가 리스크가 있고 접도율 100%라 명분이 강하지가 않습니다
아 말씀대로라면 반대비율이 높진 않은건가요??
신축빌라도 구역내에 있으면 제척될 일 없죠?
현재 구역내 27세대 신축 빌라 들어왔습니다.
이미 추진준비위도 알고 있는 곳이고 시에서 신통은 구역을 최대한 예쁘게 만들기를 바라기 때문에 제척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모를 일이죠. 사용승인일이 연번동의서 발급일보다 후라 분양홍보할때 권리산정일을 연번동의서 발급일이 아니라 보통은 후보지 추천일로 정한다고 설명해서 완판된거 같던데 나중에 권산일 나와봐야 알겠죠.
관심있게 보고 있는 지역입니다. 신통인데 패스트 트랙 타고 빠르게 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다른 지역 자양동이나, 용산(서계) 쪽 검토하고 있었는데 보다보니 눈에 확 들어오네요
지금 찬성은 몇프로달성했나요? 반대도 알수있나요?
찬성 60퍼센트 정도
사업성 괜찮은 구역인가요? 몇세대로 예상하는지 나온게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2400세대 정도 됩니다.
여기 반대 세력 나타났다던데 규모가 어느정도 인가요? 들리는 말로는 15%정도 모였다고…
15프로는 어디발 소식일까요 ㅎ 반대동의서를 어디서 걷길래 15프로라는 수치가
연번동의 걷은결과 0%입니다! ㅎㅎ
19일만에 55프로 달성했다네요~대단! 60프로도 얼마 안남았고 70프로까지 가서 신통 한번에 되버립시다~
주민설명회도 소유주 900분넘게 참여해주셔서 곧 달성할거같네요!
어제 주민설명회 너무많은분든 참석해서 놀랐어요 잘 추진되길 바라는 마음 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