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
2주 전
상도구역 공부하고 있습니다. 실거주하며 기다리기에 어느 구역이 가장 좋을까요?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30 | 단독 1985년 | 상도동 198-45 연 24.97평 | 7.15억 개주가 3.94억 | 1,576만/평45.37평 |
| 26.05.29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201-68 한나래10차 1층 전용 14.40평 | 8.4억 공주가 2.79억 | 9,353만/평8.98평 |
| 26.05.23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199-18 2층 전용 17.54평 | 8억 공주가 2.99억 | 6,057만/평13.21평 |
| 26.05.04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188-25 신한쉐르빌 5층 전용 10.05평 | 직3억 공주가 2.36억 | 4,480만/평6.70평 |
| 26.04.30 | 다세대 2011년 | 상도동 198-33 휴먼넥스빌 2층 전용 13.90평 | 7.05억 공주가 2.06억 | 8,045만/평8.76평 |
| 상도23 | (가)상도25 | 상도14 | 상도동 242(상도21) | 상도22 | 상도15 | |
|---|---|---|---|---|---|---|
| 사업 면적 | 8.1만㎡ | 10.7만㎡ | 5.1만㎡ | 6.9만㎡ | 4.9만㎡ | 14.2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대상지선정 | 연번부여 | 사업시행자지정 | 관리계획고시 | 대상지선정 | 통합심의통과 |
| 공급세대 | - | - | 1,191세대 | 1,498세대 | - | 3,204세대 |
| 일반분양 | - | - | 1,040세대 | 1,239세대 | - | 2,723세대 |
| 노후도(30년) | 73% | 60% | 74% | 66% | 51% | 69% |
| 매물 | 64건 | 67건 | 39건 | 28건 | 21건 | 46건 |
| 대지평당가 | 6,983만 | 6,459만 | 8,050만 | 7,033만 | 4,171만 | 7,782만 |
| 전용평당가 | 4,613만 | 4,078만 | 4,893만 | 4,441만 | 2,319만 | 4,343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
| 상도파크자이아파트 | 11 | 471 | 72㎡ | 19.8억 |
| 84㎡ | 22.8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이곳은 너무나도 명당입니다. 소유자분들이 부럽습니다.
상도구역 공부하고 있습니다. 실거주하며 기다리기에 어느 구역이 가장 좋을까요?
다른곳이 비정상적으로 빨라서 그렇지 23이 느린건아니라 살면서 기다리긴좋은듯
실거주하시면 23구역 좋아요 갈구역 안갈구역 잘 공부하시고 입지 사업성 보시면 23구역 좋은것 같습니다
조용히 빠르게 가는 스텔스 구역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선거 결과에 연연하지 말라라.. 서울시장이 100% 좌지우지 하는 게 재개발인데 뭔 소린지..
@익명 25구역도 잘될거에요 쫄리지마세요
@럭키 저희 가족 15, 23, 25구역 갖고 있습니다. 정말 현실적으로 정원오 되면 그 기간 동안 중단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애초에 현 정부가 재개발을 원하지 않아요~ 서울시장까지 바뀌면 정말 될 거라고 생각하세요?
@익명

@럭키 갈놈은가요. 중단시키면 에너지가쌓여 가격은 우상향
웬 자랑질 ㅎㅎ
신통도 매수 후 실거주 해야 하는거죠? 아니면 임대사업자 등록해야 하는건가요? 여기는 극초기라서 임사 등록해도 최소 5년은 채울수 있을것 같은데..
네 둘중 하나 해야 합니다.
23은 생각보다 비싸네요
위치가 좋으니까요
위치 좋은건 알겠는데 초반인거에 비하면 심하게 비싸네요
23구역은 입지상 무조건 되죠 나중에 15구역보다도 훨 비쌀듯 역세권 동작구청역 ㅈ
거기서 거기일텐데 하이엔드 들어오면 이야기 달라지겠지
15구역 소유자지만 여긴 위치가 정말 좋죠! 서로서로 다른 장점을 가지고 상도 전체가 잘 됐음 좋겠습니다~~
여긴 이제 시작하고 지선 끝나면 앞어질 곳이 거품 왤케 심함
지선 끝나면 엎어진다고 누가그래요?
오세훈 될 것 같은데?
상도16구역은 23구역보다 2개월정도 늦게 신통후보지선정되었는데 이번에 추진위원회승인되었고, 정비구역지정도 올해말정도에는 될거 같던데, 23구역은 좀 많이 진도가 느리네요. 잘 진행되고 있는거 맞는지...
인원은 다 모았는데 서류모으는 중이래요~ 직장인들이 많아서 주중에 방문이 어려워서 늦어진다고 합니다
서류를 어디서 모으고있나요...? 작년 말 매수자인데 처음듣는 얘기라...
@알라숑 ’상도23구역 신통 소유주‘ 오픈채팅 들어오시면 소식 들으실수있고, 서류는 다 모여서 추진위원회 접수했다고 합니다. 조건이 있어서 기존 5년 이상 소유주 분들 위주로 서류를 걷었어요.
입지 기가막힘. 동작구청역 도보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