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
1시간 전
23구역은 너무 조용해서용. 이곳의 위반건축물(확장) 을 보유중인데 정비구역지정되면 양성화가 안된다고 해서, 올해 12월17일부터 양성화시행되는데, 양성화를 이번기회에 하고 싶은데 가능하겠죠? 23구역은 뉴스도 없고, 도대체 진도가 어느정도 나갔는지 알수가 없어서요.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30 | 단독 1985년 | 상도동 198-45 연 24.97평 | 7.15억 개주가 3.94억 | 1,576만/평45.37평 |
| 26.05.29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201-68 한나래10차 1층 전용 14.40평 | 8.4억 공주가 2.79억 | 9,353만/평8.98평 |
| 26.05.23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199-18 2층 전용 17.54평 | 8억 공주가 2.99억 | 6,057만/평13.21평 |
| 26.05.08 | 다세대 2022년 | 상도동 201-133 카렌시아A동 5층 전용 17.09평 | 8.5억 공주가 4.38억 | 9,301만/평9.14평 |
| 26.05.04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188-25 신한쉐르빌 5층 전용 10.05평 | 직3억 공주가 2.36억 | 4,480만/평6.70평 |
| 상도23 | (가)상도25 | 상도14 | 상도동 242(상도21) | 상도22 | 상도15 | |
|---|---|---|---|---|---|---|
| 사업 면적 | 8.1만㎡ | 10.7만㎡ | 5.1만㎡ | 6.9만㎡ | 4.9만㎡ | 14.2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대상지선정 | 연번부여 | 사업시행자지정 | 관리계획고시 | 대상지선정 | 통합심의통과 |
| 공급세대 | - | - | 1,191세대 | 1,498세대 | - | 3,204세대 |
| 일반분양 | - | - | 1,040세대 | 1,239세대 | - | 2,723세대 |
| 노후도(30년) | 73% | 60% | 74% | 66% | 51% | 69% |
| 매물 | 67건 | 61건 | 39건 | 27건 | 22건 | 52건 |
| 대지평당가 | 7,447만 | 6,501만 | 7,719만 | 7,033만 | 3,951만 | 7,874만 |
| 전용평당가 | 4,685만 | 4,088만 | 4,663만 | 4,441만 | 2,234만 | 4,342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84㎡ | 20.7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
| 상도파크자이아파트 | 11 | 471 | 72㎡ | 19.8억 |
| 84㎡ | 22.8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6단지 재건축사업이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조합은 이날 시공사 선정과 함께 계약 체결 위임, 입찰보증금의 사업비 전환, 2026년도 예산안 등 총 11개 안건을 모두 의결하며 본계약 체결과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6단지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이날 오후 2시 양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총회를...
서울 성동구 응봉대림2차아파트 재건축사업이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며 정비구역 지정 절차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준공 36년이 지난 이 단지는 재건축 가능 연한을 넘어섰지만, 단지 앞 도로인 독서당로와의 큰 단차와 단일 진출입구, 협소한 보행환경 등 제약으로, 교통·동선 개선과 사업성 확보를 동시에 풀어내는 것이 핵심 과제로 떠올랐다. 26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사업추진 배경 ●동대문구 장안동 134-15번지 일대는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민들의 재개발 추진의사 전달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을 신청함 ●저층주거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사업을 추진함 사업추진 현황 ●2024년 3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수시선정됨 ●2024년 9월 정비구역 지정을...
23구역은 너무 조용해서용. 이곳의 위반건축물(확장) 을 보유중인데 정비구역지정되면 양성화가 안된다고 해서, 올해 12월17일부터 양성화시행되는데, 양성화를 이번기회에 하고 싶은데 가능하겠죠? 23구역은 뉴스도 없고, 도대체 진도가 어느정도 나갔는지 알수가 없어서요.
저도 재개발 구역 위반건축물 (불법 확장) 보유 중인데 구역 지정 후엔 양성화가 안되는지 몰랐네요 ㅠㅠ 근데 재개발 물건 양성화 하시려는 이유가 있을까요? 양성화도 몇백 들지 않아요??
정비구역 지정 전에는 양성화 가능해요.
여기는 토허가 지역이고 베란다 확장을 제거할 수 가 없어서 위반건축물 양성화 특별법에 의해서 하지 않으면 매매가 불가능하거든요. 그냥 간단하게 제거 할수 있으면 제거하고 매도하죠.
후보지 선정 후 정비구역지정까지 2년은 넘께 걸리는거 같긴한데...
신통운 후보지 선정 후 구역지정까지 2년정도 걸리는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재개발 구역 위반건축물 다세대 건물 매수해서 실거주중인데 카카오뱅크에서는 주담대 나옵니당 왜 매매가 불가능하시다는건지 궁금하네요 ㅠㅠ 물론 양성화되면 좋죠 ㅎㅎ
토지거래허가가 구청에서 안나온데요
@Jia 이건 처음듣네요 ㅠㅠ.... 근데 구역지정 이후에도 위반건축물들 거래되는거 본것 같은데.. 저도 다시 알아봐야겠습니다
@가쟈 허가나올려면 위반을 제거한다는 확약서를 제출하는데, 위반을 제거하는게 불가능한 건물들도 많잖아요. ㅠ 그래서 양성화특별법 시행을 기다리고 있는거구요. 바로 신속하게 하려고요.
또 위반건축물 연립은 안된다고 하네요 구청가서 알아봤어요
@가을의 전설 사실이라면 매도 계획이 틀어지겠네요... ㅎㅎ 저도 다시 확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
@가쟈 다세대는 가능한데 연립은 불가인가요?
살 사람과 팔 사람들 모두 위험 감수하고 거래하는데 구청이 허가를 안내주는것이 참...ㅠㅠ
https://m.blog.naver.com/coemija73/224326622260
노량진1구역이라더라구요 25구역이 3구역이구
상도구역 공부하고 있습니다. 실거주하며 기다리기에 어느 구역이 가장 좋을까요?
다른곳이 비정상적으로 빨라서 그렇지 23이 느린건아니라 살면서 기다리긴좋은듯
실거주하시면 23구역 좋아요 갈구역 안갈구역 잘 공부하시고 입지 사업성 보시면 23구역 좋은것 같습니다
조용히 빠르게 가는 스텔스 구역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선거 결과에 연연하지 말라라.. 서울시장이 100% 좌지우지 하는 게 재개발인데 뭔 소린지..
@익명 25구역도 잘될거에요 쫄리지마세요
@럭키 저희 가족 15, 23, 25구역 갖고 있습니다. 정말 현실적으로 정원오 되면 그 기간 동안 중단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애초에 현 정부가 재개발을 원하지 않아요~ 서울시장까지 바뀌면 정말 될 거라고 생각하세요?
@익명

@럭키 갈놈은가요. 중단시키면 에너지가쌓여 가격은 우상향
웬 자랑질 ㅎㅎ
신통도 매수 후 실거주 해야 하는거죠? 아니면 임대사업자 등록해야 하는건가요? 여기는 극초기라서 임사 등록해도 최소 5년은 채울수 있을것 같은데..
네 둘중 하나 해야 합니다.
23은 생각보다 비싸네요
위치가 좋으니까요
위치 좋은건 알겠는데 초반인거에 비하면 심하게 비싸네요
23구역은 입지상 무조건 되죠 나중에 15구역보다도 훨 비쌀듯 역세권 동작구청역 ㅈ
거기서 거기일텐데 하이엔드 들어오면 이야기 달라지겠지
15구역 소유자지만 여긴 위치가 정말 좋죠! 서로서로 다른 장점을 가지고 상도 전체가 잘 됐음 좋겠습니다~~
이곳은 너무나도 명당입니다. 소유자분들이 부럽습니다.
여긴 이제 시작하고 지선 끝나면 앞어질 곳이 거품 왤케 심함
지선 끝나면 엎어진다고 누가그래요?
오세훈 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