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취소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26.05.21 | 다세대 2010년 | 상도동 210-50 리치빌 4층 전용 16.42평 | 6.38억 공주가 2.15억 | 6,940만/평9.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관심 보이는 시공사는 어디어디인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마헌득입니다. 신림 5구역 1차 총회 예정일이 잡혔습니다. 2026.07.25 (사정이 있을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속도 내서 올해 통합심의 받도록 노력중입니다.
서울 도봉구 노후 주거지역들의 재개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도봉구 창동 608번지 일대가 서울시의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되면서 그간 지지부진했던 타 구역들도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24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창동 608번지 일대는 지난 5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됐다. 시는 해당 사업지를 ‘조건부’ 없이 후보지로 선정했다...
서울 양천구 목동4단지 재건축사업이 정비구역 지정 이후 약 9개월 만에 조합설립인가를 받으며 목동 재건축 단지 중 빠른 추진 속도를 보이고 있다. 김 조합장은 최근 <디벨로퍼뉴스>와의 인터뷰에서 "4단지 재건축준비위원회는 출발부터 오래됐다. 약 9년 전부터 조직을 만들고 소유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며 "중요한 이슈마다 충분한 논의와 공감대가 형성돼 ...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얼마전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한 일원상록수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신축 건립세대수와 추정분담금 상세내역 및 상가 쪼개기 이슈와 입주권 여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일원상록수아파트의 단지별 특성분석과 공동주택가격 순위로 알아보는 예상평형배정 및 평형별 매수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글은 호두네 사랑방 회원들과 네이버 프리미엄 컨텐츠용으로 작성되...
해당 게시글은 정보통신망법에 의한 임시조치로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구청에 전화해보니 ㅋㅋ 최근에 해산할려고 모였는데 N빵해야되서 해산못했다더만ㅋㅋ
@HISGRACE 근데 n빵해서 해산할 수 있다면 해산이 어려운걸까요?
해산하면 각자 몇백은 내야할텐데 누가 내고싶어하나요 심지어 지주택은 조합원이 25구역소유주가 아니라 그냥 지주택 소유주인데.
네 조합에서 잘 해결중입니다^^
동의율 얼마나 되나요?
현재 65% 이상이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빠른 해결 및 후보지선정을 기원합니다
헌앙님은 25구역 소유주세요?
@익명 지인분이 소유 중이십니다:)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
신통 선정되려면 동의율부터 끌어올려야 될것같아요
동의율은 이미 너무 잘나와요
동의률 이미 높아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홍보팀 만들어서 운영해야될듯ㅎㅎ
@익명 걍 상도동닷컴 하나 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 모든 구역 다 까는 애네ㅋㅋ 왜 그러고 사냐ㅉ

@익명 상도동 썩빌 소유주보단 낫겟지요 ? ㅋㅋ
@눙지 재개발 관련 어플 들어와서 썩빌 이러고 있네ㅋ너 같은 애는 평생 투자할 마인드가 안 되니 여태 살던대로 남의 구역 까내리고 자기 위안하면서 가난하게 살면 됨ㅋㅋ
@익명 상도동이 핵심임 .
동작센트럴자이가 28년 준공 기준 30억부터 시작이랍니다. 노량진 뉴타운과 상도뉴타운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를 거구요. 그럼 25구역도 동센자의 90~95%는 될 것이고, 서부선 들어서고 브랜드 고급화 하면 대장도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매수하고 분담금 빼서 계산해 봐도 먹을 게 정말 많은 곳이죠.
고급화 성공하면 숲세권 매력 초품아 매력이 더해져 동센자보다 비싸지죠
@직면 숲세권,대단지,초역세권,초품아,3면 20M도로 등등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죠
ㅋㅋㅋ
연번부여인데도 2위니 주변의 질투와 시샘이 하늘을 찌르는군요. 조만간 코스피 만포인트되서 돈벌어 더들어올듯요. 실거주의무도 없고 임사안내도되고....


연번부여 단계에서 갭 4억에 실거래 되는 것부터가 미래 가치 엄청 높다고 판단하는 거죠~
급매찾으러 부정여론선동하는 예비 매수자25구역에 중독된 좀비들이 비가와도 들쑤시니 노이즈마케팅 최강자로 등극한 25구역의 미래는 너무나도 기대가됩니다. 추후 노량진 일부단지도 능가할 입지와 가치......반박불가 팩트트루쓰..그리고 오세훈시장 이상무니 걱정마세요
원래 좋은 곳일수록 열등감에 날파리들이 엄청 꼬여요ㅋㅋ 속된 말로 '욕세권'이라고 하죠.
동작구 핫플. 상도동 센터.서부선 초역세 25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