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64
1시간 전
동의서 걷어서 구청에 제출했고 구청은 6월말~7월초에 서울시에 후보지 추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후도 요건은 충족되고 동의율이 양호한 수준이긴 하나, 접도율 높고 과소필지가 없는점, 재개발을 반대하시는 지주 및 상가소유주분들이 반대서명을 하고계신 점은 후보지 선정의 악재가 되겠네요. 금번 신통 후보지 지정 어떻게 될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소유주 및 이 지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3 | 아파트 | 개포동 1164-14 새롬 6층 전용 17.52평 | 8.2억 공주가 4.59억 | 1.2억/평7.09평 |
| 26.05.18 | 다세대 2012년 | 개포동 1170-1 리안빌리지 3층 전용 13.04평 | 7.97억 공주가 2.6억 | 1.0억/평7.82평 |
| 26.05.14 | 다세대 1990년 | 개포동 1166-6 반도빌라나동 2층 전용 15.15평 | 8.1억 공주가 3.46억 | 6,429만/평12.60평 |
| 26.05.14 | 다세대 1989년 | 개포동 1181-7 백촌빌라 1층 전용 11.24평 | 6.5억 공주가 2.03억 | 7,151만/평9.09평 |
| 26.05.12 | 다세대 2015년 | 개포동 1164-26 슈베르트빌 3층 전용 16.52평 | 9.4억 공주가 4.12억 | 9,194만/평10.22평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한달 전에 제가 올린 글입니다. 한달뒤인 현재 장위15구역은 통합건축심의가 승인났죠. 그때 놓친 분은 얼마나 배아플까요? 파신분들은 또 어떻고요? 앞으로 사업시행인가, 관리처분인가 단계마다 배아파하는 분들은 더 많아지겠죠? 보유하신분들은 질투와 시샘 속에서도 보유물건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와 벌써 신축이 몇개야 ㅋㅋㅋ 여긴 사업성 망했네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청화아파트가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하며 재건축 사업의 본궤도에 올랐다. 용산공원과 유엔사부지, 한남뉴타운 등 굵직한 개발호재를 배후에 둔 입지에 더해 임대주택 없이 대형평형 중심으로 재건축을 추진하면서 향후 단지 고급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 청화아파트는 지난 18일 정비구역 및 정비계획 결정 고시...
“도곡동 개포우성4차를 ‘타워팰리스’의 후계자로 만들겠습니다” 삼성물산이 서울 강남구 도곡동 개포우성4차 재건축 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2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개포우성4차 재건축조합은 지난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대치중학교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시공사 선정 등 6개 안건을 가결했다. 총 428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찬성 374표, 반대 32...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마천3구역 2026년 정기총회 요약정리 1️⃣ "2026 정기총회 성황리 완료" 거여·마천 뉴타운의 핵심 축을 담당하는 마천3구역(송파 자이 아스트라)이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오전 11시, 마천청소년센터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조합 기 수행업무 추인부터 예산안 편성, 정비사업비 변경 등 정비사업의 기틀을...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동의서 걷어서 구청에 제출했고 구청은 6월말~7월초에 서울시에 후보지 추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후도 요건은 충족되고 동의율이 양호한 수준이긴 하나, 접도율 높고 과소필지가 없는점, 재개발을 반대하시는 지주 및 상가소유주분들이 반대서명을 하고계신 점은 후보지 선정의 악재가 되겠네요. 금번 신통 후보지 지정 어떻게 될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소유주 및 이 지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심의에서 조건부 승인 날거 같아요~
연변 끝났고 접수한다고 하는데 맞는건지?누군 접수했다하고 구청은 접수예정이라 하고 누구말을 믿어야할지!!!
5/22일 구청에 접수하였습니다.
이 구역 관심있는데 상가 소유주분들의 동의는 어떠한가요..? 궁금합니다..
이미 갖고있는 사람들의 영역이죠… 정치적으로 구역 지정 자체가 리스크가 있고 접도율 100%라 명분이 강하지가 않습니다
아 말씀대로라면 반대비율이 높진 않은건가요??
신축빌라도 구역내에 있으면 제척될 일 없죠?
현재 구역내 27세대 신축 빌라 들어왔습니다.
이미 추진준비위도 알고 있는 곳이고 시에서 신통은 구역을 최대한 예쁘게 만들기를 바라기 때문에 제척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모를 일이죠. 사용승인일이 연번동의서 발급일보다 후라 분양홍보할때 권리산정일을 연번동의서 발급일이 아니라 보통은 후보지 추천일로 정한다고 설명해서 완판된거 같던데 나중에 권산일 나와봐야 알겠죠.
관심있게 보고 있는 지역입니다. 신통인데 패스트 트랙 타고 빠르게 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다른 지역 자양동이나, 용산(서계) 쪽 검토하고 있었는데 보다보니 눈에 확 들어오네요
지금 찬성은 몇프로달성했나요? 반대도 알수있나요?
찬성 60퍼센트 정도
사업성 괜찮은 구역인가요? 몇세대로 예상하는지 나온게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2400세대 정도 됩니다.
여기 반대 세력 나타났다던데 규모가 어느정도 인가요? 들리는 말로는 15%정도 모였다고…
15프로는 어디발 소식일까요 ㅎ 반대동의서를 어디서 걷길래 15프로라는 수치가
연번동의 걷은결과 0%입니다! ㅎㅎ
19일만에 55프로 달성했다네요~대단! 60프로도 얼마 안남았고 70프로까지 가서 신통 한번에 되버립시다~
주민설명회도 소유주 900분넘게 참여해주셔서 곧 달성할거같네요!
어제 주민설명회 너무많은분든 참석해서 놀랐어요 잘 추진되길 바라는 마음 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