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슬
2시간 전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23 | 아파트 | 일원동 626 삼성 2층 전용 18.56평 | 17.9억 | -- |
| 26.04.21 | 단독 1986년 | 일원동 629-1 연 75.55평 | 27.5억 개주가 13.08억 | 4,720만/평58.26평 |
| 26.04.04 | 다세대 2018년 | 일원동 625-18 강남지음재2차 3층 전용 5.26평 | 5.3억 공주가 1.63억 | 1.5억/평3.44평 |
| 26.03.24 | 아파트 | 일원동 626 삼성 2층 전용 18.56평 | 15.1억 공주가 9.73억 | 8,919만/평16.93평 |
| 26.03.14 | 다세대 2021년 | 일원동 630-4 4층 전용 7.32평 | 8.3억 공주가 3.2억 | 1.4억/평5.92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디에이치자이개포 | 6 | 1,996 | 84㎡ | 37.0억 |
| 103㎡ | 43.2억 | |||
| 래미안개포루체하임 | 9 | 850 | 59㎡ | 27.0억 |
| 71㎡ | 29.8억 | |||
| 84㎡ | 30.4억 | |||
| 121㎡ | 35.0억 | |||
| 일원동수서아파트 | 35 | 720 | 50㎡ | 13.0억 |
| 51㎡ | 17.5억 | |||
| 52㎡ | 17.7억 | |||
| 59㎡ | 18.9억 | |||
| 수서1-1단지아파트 | 35 | 2,214 | 50㎡ | 13.0억 |
| 51㎡ | 17.5억 | |||
| 52㎡ | 17.7억 | |||
| 59㎡ | 18.9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익아파트와 은하아파트가 나란히 정비계획을 확정하고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두 단지는 각각 별도 재건축사업으로 추진되지만, 인접 단지 특성상 정비계획은 연계해 수립됐으며, 기존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종상향되면서 여의도 재건축의 초고층 개발 흐름에 본격 합류하게 됐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삼익아파트와 ...
서울 양천구 목동7단지 재건축사업이 동의율 9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완료했다. 올해 초 추진위원회 설립 승인 이후 약 5개월 만에 조합설립인가 신청까지 마무리하면서 통합심의를 위한 본격적인 절차도 착수할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7단지 재건축 조합(조합장 지성진)은 지난 24일 양천구청에 조합설립인가 신청서를 접수했다. 목동7단지는...
상도뉴타운에서 가장 입지 좋은 구역은? 1️⃣ "장승배기역 도보 5분, 상도뉴타운 입지 대장" 서울 동작구 상도뉴타운 중심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일제히 한곳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상도동 201번지 일대 약 80,937㎡ 부지에서 추진 중인 '상도23구역 신속통합기획'인데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닿는 초역세권 입지에, 향후 ...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https://youtu.be/7FgiBx_b6OY?si=1pB6k0GSymj7-DRQ
?? 댓글 보세요. 유투브 조회수 올리려고 제목 쓴거라고 사과했습니다. 지금 어짜피 갭이 9억이상이라 접근 못하실듯요.
강남 저층 주거지에 사업성이 없으면 서울 내 사업성 있다 할만한곳이 당연히 없겠죠. 아파트는 좁은 땅에 많은 소유주가 있는데도 재건축 하려고 난리죠? 대청마을은 아파트보다 훨씬 높은 사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안에 세대수가 적어 보이는 건 단지 "안"일 뿐이고요, 추후 공공참여로 계획안 변경하면 조합원 다 들어가고도 남는 일반분양 물량 많습니다. 사업설명회 동영상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어요. 공공참여는 조합인가 후 신청만 하면 SH에서 받아주는 구조입니다. 설사 하고 싶지 않더라도 지금 계획안에서 25평 물량을 더 만들면 조합원 다 들어가고도 남아요
강남에 왠 공공이냐 하이엔드도 안들어오겠다 ㅡㅡ
재개발을 전혀 모르시는거 같아 좀 자세히 설명드리면 공공은 LH아파트를 짓는게 아니라 SH나 LH가 조합과 공동시행자로 참여한다는 의미입니다. 시공사 입장에서는 조합 혼자 진행하는 구역보다 공동시행자로 같이 들어올때 용적률 인센티브, 자금조달, 투명성 확보 등 유리한 측면이 커서 하이엔드 브랜드가 더 달라붙습니다. 특히 강남구 일대의 규모있는 사업이기 때문에 대형건설사들이 엄청나게 몰릴 것입니다. 소유주분들은 우리 구역에 가장 유리한 조건을 제시하면서도 네임벨류 있는 건설사를 선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통합으로 해라 안하면 분담금 폭탄이다
개발 반대하시는 분들은 그 뜻을 따라 존치 해야죠
주민 설명회 갔더니 사업성 있게 준비 잘하고 있더라고요 기대가 됩니다.
추진위 사무실이나 번호아시는분?
현재 소유자 수 보다 적은 세대로 계획수립 되었는데 이러면 기존 소유자들도 분양을 못받는 경우가 생기는 건가요?
계획은 1,2구역만 세워졌으니 1,2구역 소유자는 저것보다 훨씬 적겠죠.
1,2구역 말고는 현황 그대로 유지하는 계획안 인건가요?
여긴 얼마나 걸릴까요
15년
반대구역 다 뺐으니 입주까지 빠르면 5년정도 ?
@다듀 물떠놓고 기도하면 싹다이주하고 다음날 철거하고 다음날 공사시작하면 그 기간에 가능
대청마을 북측구역 모아타운 관리계획 수립(안) 주민공람 공고

여기는 실제 진행하는 구역이 왜이렇게 얼마 안되는건가요?
이 정도 면적이면 꽤 큰 면적입니다. 다른 강남 서초 지역이랑 비교해보세요. 큰도로도 접도하고 있어서 출입구도 충분히 뺍니다
여긴 완전 끝난건가요?
강남이라 구청에서 질질끌어서 한달 전에 항의하고 했어요. 곧 주민공람 예정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