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0 | 다세대 2001년 | 자양동 193-21 2층 전용 11.94평 | 17.8억 공주가 6.52억 | 3.3억/평5.38평 |
| 26.06.05 | 다세대 2022년 | 자양동 193-28 LUCA193 2층 전용 5.09평 | 14.6억 공주가 4.46억 | 3.8억/평3.84평 |
| 26.06.04 | 단독 1971년 | 자양동 50-4 연 7.77평 | 17.5억 개주가 2.4억 | 9,642만/평18.15평 |
| 26.06.01 | 단독 1993년 | 자양동 45-37 연 24.39평 | 13.6억 개주가 3.39억 | 8,028만/평16.94평 |
| 26.05.30 | 다세대 2004년 | 자양동 52-104 3층 전용 13.52평 | 15.5억 공주가 6.7억 | 2.2억/평6.96평 |

| 자양4동A | 성수전략4 | 자양3동A | 자양동 226-1 | 자양2동 593 | 자양1동 799 | |
|---|---|---|---|---|---|---|
| 사업 면적 | 13.9만㎡ | 9.0만㎡ | 4.1만㎡ | 1.7만㎡ | 6.8만㎡ | 6.8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재개발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 진행단계 | 정비구역지정 | 통합심의통과 | 정비구역지정 | 관리계획수립 | 관리계획수립 | 통합심의통과 |
| 공급세대 | 2,999세대 | 1,579세대 | 1,030세대 | 506세대 | 1,729세대 | 1,900세대 |
| 일반분양 | 2,447세대 | 1,310세대 | 826세대 | 404세대 | 1,325세대 | 1,571세대 |
| 노후도(30년) | 88% | 94% | 76% | 76% | 61% | 67% |
| 매물 | 66건 | 45건 | 11건 | - | 22건 | 50건 |
| 대지평당가 | 2.4억 | 1.5억 | 1.5억 | 7,430만 | 1.2억 | 9,901만 |
| 전용평당가 | 1.6억 | 1.9억 | 9,661만 | 4,035만 | 7,866만 | 6,519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훼밀리타운 재건축사업 설계자 선정이 오는 29일로 다가온 가운데 최종 후보 4개사의 사업성 경쟁도 본격화되고 있다. 제안서를 비교한 결과 건원건축은 가장 많은 일반분양 물량과 가장 적은 지하 연면적을 제시하며 사업성 측면에서 차별화를 시도한 것으로 분석됐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올림픽훼밀리타운 재건축사업 설계 공모 최종 후보는 나우...
서울 용산구 청파동 청파2구역이 정비구역 지정 이후 주민동의율 8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했다. 2021년 용산구 제1호 신속통합기획 재개발 후보지로 선정된 이후 정비구역 지정과 조합설립까지 이어지며, 장기간 개발에서 소외됐던 청파동 구릉지 일대 재개발이 본궤도에 올랐다는 평가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청파2구역 재개발사업은 이날 조합설립인가를...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얼마전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한 일원상록수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신축 건립세대수와 추정분담금 상세내역 및 상가 쪼개기 이슈와 입주권 여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일원상록수아파트의 단지별 특성분석과 공동주택가격 순위로 알아보는 예상평형배정 및 평형별 매수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글은 호두네 사랑방 회원들과 네이버 프리미엄 컨텐츠용으로 작성되...
조합창립 총회 날짜 아시는분 계세요
여기 임대사업자 내고 실거주 피할 수 있나요?
ㅇㅇ
가능해요
조감도는 시공사 선정되면 바뀔수도 있나요?
지금 나온건 참고용 조합 설립 되시면 설계공모 별도로 하실거에요 근데 그렇게 많이 바뀌진 않더라고요 ㅎㅎ
요즘 투룸 시세가 20억인가요?
호가 기준으로는 그런것같습니다,,
사업시행인가와 관리처분인가 같이 할수 있을까요 한 8년 후쯤 입주 가능할까요
신통 2.0으로 사업시행인가와 관리처분인가 같이하면 2년 걸린다는데 믿고 싶네요
시공사 선덩은 언제쯤할까요
매물이 확 줄었네요.. 곧 조합설립하겠죠..?
7월 총회예정입니다
이제 잘나갈 일만 남았네요 오세훈 ㅡ 오신환 ㅡ 김경호 황금라인 완성 지지한 자치구들 더더 밀어주겠죠 최악의 리스크 제거되었으니 날아갈 일만 남았네요
휴 이제 진입해야겠습니다
이제 매물 품귀현상 생길듯..
서울시 재개발 핫한곳들중에서 용산구 광진구 서초구만 유일하게 현 구청장 상황 유지네요 위 자치구들 떡상 확정
역시 최상입지는 다르네요~
최근 진입한 소유주입니다 아직 개표 초반이지만, 아마도 정원오 후보가 당선될것같은데.. 자양4동a구역이 오세훈시장이 추진한 신통기획이잖아요? 아직 조합설립인가 나지않은 초기단계이구요. 쭉쭉 잘 갈까요? 사업지연이나 사업성저하 등등 걱정이 되네요 15년안에만 완공되면 좋겠는데^^;;
저도 심란하네요 워낙 입지가 좋고 서울에 공급이 없으니 진행이야 되겠지만 임대 폭탄이나 사업성 저하도 될수도 있구요....
다 취소될겁니다
동의율 빨리 채웠다고 했는데 아직 조합설립 신청이 안되었나요?? 토지동의가 부족한가요???
동의율 다 찾어요~ 동의율 다 찾다고 그냥 후루룩 등록하는게 아니에요~ 7월에 창립총회 합니다~ 조합정관도 이미 다 수립한거 같은데 리뷰중일걸요~
동의율 차면 준비해서 14일 뒤에 창립총회 하면 되는건데 6월에도 준비가 안된다는건 이유가 있는거겠지요 지방선거 앞두고 늦출 필요가 없을텐데요 구청에 문의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