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
2주 전
상도구역 공부하고 있습니다. 실거주하며 기다리기에 어느 구역이 가장 좋을까요?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30 | 단독 1985년 | 상도동 198-45 연 24.97평 | 7.15억 개주가 3.94억 | 1,576만/평45.37평 |
| 26.05.29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201-68 한나래10차 1층 전용 14.40평 | 8.4억 공주가 2.79억 | 9,353만/평8.98평 |
| 26.05.23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199-18 2층 전용 17.54평 | 8억 공주가 2.99억 | 6,057만/평13.21평 |
| 26.05.04 | 다세대 2016년 | 상도동 188-25 신한쉐르빌 5층 전용 10.05평 | 직3억 공주가 2.36억 | 4,480만/평6.70평 |
| 26.04.30 | 다세대 2011년 | 상도동 198-33 휴먼넥스빌 2층 전용 13.90평 | 7.05억 공주가 2.06억 | 8,045만/평8.76평 |
| 상도23 | (가)상도25 | 상도14 | 상도동 242(상도21) | 상도22 | 상도15 | |
|---|---|---|---|---|---|---|
| 사업 면적 | 8.1만㎡ | 10.7만㎡ | 5.1만㎡ | 6.9만㎡ | 4.9만㎡ | 14.2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대상지선정 | 연번부여 | 사업시행자지정 | 관리계획고시 | 대상지선정 | 통합심의통과 |
| 공급세대 | - | - | 1,191세대 | 1,498세대 | - | 3,204세대 |
| 일반분양 | - | - | 1,040세대 | 1,239세대 | - | 2,723세대 |
| 노후도(30년) | 73% | 60% | 74% | 66% | 51% | 69% |
| 매물 | 64건 | 67건 | 39건 | 28건 | 21건 | 46건 |
| 대지평당가 | 6,983만 | 6,459만 | 8,050만 | 7,033만 | 4,171만 | 7,782만 |
| 전용평당가 | 4,613만 | 4,078만 | 4,893만 | 4,441만 | 2,319만 | 4,343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
| 상도파크자이아파트 | 11 | 471 | 72㎡ | 19.8억 |
| 84㎡ | 22.8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23구역은 입지상 무조건 되죠 나중에 15구역보다도 훨 비쌀듯 역세권 동작구청역 ㅈ
거기서 거기일텐데 하이엔드 들어오면 이야기 달라지겠지
15구역 소유자지만 여긴 위치가 정말 좋죠! 서로서로 다른 장점을 가지고 상도 전체가 잘 됐음 좋겠습니다~~
무조건이라고? 한달뒤 투표 결과에 따라 다름 내가 박원순때 뉴타운 취소당한 사람임 어디 한번 봐라 나는 진짜 한이 맺힘 지금쯤이면 신축아파트 살고있는건데
@신통가즈아 한맺히지 말라구 오세훈이되었네요ㅎㅎ
상도구역 공부하고 있습니다. 실거주하며 기다리기에 어느 구역이 가장 좋을까요?
다른곳이 비정상적으로 빨라서 그렇지 23이 느린건아니라 살면서 기다리긴좋은듯
실거주하시면 23구역 좋아요 갈구역 안갈구역 잘 공부하시고 입지 사업성 보시면 23구역 좋은것 같습니다
조용히 빠르게 가는 스텔스 구역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선거 결과에 연연하지 말라라.. 서울시장이 100% 좌지우지 하는 게 재개발인데 뭔 소린지..
@익명 25구역도 잘될거에요 쫄리지마세요
@럭키 저희 가족 15, 23, 25구역 갖고 있습니다. 정말 현실적으로 정원오 되면 그 기간 동안 중단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애초에 현 정부가 재개발을 원하지 않아요~ 서울시장까지 바뀌면 정말 될 거라고 생각하세요?
@익명

@럭키 갈놈은가요. 중단시키면 에너지가쌓여 가격은 우상향
웬 자랑질 ㅎㅎ
신통도 매수 후 실거주 해야 하는거죠? 아니면 임대사업자 등록해야 하는건가요? 여기는 극초기라서 임사 등록해도 최소 5년은 채울수 있을것 같은데..
네 둘중 하나 해야 합니다.
23은 생각보다 비싸네요
위치가 좋으니까요
위치 좋은건 알겠는데 초반인거에 비하면 심하게 비싸네요
이곳은 너무나도 명당입니다. 소유자분들이 부럽습니다.
여긴 이제 시작하고 지선 끝나면 앞어질 곳이 거품 왤케 심함
지선 끝나면 엎어진다고 누가그래요?
오세훈 될 것 같은데?
상도16구역은 23구역보다 2개월정도 늦게 신통후보지선정되었는데 이번에 추진위원회승인되었고, 정비구역지정도 올해말정도에는 될거 같던데, 23구역은 좀 많이 진도가 느리네요. 잘 진행되고 있는거 맞는지...
인원은 다 모았는데 서류모으는 중이래요~ 직장인들이 많아서 주중에 방문이 어려워서 늦어진다고 합니다
서류를 어디서 모으고있나요...? 작년 말 매수자인데 처음듣는 얘기라...
@알라숑 ’상도23구역 신통 소유주‘ 오픈채팅 들어오시면 소식 들으실수있고, 서류는 다 모여서 추진위원회 접수했다고 합니다. 조건이 있어서 기존 5년 이상 소유주 분들 위주로 서류를 걷었어요.
입지 기가막힘. 동작구청역 도보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