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취소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26.05.21 | 다세대 2010년 | 상도동 210-50 리치빌 4층 전용 16.42평 | 6.38억 공주가 2.15억 | 6,940만/평9.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청파2 조합설립인가 났네요 부럽 -------------------- 용산구청장 박희영입니다. ✅ 신속통합기획으로 추진중인 청파2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조합설립이 6월 23일 용산구에서 인가되었습니다. ✅ 2021년 용산구 제1호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된 후 2024년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었고 지난 5월말 창립총회에서 이선희 조합장을 비롯한 이사, 감사와 대의원 등 조합임원이 선임되어 인가 신청이 들어왔는데요. ✅ 청파동1가 89-18번지 일대 8만2청 제곱미터의 면적에 1,905세대 규모의 공동주택이 들어서는 청파2구역은 청파동 일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여건을 개선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 용산구는 향후 청파2구역의 시공사 선정과 건축통합심의 등의 과정이 조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양도세 비과세 혜택 실거주 요건 중에… 직장,질병들 특별한 이유 없으면 세대원 전부가 가서 살아야되는거죠? ㅠㅠ 소유주인 저만 따로가서 살면 안되는건가요? 2년만 따로 살려고하는데…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냉정히 정원오가 서울시장되면 민간을 내비둘까요? 박원순의 수제자인 정원오시장이 되면 착착과 공공중심으로 가게되는겨 삼척동자도 알고있고 젛희집 강아지 흑미도 알겁니다. 지금25문제는 2달뒤 재신청하네 마네...법이통과되면 지주택해결되네 마네가 아니라 어제 선정된 내년발표된 후보지도 엎어질수있습니다. 사실 어제 선정된곳도 어찌될지 모르고 기존 14.15.16도 지연될꺼는 뻔합니다. 저는 공주복을 선택하는게 25위해 더 빠른길이라고 한편으로 생각하는데 25는 17과 다르게 선택지가 몇개있으니 미련이 시간지연 시키지않을까 걱정입니다.

정원오 마인드..공급을 줄이자. 아파트대신 속전속결로 빌라. 오피. 생숙으로 공급하자입니다. 벽화에 페인트 칠하던 수제자분에게 기대하시는 바가 있으십니까?
25는 명당입니다. 입지가 끝내줍니다. 25가 방치되는건 상도동의 아킬레스건이 상처입는것입니다.
지혜를 모아 할수 있는 무언가를 진행해야지 민간 신통 모아 운운하다가 신축빌라 들어서서 노후도 깨져 재개발도 안되고. 선택지 없었던 17이 공주복 60퍼이상이 나온 배경을 우리는 되새길 필요가 있습니다. 자기객관화가 안되고 망상에 사로잡히면 발전은 없습니다. 조속히 현명한 선택과 노선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정원오 되면 착착으로 가야하고, 오세훈이 되면 신속으로 가야하죠.
착착이 500세대 미만인가 그래요. 공주복이 답입니다
@우동 공주복은 어차피 노후도가 안 됩니다.
@익명 지금 희망고문가지고 2달뒤에 된다 이래서 된다가 아니라 현실직시 못하는게 문제아지 위기입니다. 옆의 17구역 보세요 일심단결해서 동의율60%넘었자나요. 저희는 첩천산중이라고 생각합니다. 2달뒤 희망도 시장이 오세훈 연임했을때에요. 지금 부동산단톡방 들어가보면 다들 걱정이에요. 민간은 얼마나 정지되고 10년이상 허송세월할지
@우동 일단 지선에 따라 가면 될 겁니다. 추진위에서도 지선 보고 그에 따라 대책을 마련한다고 했어요. 정원오 되면 이번에 신통 안된 게 오히려 다행일 수도 있습니다. 그때 공주복으로 가야죠. 공주복으로 가면 지주택도 알박기 못 하죠.
이사람은 LH직원인가 계속 공공타령이네. 신통가야지
@ㅇㅇ 신통이 베스트이지만 정원오가 된다면 공공으로라도 가야 빠르다는 말이죠
운영정책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운영정책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오세훈 뽑읍시다

빠른 해결 및 후보지선정을 기원합니다
헌앙님은 25구역 소유주세요?
@익명 지인분이 소유 중이십니다:)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
신통 선정되려면 동의율부터 끌어올려야 될것같아요
동의율은 이미 너무 잘나와요
동의률 이미 높아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홍보팀 만들어서 운영해야될듯ㅎㅎ
@익명 걍 상도동닷컴 하나 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 모든 구역 다 까는 애네ㅋㅋ 왜 그러고 사냐ㅉ

@익명 상도동 썩빌 소유주보단 낫겟지요 ? ㅋㅋ
@눙지 재개발 관련 어플 들어와서 썩빌 이러고 있네ㅋ너 같은 애는 평생 투자할 마인드가 안 되니 여태 살던대로 남의 구역 까내리고 자기 위안하면서 가난하게 살면 됨ㅋㅋ
@익명 상도동이 핵심임 .
동작센트럴자이가 28년 준공 기준 30억부터 시작이랍니다. 노량진 뉴타운과 상도뉴타운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를 거구요. 그럼 25구역도 동센자의 90~95%는 될 것이고, 서부선 들어서고 브랜드 고급화 하면 대장도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매수하고 분담금 빼서 계산해 봐도 먹을 게 정말 많은 곳이죠.
고급화 성공하면 숲세권 매력 초품아 매력이 더해져 동센자보다 비싸지죠
@직면 숲세권,대단지,초역세권,초품아,3면 20M도로 등등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죠
ㅋㅋㅋ
연번부여인데도 2위니 주변의 질투와 시샘이 하늘을 찌르는군요. 조만간 코스피 만포인트되서 돈벌어 더들어올듯요. 실거주의무도 없고 임사안내도되고....


연번부여 단계에서 갭 4억에 실거래 되는 것부터가 미래 가치 엄청 높다고 판단하는 거죠~
급매찾으러 부정여론선동하는 예비 매수자25구역에 중독된 좀비들이 비가와도 들쑤시니 노이즈마케팅 최강자로 등극한 25구역의 미래는 너무나도 기대가됩니다. 추후 노량진 일부단지도 능가할 입지와 가치......반박불가 팩트트루쓰..그리고 오세훈시장 이상무니 걱정마세요
원래 좋은 곳일수록 열등감에 날파리들이 엄청 꼬여요ㅋㅋ 속된 말로 '욕세권'이라고 하죠.
동작구 핫플. 상도동 센터.서부선 초역세 25구역.
https://blog.naver.com/aptapt119/224320974376 지주택의 성지, 동작구내 상도 25구역의 수익률/사업성
깔끔하게 정리된 내용이네요 따봉!
별2개짜리 글. 서부선 착공하면 상도25 직결될 가능성이 높은데 지하철 직결된 상도25가 대장이지
00억 ???

**짐승들한테 먹이를 주지 마세요** 25구역 좌표 찍고 악플 다는 것들(ㅇㅇ,루나,대우써밋가즈아,욕심은화를부른다,도지산순간,닉응하래서함) 이 6마리임. 참고로 대우써밋가즈아,도지산순간은 15구역 조합원이고 25구역에 굉장히 큰 열등감을 갖고 있는 게 특징임.
요구한다고 쥬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