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소일소
1시간 전
상도24구역이 빨리 구역지정이되어야 할텐데...전 방배동.흑석뉴타운.노량진뉴타운과 신대방삼거리역. 보라매공원.영등포 신길뉴타운까지 모두 다 연계될걸로 봅니다. 솔직히 상도24구역은 신대방삼거리역세권으로 잠실.강남 용산.여의도 광화문등 교통망으론 최곱니다. 오히려 내가 건설사라면 강남에 양재동 일원동보다 개발하기 더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21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99-17 우현캐슬 2층 전용 10.13평 | 5억 공주가 2.13억 | 7,459만/평6.70평 |
| 26.05.11 | 다세대 1995년 | 상도동 299-150 청송주택 2층 전용 24.33평 | 3.75억 공주가 2.48억 | 3,359만/평11.17평 |
| 26.05.09 | 다세대 2013년 | 상도동 299-17 우현캐슬 3층 전용 10.77평 | 4.6억 공주가 2.21억 | 6,452만/평7.13평 |
| 26.05.04 | 다세대 1991년 | 상도동 299-92 조광빌라 2층 전용 11.55평 | 2.5억 공주가 1.18억 | 3,480만/평7.18평 |
| 26.04.10 | 다세대 1991년 | 상도동 299-92 조광빌라 지층 전용 11.55평 | 2.7억 공주가 7,900만 | 3,758만/평7.18평 |
| (가)상도24 | (가)상도15-1 | 상도15 | 봉천동 711-4 | 신대방3 | 상도14 | |
|---|---|---|---|---|---|---|
| 사업 면적 | 5.0만㎡ | 5.0만㎡ | 14.2만㎡ | 4.6만㎡ | 3.0만㎡ | 5.1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장기전세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 진행단계 | 연번부여 | 추진준비 | 통합심의통과 | 사전검토 | 추진위승인 | 사업시행자지정 |
| 공급세대 | - | - | 3,204세대 | - | - | 1,191세대 |
| 일반분양 | - | - | 2,723세대 | - | - | 1,040세대 |
| 노후도(30년) | 61% | 56% | 69% | 79% | 61% | 74% |
| 매물 | 6건 | 35건 | 44건 | 9건 | 23건 | 38건 |
| 대지평당가 | 4,806만 | 4,933만 | 7,782만 | 2,162만 | 8,431만 | 8,050만 |
| 전용평당가 | 2,872만 | 3,082만 | 4,343만 | 1,351만 | 4,719만 | 4,893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보라매자이더포레스트 | 6 | 959 | 59㎡ | 16.4억 |
| 84㎡ | 19.0억 | |||
| 보라매e편한세상 | 17 | 386 | 59㎡ | 12.9억 |
| 84㎡ | 14.5억 | |||
| 128㎡ | 15.5억 | |||
| 상도쌍용 | 24 | 389 | 84㎡ | 13.3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상도24구역이 빨리 구역지정이되어야 할텐데...전 방배동.흑석뉴타운.노량진뉴타운과 신대방삼거리역. 보라매공원.영등포 신길뉴타운까지 모두 다 연계될걸로 봅니다. 솔직히 상도24구역은 신대방삼거리역세권으로 잠실.강남 용산.여의도 광화문등 교통망으론 최곱니다. 오히려 내가 건설사라면 강남에 양재동 일원동보다 개발하기 더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여기는 도로를 어쩌려고 하는건지 구역도 봐도 감이 안오네요... 관심은 많은데ㅠ
동의율이 어떻게 되어 가고 있나요?? 30%에서 얼마나 더 올랐는지..
여긴 왜케 조용하나요? 옆동네 25구역은 오세훈당선으로 난리던데..^^;;
요번에 설명회 오셨나요??
동의율이 어떻게 되가고있나요? 알려주실분?
https://cafe.naver.com/orangeqdib9?tc=shared_link 이쪽으로 한번물어보세요
30퍼요
어찌 진행되나요?
https://cafe.naver.com/orangeqdib9?tc=shared_link 이쪽에한번물어보심이
5.29 24구역 개발설명회 개최 예정이며 동의서 계속 받고 있는중입니다~~
동의률이 얼마일까요?
설명회때도 동의서받나요?
지금 상도24구역은 어떻게 진행되고있나요?? 물어볼곳이 없어서..ㅠㅠ
https://open.kakao.com/o/gvj5pmmi 24구역 오픈톡방과 네이버 카페도있습니다.
오픈톡방 참여코드는 누구에게 요청해야할까요
도로문제 때문에 E편한 쪽 부지랑 연결 해서 진행 해야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중간 라인층 이다 보니 도로면 연결 하기가 부족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구역 라인까지 연결 된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기는 노후도 기준도 안맞고 사업성도 매우 떨어져보입니다 e편한쪽 부지랑 연결된것만해도 충분해보입니다
도로문제는 어떤 문제 때문일까요? 여기 매물 관심있어 보는데 재개발 많이 어려울까요?
동의율이 어떻게 되가나요
30퍼 쯤 된다고합니다. 선거전에 50퍼넘겨서 후보지 신청해야됩니다 많이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