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매수예정자
15시간 전
위치가 미친 깡패라 생각해서 매수하고싶어 임장 갔다가 좀 놀랬어요... 그냥 술집이 많은거면 모르겠는데ㅠ 술집 접대부들이 판을치고 호빠 선수들까지 미용실에 가득 차있고요.. 여기 개발 되어도 절대 반포 압구정급은 못될듯 싶은데요ㅠ 어떻게 생각들 하시는지 의견좀 주세요...
추진준비 구역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구역이 아닙니다. 관계자의 요청 또는 자체 수집 자료를 바탕으로 등록된 구역입니다. 구역계는 변경될 수 있고, 사업 추진 여부와 일정이 불확실할 수 있습니다. 투자 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9 | 다세대 2019년 | 논현동 176-9 꿈꾸지오 2층 전용 6.81평 | 3.25억 공주가 2.16억 | 6,977만/평4.66평 |
| 26.06.11 | 다세대 2013년 | 논현동 188-6 4층 전용 4.39평 | 2억 공주가 1.06억 | 6,945만/평2.88평 |
| 26.06.10 | 다세대 2013년 | 논현동 188-6 2층 전용 4.23평 | 1.95억 공주가 1.02억 | 6,771만/평2.88평 |
| 26.06.09 | 다세대 1991년 | 논현동 148-6 이화빌라 2층 전용 15.70평 | 5.45억 공주가 2.79억 | 6,688만/평8.15평 |
| 26.06.04 | 아파트 | 논현동 205-2 한화꿈에그린 1층 전용 20.47평 | 11.1억 | -- |
| (가)논현1동 | (가)삼성동 30-1 | (가)서초동 1546 | |
|---|---|---|---|
| 사업 면적 | 19.1만㎡ | 4.3만㎡ | 6.5만㎡ |
| 사업종류 | 도심공공 | 민도복 | 민도복 |
| 진행단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 노후도(30년) | 62% | 45% | 62% |
| 매물 | 41건 | 19건 | 57건 |
| 대지평당가 | 6,478만 | 1.1억 | 8,070만 |
| 전용평당가 | 4,249만 | 6,107만 | 4,262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공동주택 많은 구역으로 쪼개야 가능성 있는 지역임
쪼개면 그마저 동의한 다가구 소유주도 반대합니다....
남동쪽에 공동주택이 많아서 동의율 확보하려면 지금 구역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다른 도심공공 의향서 30퍼 훌쩍 넘었을때 여기는 20프로 이지 않나요.
늦게 시작해 3주여 걷은거에 비해 표 수 적지
않습니다
위치가 미친 깡패라 생각해서 매수하고싶어 임장 갔다가 좀 놀랬어요... 그냥 술집이 많은거면 모르겠는데ㅠ 술집 접대부들이 판을치고 호빠 선수들까지 미용실에 가득 차있고요.. 여기 개발 되어도 절대 반포 압구정급은 못될듯 싶은데요ㅠ 어떻게 생각들 하시는지 의견좀 주세요...
빌라촌이라 그런게 있는거에요. 빌라촌 싹다 뒤집어엎는 5년의 건설 공백기 동안 상권 다 바뀔겁니다
@익명 그랬으면 좋겠네요... 신논현역 내려서 항상 보던 익숙한 강남대로에 교보문고 보이길래 우와 ~ 이러고 골목 들어갔다가 요지경 세상 보고왔네요.. 골목 깊숙히는 처음 들어가서 너무 깜놀
@재개발매수예정자 여기 전월세 대부분 콜걸들입니다ㅎㅎ....안타까운 현실이죠
뭐 신사 역삼처럼 뼈대굵은 유흥가도 아니라서 옮길라면 옮길 수 있어요
@익명 네 저도 보고오니 그분들이 출근하는 곳은 이쪽은 아닌거 같긴 했는데 .. 아무래도 그런분들이 많으니 동네 분위기가 너무 요지경 ㅠ
각 재개발의 장단점을 알려주네요. https://m.blog.naver.com/itsyou07/224307548866
6월28일 도심공공주택복합사업 사례발표회 개최

혹시 예비소유주인데 참석할 수 있는지 여쭤봅니다.
@댕구 계약서 들고 오시면 된다고 하네요!
@파이리 오 다행이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7월에 공공도심복합 탈락하면 어떻게 되나요?
성장거점형 민간도심복합 개발 추진중입니다. 카톡 오픈채팅방에 오셔서 얘기 들어보세요.
@가치투자 공공도심말고도 성장거접 민간도심 둘다 추진중이라는거죠?
@하이루하리우 공도복과는 별개의 추진위입니다. 성장거점형 민간도심복합 추진중입니다. 소유주이시면 오픈톡방에 들어오세요.
안녕하세요. 도심공주택복합사업 추준위입니다. 7월 발표 이후 탈락 시, LH 사업 진행 방향(후보지 상시 모집으로 변경 등)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26년 말 SH 공공도심복합사업 사업공모(예상)에 현재 추진 구역(일부 달라질 수 있음, 추가 원하는 지역 많음)으로 공모 재추진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카톡을 통해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pMNKutni
우리 부모님집 10년도 넘게 가지고 있지만 진짜 이곳은 힘들거임 다가구 건물주랑 요즘 신축 근생 사무실 건물이 많아짐 대신 된다면 강남 청약로또 보다 이득 볼거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위치는 ㄹㅇ 깡패인디
아무래도 해당 지역 잘 아시는 것 처럼 쉽지는 않을 것으로 봅니다. 다만 예전과 달리 아파트 1채 가격 상승, 빌라 노후화 및 전세사기로 인한 시장성 하락 등 재개발의 가장 큰 어려움으로 생각되는 다가구 및 단독주택 소유주분들도 많이 긍정적인 편이시고 의향서도 꽤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해당 재개발 선정이 되면 꽤 큰 인센티브(임대수익 일부보전, 분상제 폐지, 종 상향, 규제 패스트트랙 등) 사업성이 높아 재개발 가능성이 낮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현재 해당 개발 관련해 소유주분들의 의향서(동의서 X / 법적 강제력 없음) 전달주시면 재개발에 큰 힘이 될 거 같습니다^^
https://m.blog.naver.com/parkbridgestate/224312749809 논현1동 공공도심복합 선정! 7월에 발표하는 예상결과입니다 현재 추진 중인 공공도심복합개발 시즌2는 민간 개발의 장점인 브랜드 가치와 건설사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과거 공공사업에서 우려되던 강제청산 등의 부담은 크게 완화된 제도입니다. 현 시점에서 토지등소유자 입장에서는 사업성, 사업 속도, 제도적 지원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매우 경쟁력 있는 정비 방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업 추진 속도는 기존 재개발·재건축과 비교해도 상당히 빠른 편이며, 각종 인허가 절차와 행정 지원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이 많은 사업인 만큼 공공도심복합개발 시즌2 제도와 내용을 한 번씩 꼭 살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하신다면 사업의 방향성과 기대 효과를 보다 잘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재개발은 사업이 쪼개지지 않고 신속하게 착공에 들어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야 사업 기간이 단축되고 분담금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결국 완공 후 아파트의 가치는 큰 차이가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진위원분들께서 5년 내 착공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고 계십니다. 새로 들어오신 분들께서는 공유해 드리는 자료와 링크를 통해 기초적인 내용만이라도 꼭 살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가 같은 방향으로 이해하고 협력할 때 사업도 더 빠르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강남의 최고입지의 빌라촌이 이 가격인게 말이 안되죠? 한블럭만 넘어가도 10억씩은 하는데요. 재개발이 되면 너무 좋지만, 안되더라도 계속 개발의 니즈가 있는한 집값은 오를거라 생각됩니다. 콩나물값도 다 오르는데, 강남 한복판이 안오르는게 말이 안되죠. 일단 투자관점에서 초기진입 너무 좋구요~
강남이라 가격이 오를거라는 시각자체는 좋은데, 개발얘기 나오기전엔 빌라 매매거래가 거의 없다시피하는 기피동네였습니다. 개발 성공하지 못했을때 집값이 마냥 오를거라고 보긴 힘들어요. 이번에 실패하면 좀 오래 물려있을수도 있습니다. 감안하셔요
초기하면 물리기 쉽져 ㅋㅋ근데 여긴 몸빵이 될법해보임.
여기 기간,속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구역 선정도 안됐어요. 7월에 결과 나오는거 봐야 알겠지만, 적어도 15년은 보셔야 할듯?
속도를 논하려면 최소한 선정은되고... 선정안되면 진행자체가안되니...
분상제 폐지로 사업이익을 얼마나 높게 잡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대출환경도 녹녹치 않고 빌라 다세대 소유주 분들도 생각보다 추가분담금 많이 나올겁니다.ㅠㅠ
빌라쪼개기가 많지 않은 동네라, 현상태로 진행하면 분담금 여타 사업장대비 현저히 작게 나오니 본인 사업장이나 신경쓰시길^^
ㅋ 화이팅하세요.^^
@Donkey 네~ 화이팅할게요 ㅋㅋ
대규모 종상향이 없으면 용도분포상 1.4배 해봐야 용적률 350%이내 일거고 구릉지 심한 지형특성상 토목공사비가 엄청나올거 같은데요. 금융비용 뻐고 공사비만 3조 이상?
고닉되고싶어서 안티짓라는건진 모르겠는데, 여기 상도동보다 언덕 안심하니까 걱정하지마세요~^^
뭘 바라고 이래요 ㅋㅋ 공공 될거 같으니까 막으려고 하시나 주민이면 그게 재산상 손실큰거 이젠 다들 아는데.. 공도복이 이번에 안되야 민도복 기회온다고 들었는데 민도복 관계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