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4 | 단독 1991년 | 도림동 7-12 연 37.97평 | 8.9억 개주가 2.48억 | 3,421만/평26.01평 |
| 26.05.22 | 다세대 2015년 | 도림동 126-1 7층 전용 12.50평 | 7.8억 공주가 1.82억 | 1.0억/평7.44평 |
| 26.05.21 | 다세대 2022년 | 도림동 55 정성빌 2층 전용 8.98평 | 6억 공주가 1.89억 | 8,746만/평6.86평 |
| 26.05.21 | 다세대 2022년 | 도림동 55 정성빌 2층 전용 8.32평 | 6억 공주가 1.75억 | 9,427만/평6.36평 |
| 26.04.29 | 단독 1993년 | 도림동 29-5 연 40.32평 | 10억 개주가 2.77억 | 3,555만/평28.13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더샵파크프레스티지 | 5 | 799 | 59㎡ | 15.0억 |
| 84㎡ | 16.3억 | |||
| 신길센트럴자이 | 6 | 1,008 | 59㎡ | 17.1억 |
| 84㎡ | 19.3억 | |||
| 128㎡ | 22.8억 | |||
| 힐스테이트클래시안아파트 | 7 | 1,476 | 59㎡ | 17.0억 |
| 84㎡ | 20.5억 | |||
| 신길센트럴아이파크 | 8 | 612 | 59㎡ | 16.0억 |
| 84㎡ | 17.4억 | |||
| 래미안프레비뉴 | 12 | 949 | 59㎡ | 16.0억 |
| 84㎡ | 17.9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https://www.youtube.com/watch?v=zOQlOpWu528 영등포구에서 올린 영상.. 도림동의 미래
대우에서도 들어오려고 공 많이 들인다고 들었는데 분위기 어떤가요??

잘 갈 수밖에 없는 구역

여기 유명한 다물권자 소문들었는데 다 파셨는지
@델핀 시간적으로 토허가구역에서 승인도 받아야하는데 다 못파셨습니다. 권리산정일정정고시도 불과 한주전에 바꿨는데 구청에서 이렇게 무책임하게 사업시행자 고시를 내려도 되는건가요 ㄷㄷ
@흠- 라고 다물권자가 말하네요
@흠- 착하게 삽시다
사업시행자 지정 및 주민대표회의 구성 승인 되었습니다. 시공사 선정이 남아있네요.
시공사도 1군 무조건이죠 사업성이 너무 좋아서
22년8월 공공재개발 후보지선정 23년8월 LH와 업무협약 25년6월 정비계획입안제안
정비구역 고시 후에 요즘 상황은 어떤가요? 사업시행자가 4월 시공사가 내년 1월정도라 들었는데 소식이 별로 없네요
주민대표회의 구성이늦어지는듯요
@영등포동 비대위가 있나요?
@도림러버 네…
소유주 단톡방이 있나요??
주민대표회의 사무실에 소유주 등록하시면 초대로 가입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