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07 | 단독 1992년 | 천호동 192-11 연 56.51평 | 직6.25억 개주가 4.89억 | 1,565만/평39.93평 |
| 26.02.06 | 단독 1996년 | 천호동 192-17 연 90.58평 | 16.8억 개주가 6.4억 | 3,583만/평46.89평 |
| 26.02.02 | 단독 1997년 | 천호동 538-5 연 33.89평 | 8.5억 개주가 2.99억 | 3,385만/평25.11평 |
| 25.12.23 | 단독 1989년 | 천호동 167-67 연 105.31평 | 14.6억 개주가 4.73억 | 3,175만/평45.98평 |
| 25.09.15 | 단독 1970년 | 천호동 533 연 6.58평 | 7.2억 개주가 2.05억 | 3,450만/평20.87평 |

| 천호6 | 천호3-1 | (가)천호동 137-1 | 강동역A | |
|---|---|---|---|---|
| 사업 면적 | 4.0만㎡ | 2.8만㎡ | 5.3만㎡ | 2.1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역세권 |
| 진행단계 | 대상지선정 | 추진위승인 | 연번부여 | 구역지정 |
| 공급세대 | - | - | - | 818세대 |
| 일반분양 | - | - | - | 607세대 |
| 노후도(30년) | 83% | 87% | 74% | 94% |
| 매물 | 14건 | 22건 | 35건 | - |
| 대지평당가 | 4,516만 | 5,997만 | 3,677만 | 7,492만 |
| 전용평당가 | 2,991만 | 3,694만 | 1,868만 | 4,340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익아파트와 은하아파트가 나란히 정비계획을 확정하고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두 단지는 각각 별도 재건축사업으로 추진되지만, 인접 단지 특성상 정비계획은 연계해 수립됐으며, 기존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종상향되면서 여의도 재건축의 초고층 개발 흐름에 본격 합류하게 됐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삼익아파트와 ...
서울 양천구 목동7단지 재건축사업이 동의율 9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완료했다. 올해 초 추진위원회 설립 승인 이후 약 5개월 만에 조합설립인가 신청까지 마무리하면서 통합심의를 위한 본격적인 절차도 착수할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7단지 재건축 조합(조합장 지성진)은 지난 24일 양천구청에 조합설립인가 신청서를 접수했다. 목동7단지는...
건축개요 ● 위치 : 성북구 정릉동 175번지 일대 ● 면적 : 36,333.9㎡(약 10,991평) ● 용도지역 : 제3종일반주거지역 ● 건폐율·용적률 : 22.07% / 289.78% ● 건축규모 : 지하 6층~지상 최고 33층, 총 8개동 ● 총 754세대(분양 617, 임대 137) ● 토지등소유자 : 290명 ● 추정 조합원분양가 : 전용59㎡ 8...
상도뉴타운에서 가장 입지 좋은 구역은? 1️⃣ "장승배기역 도보 5분, 상도뉴타운 입지 대장" 서울 동작구 상도뉴타운 중심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일제히 한곳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상도동 201번지 일대 약 80,937㎡ 부지에서 추진 중인 '상도23구역 신속통합기획'인데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닿는 초역세권 입지에, 향후 ...
대지 10평 2.2억 이용료10만원 매물잇는데 왜케 싼거에요? 너무좋은것같은데
대지 10평이면 조합원 승계 안될걸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아그래서그런거겠죠? 어쩐지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 매수하면 조합원 지위 승계 가능하나요?
네
토허제 제외구역이기도 합니다
40억매물등장했네요 ㅎㄷㄷ 공시지가는 10억정도인데 대단합니다 ㅎㅎ

https://m.blog.naver.com/kansonmi/224296146060
용적률이 299%라면..사업성이 엄청나네요
여기 갭투자 가능한가요? 조립성립이후 토하해제라고 들었는데?
토허제 해제구역이잖아요..여기는..지방사람들이 몰라서 안사고있죠.
@재개발로 안녕하세요. 혹시 토허제 해제구역 출처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25년2월에 강남토허제 풀릴때 같이 풀리고 그뒤로 다시 포함되지않았어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그리고 구청장 바뀐 구역은 조심해야 할수도 있어요 강동구는 전임구청장 재선 구입니다
@재개발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6구역이랑 같이 보고 있는데 확실히 3-3이 많이 올랐네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6구역은 시간이 많이 필요하죠^^ 사업성은3-3구역이 훨씬좋아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3-3구역조합에서는 29년 착공한다고 말하긴해요
@재개발로 아 그래요? 6구역이 초품아에다가 세대수도 더 많이 들어오는 걸로 들어서 사업성이 좋을 줄 알았는데 3-3이 더 좋군요 신기하네요ㅎㅎ 29년 착공이면 33년쯤 되면 입주하겠네요. 지금 3-3 도 엄청 많이 올라서 6구역 가야되나 고민인데 더 고민되네요ㅎㅎ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3-3구역은 조합원이 175명 이고 총분양세대가 임대포함 520세대입니다 일분이 최소200세대 이상됩니다
@재개발로 선생님 제가 이제 막 재개발 공부하는 부린이라... 하나 더 질문해도 될까요? 3-3 비례율이 100% 라고 하던데 그럼 공사대금이 많이 들어서 100% 밖에 안 나온다고 생각해야하나요? 보통 110% 해야 성공적이라고 들었거든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그건 초기 내용입니다 그때랑 일분가 건설비등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아파트값 폭등으로 일분가의 큰폭상승이 예상되어 건설비용상승을 상쇄하고도 남습니다.비례율100%맞추려면 조분가가 낮아야하니 사업성은 더 좋아집니다
@재개발로 그렇군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임장 다녀보고 3-3 매수 할 수 있으면 매수해봐야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급하게 매수하지는 마시고 특히3-2는 매수하지 마세요 속도만 조금빠를뿐 나머지는 모두 떨어지는 구역입니다
@재개발로 네 저도 3-3 이 가장 끌려서 그쪽으로 마음이 가더라구요. 선생님 혹시 임장은 근처 부동산 여러곳 방문해서 하시나요? 재개발닷컴 매매 보니 물건이 많지 않아서 네이버 부동산 찾아보니 여기도 소형평수 매물이 없더라구요..
@재개발로 아 그리고 혹시 재개발 관련 어떻게 공부하셨는지도 궁금합니다. 얘기 나눠보니 엄청 깊게 알고 계신 것 같아서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노량진 재개발 소유중이에요^^매수하고 계속 공부중이죠 천호동3-3 는 지인이 매수했어요 ^^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매물이 많지는 않을거에요.솔직히 천호동이 예전 이미지가 강해서 눌려있지만 강동구의 메인이 될위치죠
@재개발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실례 안된다면 3-3 매수하신 평수 및 가격 알 수 있을까요? 임장 다녀봐야겠네요ㅎㅎ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제 지인은 1+1 노리고 단독주택 덩치있는거 매수했어요..아이들 1개씩 준다고 ^^ 천호동 매물이 별로없어요..3-3은 원래 조합원수가 적기도 하고 대부분 단독주택이라 덩치가 커요..80%이상이 단독주택입니다
@재개발로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맞아요 매물 자체가 별로 없더라구요. 매물이 있으면 프리미엄가격이 너무 붙있더라구요. 예산 맞춰서 부동산 임장 여러번 다녀봐야겠네요. 조언을 모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생애최초내집마련하쟈 네 좋은매물 찾기를 바랄게요..급매 이런거는 별로 없어요..시장의 평가는 냉정하거든요^^
강동구청에 전화해서 직접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