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준비 구역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구역이 아닙니다. 관계자의 요청 또는 자체 수집 자료를 바탕으로 등록된 구역입니다. 구역계는 변경될 수 있고, 사업 추진 여부와 일정이 불확실할 수 있습니다. 투자 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9 | 다세대 2012년 | 자양동 12-6 4층 전용 4.87평 | 3.15억 공주가 1.62억 | 8,336만/평3.78평 |
| 26.06.06 | 다세대 2008년 | 자양동 843-3 2층 전용 19.05평 | 8.35억 공주가 4.86억 | 7,425만/평11.25평 |
| 26.05.28 | 다세대 2021년 | 자양동 842-7 리베르떼리버 3층 전용 7.97평 | 6.2억 공주가 3.19억 | 1.2억/평5.31평 |
| 26.05.09 | 단독 1992년 | 자양동 843-8 연 199.52평 | 직21.9억 개주가 11.27억 | 3,004만/평72.90평 |
| 26.05.09 | 다세대 2007년 | 자양동 832-7 2층 전용 5.37평 | 3.55억 공주가 1.62억 | 6,018만/평5.90평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성동구 사근동 293번지 일대가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이후 우여곡절 끝에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중랑천변과 가까운 노후 저층 주거지로, 지형 단차와 협소한 골목길, 살곶이길 옹벽 등으로 주변 지역과 단절됐던 일대가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지로 바뀔 전망이다. 2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근동 293번지 일대 재개발사업은 지난 25일 정비계획을...
서울 양천구 목동6단지 재건축사업이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조합은 이날 시공사 선정과 함께 계약 체결 위임, 입찰보증금의 사업비 전환, 2026년도 예산안 등 총 11개 안건을 모두 의결하며 본계약 체결과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6단지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이날 오후 2시 양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총회를...
요즘 장위뉴타운 분위기 좋다는데, 여기는 왜? 1️⃣ "장위뉴타운의 독주 속, 홀로 시계가 멈춰 선 장위3구역"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일대가 대단지 착공과 시세 폭발로 연일 뜨거운 시황을 기록하는 가운데, 유독 그 흐름을 타지 못하고 사업이 원점으로 되돌아간 구역이 있습니다. 바로 장위3구역 재개발사업입니다. 뉴타운 전체가 활기를...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이동네 부동산도 이상해요
어떤 부분이 이상한가요???
오오
ㄹㅇ요?
단독 세대수 41%에 토지 48%, 근생 토지 23% ㅎㅎ
여기 반대많아서 연번 안 나옴요. 개발 계획도 불 명확하고 AI돌린 허접한 조감도만 공유해서 사람들 낚는중. 여기 되면 서울 전체 다 재개발 됨. 추진위(?) 자체가 투명하지 않고 이상함. 실체없음 재개발을 진행하기도다 바람 넣어서 한탕하려는 것이 목표라 특히 주의해야 하는 구역임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말하는거 같네요. 연번 신청 후 옆의 모아타운과 구역 중복이 발생하여 모아타운 동의 철회서 받느라 연번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신통 사무실 개소식 했고. 모아타운 반대하던 비대위도 신통을 도와주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모아세력 1-4구역이 1-5랑 1-6 꼬셔서 사업성 좋게해서 진행하려고함. 그래서 모아 1-5,1-6를 제외하고 연번신청함 -> 그래서 구역계가 많이 좁아지는데, 그럼 과연 양꼬치들을 꼬셔서 대지 동의율을 채울 수 있을까? 결국 모아 1-5, 6을 빠르게 꼬셔야한다.
그런데 모아도 같이 신통합쳐서진행하는게이득아닌가요?
@궁금 1-4는 이미 진도가 많이나가서 불가능. 1-5,1-6는 철회서 받는중~
@궁금 당연히 더 이득이죠. 1-4는 모아타운 조합이 설립되어 있는데, 1-5, 1-6으로 구역을 확장하면서 주민제안부터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 조합에서 쓴 돈이 많고, 정비업체/건설사를 정해놔서 완전히 볼모로 잡힌듯합니다. 계약을 깨고 신통에 합류하려면 위약금이 어마어마 할테니까요.
모아랑 통합해서 같이 하는게 가장 좋은데. 1-4는 모아타운 조합이 있어서 조합이 해산해야지만 같이 갈 수 있습니다. 조합해산하고 다 같이 신통으로 가면. 신통A에 부럽지 않을 명품단지가 될 수 있는데. 모아타운 빨리 정리하고 같이 갑시댜.
꾼들이 많이 들어와서 작업치는 구역.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구역.. 한참 걸릴거예요. 괜히 상투잡지 마세요
모아 아니고 신통으로 진행되는건가요 ? 양꼬치 골목 때문에 어려운거 아닐까요
애초에 지금 파벌이 정리된게 아니라, 시간이 걸리긴 할거에요
오늘 연번 신청했다고 합니다

4월 내에 신통으로 구역 연번신청한다고 합니다. 모아 타운이 한번 실패했던 곳이라 안될거라고 걱정하시는 분이 많지만, 그래서 다른 지역에 비해서 말도 안되게 저렴합니다. 진행이 가시화 되면 지각비용으로, 진입할 수 없을 만큼 가격이 오른 뒤가 되겠죠? 추진위원장과 대표들이 조만간 추진준비위원회 사무실도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픈햇나요 ?
아직 오픈했다는 얘기는 없네요.
기존 모아세력 1-4구역이 1-5랑 1-6 꼬셔서 사업성 좋게해서 진행하려고함( 전체 다끌고가면 사업성이 안나옴) 그래서 다른구역에서는 1-4구역만 빼고 나머지 신통으로 다시가자고함 구청에서는 구역 세력들 정리가 안됐으니 다이다이떠서 정리해서 오라고함 요약:시간 엄청 걸릴거다.
결론은 해제된건 맞고 세력은 2개고 정리되면 들어가는게 맞을듯 같은돈으로 들어갈곳은 엄청 많으니..
결론은 신통이 답이다. 모아 확장해봤자 분담금 폭탄에 하이엔드 못들어와서 상방도 막혀있는데 1-5,1-6 지주들이 왜 동의하는지 이해 안됨ㅋㅋㅋ 모아 쫄리니까 어떻게든 1-5,1-6 지주들 눈귀 틀어막고 애쓰는중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꾼들이 모아타운 하겠다고 분위기 띄운후에 한번 털렸고 그 뒤에 신통한다고 다시 분위기 띄우는 중이죠. 양꼬치거리 때문에 상가 동의가 안나와서 못해요.
구역에 소액 투자한것 아닐까요? 특이하긴해요. 어설퍼서 넘어갈 사람 없을것 같은데 카톡방보면 바람잡이들 통해서 분위기 띄우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