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취소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26.05.21 | 다세대 2010년 | 상도동 210-50 리치빌 4층 전용 16.42평 | 6.38억 공주가 2.15억 | 6,940만/평9.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청파2 조합설립인가 났네요 부럽 -------------------- 용산구청장 박희영입니다. ✅ 신속통합기획으로 추진중인 청파2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조합설립이 6월 23일 용산구에서 인가되었습니다. ✅ 2021년 용산구 제1호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된 후 2024년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었고 지난 5월말 창립총회에서 이선희 조합장을 비롯한 이사, 감사와 대의원 등 조합임원이 선임되어 인가 신청이 들어왔는데요. ✅ 청파동1가 89-18번지 일대 8만2청 제곱미터의 면적에 1,905세대 규모의 공동주택이 들어서는 청파2구역은 청파동 일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여건을 개선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 용산구는 향후 청파2구역의 시공사 선정과 건축통합심의 등의 과정이 조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양도세 비과세 혜택 실거주 요건 중에… 직장,질병들 특별한 이유 없으면 세대원 전부가 가서 살아야되는거죠? ㅠㅠ 소유주인 저만 따로가서 살면 안되는건가요? 2년만 따로 살려고하는데…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2017년부터 외지 조합원 41명, 토지 확보 0% 유령 지주택이 버티고 있습니다. 동작구청에서는 해산 총회를 계속 권고하는 상황이고요. 여태까지는 강제 해산을 할 수 없었는데, 25년 이재명 대통령의 직접 지시로 국토부에서 유령 지주택들 해산하는 법을 연내로 준비중입니다. 지주택은 선택은 결국 협의를 해달라고 오거나, 끝까지 버티다가 청산 당하거나 둘중 하나일 것 같네요. 25구역이 길어야 1년 정도 늦어지는 것 뿐이니까 차분히 기다리셔도 됩니다~^^ 지주택 문제보다는 서울시장이 더 중요하겠죠.

국회 계류중인 법안들이 몇백개 몇천개 되지 않을까요? 국회가서 시위하고 법안 통과부터 기도하시는게
@대우써밋가즈아 이재명 대통령이 직접 지시한 거라고 써놨는데요..?
@익명 순진하시네요.. 여당이랑 잼통만 민다고 법이 통과되나요? 야당이랑 딜이 되야 통과되지 ㅋㅋ 정치가 쉽나요 어디
@대우써밋가즈아 그쪽이야 말로 순진하시네요ㅋㅋ. 이미 180석을 이용해서 법을 다 통과시키고 있는데, 직접 지시한 법 통과가 어려워 보이세요?ㅋㅋ. 악법도 아니고요ㅋㅋ 15구역 소유주인 것 같은데, 서울시장 바껴도 진행이 되는지 함 볼게요~^^
25구역은 이번 탈락으로 서울시장/구청장 선거, 지주택 정리법안 등 쉽게 해결되기 어려운 불확실성이 너무 커졌어요... 신규튜자자 분들은 조심히 판단하시길.. 기존 투자자 분들이야 좀 물리신듯 하고.. 15구역이 그렇게 속도릉 올리는게 오세훈 있을때 조금이라도 더 진도 빼야한다고 이진호 위원장 열심히 하신거.. 여기는 오세훈때 선정도 안됐으니.. 안타깝기만 합니다..
@대우써밋가즈아 그쪽 때문이라도 정원오 뽑아야겠네요. 그리고 15구역 조합장이 25구역 고문인 건 아시는지?
장담하는데 정원오 되면 15구역도 10년간 체류하게 될 거예요. 같은 상도동이면서 남의 구역이 안 되게 비는 걸 보니 걍 정원오 뽑아서 다같이 망하겠습니다~^^
@익명 ㅋㅋㅋ 15구역 조합원 아닙니다 근데 25구역 뻠뿌질은 좀 옆에서 보기에도 심하긴 했다고 봅니다 객관적으로..
@대우써밋가즈아 쓰신 글과 닉 보니 15구역 조합원인 거 압니다. 이번에 정원오 되면 체류될 준비나 하세요. 박원순 되고 노량진 뉴타운 가격이 수직하락 한 것처럼 15구역도 그렇게 되겠네요. 그쪽 무조건 정원오 뽑을 겁니다. 수고하세요.
@대우써밋가즈아 남의집 불구경하다가 내 집이 불에타고있어요
@대우써밋가즈아 댓글보니 15매수자인것같은데 25못사서 심사 뒤틀렸나보네ㅋㅋㅋㅋ 15가 입지 제일 쓰레기에 언덕인데 된다고 뭐 있음? 클라베뉴보다 호가 안나올것같은데, 25고 16이도 다 잘되야 15에 더 좋을껄? 심보 착하게써라ㅋㅋ
제발 여기서 싸우지 마세요… 남의 구역 엿 먹으라는 심보로 정원오 뽑으면 다 같이 나락 가는 겁니다;;; 우리 구역 위해서라도 무조건 오세훈 뽑아야지요!! 다 큰 어른들이 제발 생각 좀 하고 말과 행동을 합시다… 남 엿 먹이려다가 오히려 스스로 엿 될 수 있어요 정신 차리세요 ㅡㅡ
@상도25소유 남 잘되는거 보기 싫어서 본인한테 안좋은 선택한다는게 진짜.. 어떤 인생을 사는지 의문이 들어요;; 정치적인거 떠나서 상도는 무조건 오세훈 입니다ㅠ
@상도25소유 그동안 오세훈한테 그렇게 당하고도 아직도 이런 소릴 하시나요. 정원오는 재개발 10년이내로 단축시키겠다고 합니다.임대비율도 줄이고요.제대로 알아보고 글 적으시길
@공평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긴 댓글이네
@공평 뭘 당했는지 한가지만 말해주소
@공평 임대는 착착 잘 할겁니다 정원오가, 임대 준비 중인가보죠?

빠른 해결 및 후보지선정을 기원합니다
헌앙님은 25구역 소유주세요?
@익명 지인분이 소유 중이십니다:)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
신통 선정되려면 동의율부터 끌어올려야 될것같아요
동의율은 이미 너무 잘나와요
동의률 이미 높아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홍보팀 만들어서 운영해야될듯ㅎㅎ
@익명 걍 상도동닷컴 하나 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 모든 구역 다 까는 애네ㅋㅋ 왜 그러고 사냐ㅉ

@익명 상도동 썩빌 소유주보단 낫겟지요 ? ㅋㅋ
@눙지 재개발 관련 어플 들어와서 썩빌 이러고 있네ㅋ너 같은 애는 평생 투자할 마인드가 안 되니 여태 살던대로 남의 구역 까내리고 자기 위안하면서 가난하게 살면 됨ㅋㅋ
@익명 상도동이 핵심임 .
동작센트럴자이가 28년 준공 기준 30억부터 시작이랍니다. 노량진 뉴타운과 상도뉴타운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를 거구요. 그럼 25구역도 동센자의 90~95%는 될 것이고, 서부선 들어서고 브랜드 고급화 하면 대장도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매수하고 분담금 빼서 계산해 봐도 먹을 게 정말 많은 곳이죠.
고급화 성공하면 숲세권 매력 초품아 매력이 더해져 동센자보다 비싸지죠
@직면 숲세권,대단지,초역세권,초품아,3면 20M도로 등등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죠
ㅋㅋㅋ
연번부여인데도 2위니 주변의 질투와 시샘이 하늘을 찌르는군요. 조만간 코스피 만포인트되서 돈벌어 더들어올듯요. 실거주의무도 없고 임사안내도되고....


연번부여 단계에서 갭 4억에 실거래 되는 것부터가 미래 가치 엄청 높다고 판단하는 거죠~
급매찾으러 부정여론선동하는 예비 매수자25구역에 중독된 좀비들이 비가와도 들쑤시니 노이즈마케팅 최강자로 등극한 25구역의 미래는 너무나도 기대가됩니다. 추후 노량진 일부단지도 능가할 입지와 가치......반박불가 팩트트루쓰..그리고 오세훈시장 이상무니 걱정마세요
원래 좋은 곳일수록 열등감에 날파리들이 엄청 꼬여요ㅋㅋ 속된 말로 '욕세권'이라고 하죠.
동작구 핫플. 상도동 센터.서부선 초역세 25구역.
https://blog.naver.com/aptapt119/224320974376 지주택의 성지, 동작구내 상도 25구역의 수익률/사업성
깔끔하게 정리된 내용이네요 따봉!
별2개짜리 글. 서부선 착공하면 상도25 직결될 가능성이 높은데 지하철 직결된 상도25가 대장이지
00억 ???

**짐승들한테 먹이를 주지 마세요** 25구역 좌표 찍고 악플 다는 것들(ㅇㅇ,루나,대우써밋가즈아,욕심은화를부른다,도지산순간,닉응하래서함) 이 6마리임. 참고로 대우써밋가즈아,도지산순간은 15구역 조합원이고 25구역에 굉장히 큰 열등감을 갖고 있는 게 특징임.
요구한다고 쥬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