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6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8-36 대왕주택3차 3층 전용 16.29평 | 6.35억 공주가 1.88억 | 7,358만/평8.63평 |
| 26.05.30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210-55 두손베스티움 4층 전용 12.33평 | 5.85억 공주가 2.27억 | 7,286만/평8.03평 |
| 26.05.27 | 다세대 2002년 | 상도동 201-152 은하맨션 2층 전용 20.04평 | 취소직5.2억 공주가 2.19억 | 5,330만/평9.76평 |
| 26.05.21 | 다세대 1993년 | 상도동 208-5 예원타운 3층 전용 13.33평 | 4.45억 공주가 1.32억 | 8,804만/평5.05평 |
| 26.05.21 | 다세대 2010년 | 상도동 210-50 리치빌 4층 전용 16.42평 | 6.38억 공주가 2.15억 | 6,940만/평9.19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힐스테이트관악센트씨엘 | 3 | 997 | 59㎡ | 11.6억 |
| 84㎡ | 16.0억 | |||
| 상도역롯데캐슬파크엘 | 6 | 950 | 59㎡ | 18.4억 |
| 74㎡ | 19.9억 | |||
|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 9 | 893 | 59㎡ | 18.7억 |
| 84㎡ | 22.6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경기 부천시 중동신도시 중흥마을이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통합재건축 준비에 착수했다. 주민 동의율 62%를 확보한 가운데 주민대표단 구성도 마무리하며 특별정비계획 수립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중흥마을 통합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토지신탁을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예비사업시행자는 '노후...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25구역에 열등감 있는 사람들 왜이렇게 많죠? 대부분 인근 구역 사람들이네요? 어차피 정원오 되면 진행중인 신통,모아도 전부 중단 됩니다. 마음을 좀 곱게 쓰세요;;
적은 늘 가까이에 있는법..
@없다 상도 뉴타운이 같이 잘 돼서 균질성 있게 발전해야 다른 구역도 같이 오르는 건데 몰상식한 인간들이 정말 많네요.. 이래서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고 하나봐요. 어차피 정원오 되면 전부 0으로 초기화 될 텐데요ㅋㅋ
정원오 되면 서부선도 나가리 같던데, 다 초기화될 듯ㅋㅋ
@익명 가짜뉴스 고만 퍼뜨리시오. 국힘당 지지자인거 아니까
@공평 라는 말을 민주당 지지자가 남깁니다
“공평” 이 사람 말은 무시해야할 듯 싶네요
님이야 말로 정원오 되면 개발 다 중단된다고 악담 퍼붓지 마세요
@샤마 악담이요?ㅋㅋ 그럼 뽑으시고 당하세요~^^ 잘 못된 선택 한번에 몇년간 멈춰 있는 거 보실 자신 있으면요.
@익명 25구역 선정됐어도 정원오 되면 아무 의미 없습니다. 특히나 초기 재개발들은 끝난 거라고 보면 됨.
@익명 제말은 여기가 신통 선정이 됐어도 정원오 되면 의미없다~ 이런식으로 말하셨을거냐는 거에요 왜 선정된 다른 구역까지 기분나쁘라고 저주하는건지^^
@샤마 네 25구역 됐어도 그랬을 건데요? 공부 좀 해보세요;; 사람들은 다 아는데 왜 아니라고 하시는지? 이미 박원순 때 진행중인 재개발 싹 다 중단시키거나 취소시켰어요. 정원오도 빌라랑 오피를 공급시킨다고 말 했고요.
@익명 정원오가 되면 재개발이 어려워지는 걸 모르는게 아니라 지네 신통 떨어졌다고 신통 선정된 후보지나 다른 개발구역도 의미 없다고 악담하는 심보가 안타깝네요....
@샤마 제가 저주를 하는 게 아닙니다. 오세훈 되면 어차피 25구역은 곧 될 거예요. 다만 오세훈 안 되면 25구역도 안 되는 건데 왜 저주를 하겠나요,. 현실이 그렇다는 걸 말한 거죠.

빠른 해결 및 후보지선정을 기원합니다
헌앙님은 25구역 소유주세요?
@익명 지인분이 소유 중이십니다:)
류삼영 당선인 한남뉴타운 재개발 소유주 류삼영복덕방(부동산)운영 이것만 봐도 재개발 얼마나 빠르게 잘 관리할지 설렌다
구청장이 부동산도 운영해요..?
@익명 당선이후로는 안하시겠죠. 최근 한동안 하셨던걸로 알아요
https://m.blog.naver.com/jmd0104/224321542035 동작구 미래가치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25구역 화이팅
화이팅 ^^
신통 선정되려면 동의율부터 끌어올려야 될것같아요
동의율은 이미 너무 잘나와요
동의률 이미 높아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홍보팀 만들어서 운영해야될듯ㅎㅎ
@익명 걍 상도동닷컴 하나 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또 모든 구역 다 까는 애네ㅋㅋ 왜 그러고 사냐ㅉ

@익명 상도동 썩빌 소유주보단 낫겟지요 ? ㅋㅋ
@눙지 재개발 관련 어플 들어와서 썩빌 이러고 있네ㅋ너 같은 애는 평생 투자할 마인드가 안 되니 여태 살던대로 남의 구역 까내리고 자기 위안하면서 가난하게 살면 됨ㅋㅋ
@익명 상도동이 핵심임 .
동작센트럴자이가 28년 준공 기준 30억부터 시작이랍니다. 노량진 뉴타운과 상도뉴타운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를 거구요. 그럼 25구역도 동센자의 90~95%는 될 것이고, 서부선 들어서고 브랜드 고급화 하면 대장도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매수하고 분담금 빼서 계산해 봐도 먹을 게 정말 많은 곳이죠.
고급화 성공하면 숲세권 매력 초품아 매력이 더해져 동센자보다 비싸지죠
@직면 숲세권,대단지,초역세권,초품아,3면 20M도로 등등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이죠
ㅋㅋㅋ
연번부여인데도 2위니 주변의 질투와 시샘이 하늘을 찌르는군요. 조만간 코스피 만포인트되서 돈벌어 더들어올듯요. 실거주의무도 없고 임사안내도되고....


연번부여 단계에서 갭 4억에 실거래 되는 것부터가 미래 가치 엄청 높다고 판단하는 거죠~
급매찾으러 부정여론선동하는 예비 매수자25구역에 중독된 좀비들이 비가와도 들쑤시니 노이즈마케팅 최강자로 등극한 25구역의 미래는 너무나도 기대가됩니다. 추후 노량진 일부단지도 능가할 입지와 가치......반박불가 팩트트루쓰..그리고 오세훈시장 이상무니 걱정마세요
원래 좋은 곳일수록 열등감에 날파리들이 엄청 꼬여요ㅋㅋ 속된 말로 '욕세권'이라고 하죠.
동작구 핫플. 상도동 센터.서부선 초역세 25구역.
https://blog.naver.com/aptapt119/224320974376 지주택의 성지, 동작구내 상도 25구역의 수익률/사업성
깔끔하게 정리된 내용이네요 따봉!
별2개짜리 글. 서부선 착공하면 상도25 직결될 가능성이 높은데 지하철 직결된 상도25가 대장이지
00억 ???

**짐승들한테 먹이를 주지 마세요** 25구역 좌표 찍고 악플 다는 것들(ㅇㅇ,루나,대우써밋가즈아,욕심은화를부른다,도지산순간,닉응하래서함) 이 6마리임. 참고로 대우써밋가즈아,도지산순간은 15구역 조합원이고 25구역에 굉장히 큰 열등감을 갖고 있는 게 특징임.
요구한다고 쥬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