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2 | 다세대 2002년 | 구의동 57-120 선경쉐르빌나동 3층 전용 19.99평 | 8.2억 공주가 2.57억 | 9,625만/평8.52평 |
| 26.05.29 | 다세대 2002년 | 구의동 58-39 한독아트빌 4층 전용 10.60평 | 5.6억 공주가 1.23억 | 9,412만/평5.95평 |
| 26.05.26 | 다세대 2003년 | 구의동 46-4 파크빌 4층 전용 18.77평 | 7.2억 공주가 2.14억 | 7,005만/평10.28평 |
| 26.05.07 | 다세대 2001년 | 구의동 43-22 현대파크빌(C) 1층 전용 15.38평 | 직1.9억 공주가 1.7억 | 2,571만/평7.39평 |
| 26.05.01 | 다세대 2002년 | 구의동 36-5 일호하이빌A동 3층 전용 21.83평 | 7.7억 공주가 2.57억 | 6,101만/평12.62평 |
| 구의동 46 | (가)구의동 32 | (가)구의동 80-1 | (가)중곡동E7 | (가)중곡동D4 | (가)구의동 226,231 | |
|---|---|---|---|---|---|---|
| 사업 면적 | 12.1만㎡ | 3.0만㎡ | 6.5만㎡ | 5.9만㎡ | 5.3만㎡ | 2.2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 진행단계 | 대상지선정 | 연번부여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 노후도(30년) | 65% | 73% | 66% | 74% | 60% | 61% |
| 매물 | 54건 | 4건 | 12건 | 7건 | 70건 | 28건 |
| 대지평당가 | 6,658만 | 4,016만 | 5,917만 | 5,859만 | 4,682만 | 6,542만 |
| 전용평당가 | 3,980만 | 1,654만 | 4,147만 | 3,800만 | 2,822만 | 4,446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아파트 | 9 | 854 | 59㎡ | 16.9억 |
| 75㎡ | 18.5억 | |||
| 84㎡ | 19.0억 | |||
| 145㎡ | 25.0억 | |||
| 광장힐스테이트 | 15 | 453 | 59㎡ | 23.0억 |
| 84㎡ | 27.3억 | |||
| 광장현대파크빌 | 27 | 1,170 | 59㎡ | 17.5억 |
| 84㎡ | 23.8억 | |||
| 광장현대9차 | 28 | 437 | 59㎡ | 17.5억 |
| 광장청구 | 31 | 654 | 59㎡ | 16.9억 |
| 84㎡ | 19.0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금천구 독산1구역 재개발사업이 교보자산신탁을 사업시행자로 지정했다. 신속통합기획과 정비구역 지정 절차를 거친 데 이어 사업시행자가 확정하며, 향후 절차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금천구는 이날 독산1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로 교보자산신탁을 지정·고시했다. 사업 착수 예정일은 사업시행자 지정일이며, 준공 예정일은 2...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익아파트와 은하아파트가 나란히 정비계획을 확정하고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두 단지는 각각 별도 재건축사업으로 추진되지만, 인접 단지 특성상 정비계획은 연계해 수립됐으며, 기존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종상향되면서 여의도 재건축의 초고층 개발 흐름에 본격 합류하게 됐다. 25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삼익아파트와 ...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사업추진 배경 ●동대문구 장안동 134-15번지 일대는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민들의 재개발 추진의사 전달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을 신청함 ●저층주거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사업을 추진함 사업추진 현황 ●2024년 3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수시선정됨 ●2024년 9월 정비구역 지정을...






기획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27년 하반기쯤에 공람 나올듯 하네요.
자양로44다길 쪽에 별장주택 제척 될 줄 알았는데 안됐네요,, 동의 안될 거 같은 집이던데
@용산구의 서울시 조건부 승인. 37번지, 58번지 가급적 편입해서 같이 하는 방향으로. 별장주택 제척하면 머리 아파지네요. 해당 건물땜에 도로 크게 내어주고 실질적으로 건물짓는 대지가 줄어들어요.
@세레신 한번 임장갔을 때 봐선 되게 고급주택 느낌인지라 동의해주실지에 대한 의문이 들었어서 ㅎㅎ 제척이 어려운 곳이군요
@용산구의 그쪽 라인은 한집이라도 제척하면 똑같이 도로 만들어줘야해요. 현재 37번지 58번지가 초안처럼 진행했으면 현재 도로보다 더크게 도로 내줘야 하는 상황이라 37번지, 58번지 편입된게 46구역에서는 좋은 거죠.
신통이면 지금부터 10년도 오래걸리는거죠 획기적으로 다ㅣㄴ행되길바래요..:
종상향이 잘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얼마나 획기적으로 종상향일지가 너무 기대돱니다
우선. 계획은. 18년완공 이라고. 했는데.. 더. 걸릴수도
엥 18년 완공이면 이미 지난 년도 아닌가요?
18년 걸린다는거 아닐까여
동네 가봤는데 동네가 너무 좋아보였어요 길도 널찍하고 건물들도 깨끗하고..빠른 시일내 재개발 될까요?
현재 정비업체 용역으로 선정되었구요. 주민참여단 선정 중이네요. 후보지 선정 후 동일선상 기준으로 진행되는 걸로 봤을땐 자양동과 중곡동보다 몇개월 빨라요





여기도 특화설계 하나요??궁금해요~~
@Twins 아직은 잘 몰라요. 일단. 3종 지역은 준주거로 상향해서 초고층으로 간다고 들었네요.
멋지겠네요^^초고층이라니 대박이네요^^
@Twins 특화설계는 아마도 아차산과 연계된 걸로 숲세권형식으로 갈듯해요
여기 사업성 괜찮나요? 투자하려고하는데...
사업성은 구리죠... 근데 아파트 꽂아놓으면 국평 최소 22억이상 할 곳입니다
@가즈아 그럼 여기 매수하는거 별로인가요? 토지소유자가 많아서 그런거예요?
@가즈아 최근 신통 트랜드 사업성이 안좋은 구역이 신통 혜택을 받으면 기존 사업성이 좋았던 곳보다 사업성이 더 좋아지는 마법이 발생하네요. 종상향, 보정계수 등 혜택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는 물론 사업성 안좋아요. 그래서 신통으로 들어간거구요. 서울시 평균 공시지가보다 현저히 낮기 때문에 보정계수 상당히 높게 나올듯 하네요.
너무 초기에요
@눙지 어제 용역업체 선정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네요.
@세레신 그런건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용산구의 정보가 돌아다녀서요. 해당업체 자양4동 A구역 설계했던 업체네요.
@세레신 제 서치력으로는 안나오네요 ㅎㅎ,, 잘되야할텐데
@용산구의 건폐율은 어찌 갈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보정계수 높을 예정이라고 서울시 정무 부시장이 말했구요. 3종지역 준주거 상향, 2종 3종 상향, 1종 제일 높은 지역은 2종상향 테라스하우스, 나머지 1종 지역은 3종 상향 예상되네요. 특히나 이번에 58번지 편입되면서 여기가 2종지역인데 준주거 될 수도 있습니다.
@세레신 저도 구역 내 매물 최근에 계약해서 관심이 큰데,, 말씀해주신 내용 포함해서 주로 어디서 확인하시나요?
@용산구의 재개발 톡방에 들어오시면 알 수 있어요 해당구역 재개발 찬성오픈톡방이요. 추진위 가셔서 동의서 작성하시면 톡방 들어올 수 있는거 링크랑 비번 알려주실꺼예요
@용산구의 최근에 신통 구역지정 된곳들보다 기간상으로는 제일 빠른걸로 알아요. 후보지 선정 2월말 선정되고 5월달에 용역공고 올라갔으니깐요. 이게 중곡동 보다 빨라요. 더구나 37번지, 58번지 편입되는거 찬성 동의 받는거 땜에 좀 늦어졌는데도 빨라요.
@세레신 오픈채팅 뭐라고 검색하면 나올까요~?
@용산구의 어차피 비번 걸려있어요. 수시로 변경되구요. 추진위 가셔서 동의서 제출하시면 들어갈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세레신 아 방은 찾았는데 비밀번호가 걸려있는거 확인했습니다ㅎㅎ 입주하고나 들어가보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이곳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레신 정무부시장 얘기가 벌써 나온게 신기하네요 ㅎㅎ
@용산구의 아 오세훈 사단에서 정무부시장 담당하는 분이시구요. 전 광진구 국회의원이었어요. 서울시장과 정무부시장이 광진구 출신이구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움직이면 같이 다니더라구요.
@세레신 궁금했는데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용산구의 선거때 오시장하고 정무부시장 왔다갔어요. 현재 서울시장과 구청장이 모두 같은 당이라서 빠르게 진행될 꺼 같아요.
@세레신 내년 이맘때 기획완료됐음 좋겠네요 ㅎㅎ 확인해보니 이번 7월중순부터 착수한다는,,
여기 단독 매수해서 몸테크 생각하고 있는데요.. 요새 제 2의 자양이니 해서 엄청 뜨던데 어떻게 보시나요?
아직 너무 초기라서 리스크가 많습니다..
별로예요 여기는
여기 위치 어때요? 구의1동 221-1이 위치는 더 좋아보이는데 한번도 안가봐서 여쭤봐요.
위치만 봤을땐 서로 완전 다른 곳이죠. 221이 위치는 상급지일건데 학군은 잘 모르지만 광나루 학군 공유해서 46구역이 더 좋지않을까 싶어요
구역계 변경 어떻게 되는건가여?
구역계 변경되나요?
10만8000㎡→12만㎡ 구역계 확대 전망 https://www.dp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