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상맨
1주 전
중대 정문 상가랑 원룸 통건물 소유자들은 반대중이니 우리들 제척하고 진행바랍니다. 신축에 리모델링 진행 중인데 뜬금 재개발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9 | 다세대 2015년 | 흑석동 196-18 샹그릴라 2층 전용 6.33평 | 직2.2억 공주가 1.07억 | 5,140만/평4.28평 |
| 26.06.12 | 다세대 2015년 | 흑석동 186-94 에이피플러스 4층 전용 9.07평 | 직4.1억 공주가 2.25억 | 3,873만/평10.59평 |
| 26.06.12 | 다세대 2015년 | 흑석동 196-18 샹그릴라 4층 전용 4.33평 | 직1.81억 공주가 7,340만 | 6,181만/평2.93평 |
| 26.06.12 | 다세대 2015년 | 흑석동 196-18 샹그릴라 3층 전용 6.39평 | 직2.2억 공주가 1.09억 | 5,093만/평4.32평 |
| 26.06.12 | 다세대 2015년 | 흑석동 196-18 샹그릴라 2층 전용 4.33평 | 직1.81억 공주가 7,340만 | 6,181만/평2.93평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아크로리버하임 | 8 | 1,073 | 59㎡ | 24.8억 |
| 113㎡ | 48.7억 | |||
| 흑석롯데캐슬에듀포레 | 9 | 545 | 59㎡ | 20.9억 |
| 84㎡ | 24.1억 | |||
| 흑석한강푸르지오 | 15 | 863 | 84㎡ | 21.9억 |
| 흑석한강센트레빌2차 | 15 | 963 | 84㎡ | 21.2억 |
| 119㎡ | 24.0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성동구 사근동 293번지 일대가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이후 우여곡절 끝에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중랑천변과 가까운 노후 저층 주거지로, 지형 단차와 협소한 골목길, 살곶이길 옹벽 등으로 주변 지역과 단절됐던 일대가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지로 바뀔 전망이다. 2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근동 293번지 일대 재개발사업은 지난 25일 정비계획을...
서울 양천구 목동6단지 재건축사업이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조합은 이날 시공사 선정과 함께 계약 체결 위임, 입찰보증금의 사업비 전환, 2026년도 예산안 등 총 11개 안건을 모두 의결하며 본계약 체결과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6단지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이날 오후 2시 양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총회를...
요즘 장위뉴타운 분위기 좋다는데, 여기는 왜? 1️⃣ "장위뉴타운의 독주 속, 홀로 시계가 멈춰 선 장위3구역"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일대가 대단지 착공과 시세 폭발로 연일 뜨거운 시황을 기록하는 가운데, 유독 그 흐름을 타지 못하고 사업이 원점으로 되돌아간 구역이 있습니다. 바로 장위3구역 재개발사업입니다. 뉴타운 전체가 활기를...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여기 중대앞 상권인데 여기가 돼요? 상가 주인들이 허락을 해요...?
ㅋㅋㅋ대나가나 일단 지정인듯
중대 정문 상가랑 원룸 통건물 소유자들은 반대중이니 우리들 제척하고 진행바랍니다. 신축에 리모델링 진행 중인데 뜬금 재개발
어디서 투기꾼들이 들어와서 부동산들이랑 손잡고 참... ㅇㅌ,ㅎㅂㅎ 악질들
혹시 동의율 어느정도 됐나요?
https://blog.naver.com/hoonihooon_/224296066453
우와. 정리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구역 지정 되었나요?
연번 신청중이고. 5월 중으로 연번 나올 예정입니다.
@만류귀종 네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흑석10이 됐는데 여기가 선정 안될 이유는 뭐임?
안될거라고 생각하시면 관심 끄시면 됩니다.
삐그덕 얘기하는데 옛날이랑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반대한다구요? 굳이 설득할 필요 없습니다. 그 구역 빼버리고 가면됩니다. 같은 동작구 내 사당15구역 보면 극성 반대파 있는 구역 빼고 승인났더니, 나중에 울고불고 난리치고 맘고생 쎄게 했다고 다 소문도 났죠. 반대하면 그냥 빼버리고 가면 됩니다.
삐그덕 얘기도 있을수 있지만 아리하 잘된걸 이미 사람들이 다봐서 - 마음이 애매할듯
옛날이랑 좀 다름
상권은 죽어라 반대할것이고...교회도 많고..... 동의율때문에라도 여러번 삐끄덕 거리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