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28 | 다세대 2008년 | 중곡동 51-18 4층 전용 16.57평 | 5.3억 공주가 2.07억 | 4,360만/평12.16평 |
| 26.05.23 | 다세대 2019년 | 중곡동 53-16 세종스마트빌 5층 전용 8.63평 | 4.45억 공주가 2.14억 | 9,886만/평4.50평 |
| 26.05.23 | 다세대 2019년 | 중곡동 53-16 세종스마트빌 2층 전용 6.13평 | 2.85억 공주가 1.57억 | 9,498만/평3.00평 |
| 26.05.19 | 다세대 2002년 | 중곡동 127-25 태양아트빌 4층 전용 12.26평 | 직1.46억 공주가 1.26억 | 2,301만/평6.34평 |
| 26.05.19 | 다세대 2019년 | 중곡동 53-16 세종스마트빌 2층 전용 9.04평 | 4.5억 공주가 2.18억 | 9,997만/평4.50평 |
| (가)중곡동 53-18(D2,D4) | (가)중곡동 37-17(C2,D1) | (가)중곡동C3 | (가)중곡동E7 | (가)중곡동B4 | (가)중곡동B5 | |
|---|---|---|---|---|---|---|
| 사업 면적 | 12.2만㎡ | 5.5만㎡ | 6.0만㎡ | 5.9만㎡ | 6.7만㎡ | 4.1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민도복 | 신통기획 | 민도복 | 민도복 |
| 진행단계 | 연번부여 | 연번부여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 노후도(30년) | 63% | 73% | 65% | 74% | 58% | 57% |
| 매물 | 84건 | 9건 | 7건 | 9건 | 23건 | 14건 |
| 대지평당가 | 5,822만 | 4,563만 | 5,200만 | 5,646만 | 5,743만 | 5,394만 |
| 전용평당가 | 3,894만 | 2,483만 | 2,918만 | 3,721만 | 3,780만 | 3,117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여기는 구역계 정리되는데만 2년걸릴듯
아니 D2만 개발 가능해요?? 주민들도 원하는거 맞을까요?
네
원래 D2만 가는걸로 똘똘 뭉쳤었어요.. 갑자기 몰래 노선튼거지 ㅋㅋㅋ
억까라니요? 긴고랑 복개되기 전부터 산 사람입니다. 아무리 재개발 좋아도 원주민들 말도 좀 들으세요. 그때도 도로 확보때문에 복개한 겁니다. 가운데 수변공원 만들고 양쪽에 도로 1차로씩 만들어도 도로가 부족합니다. 그리고 그럴려면, c2, c3, d1, d2 가 동시에 개발해야 하는데 그게 가능하겠습니까?
4차선을 5차선으로 만든다고 서울시가 했습니다 기사보세여
“사람이 만드는 도시인데 말씀대로라면 세상 모든 신도시 개발은 시작도 못 했겠네요. 어렵다는 것과 불가능하다는 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여긴 재개발 될 수 밖에 없는 입지임 d2요 긴고랑천때문에
대체도로를 만들기 어려워서 긴고랑천은 복원되기 힘듭니다.
도로 확장해서 가운데에 복원하고 양쪽에 도로두는건데 뭔소리..억까하지마세요
여긴 시작도 전부터 이렇게 시끄러우니 잘 안될곳이네
뭐 하나 갖고 있기는 하냐?
핫한거죠 서울내 거래량 탑5
자기 재산이 소중하면 다른사람 재산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노후주택 개발하는데 상가는 왜 자꾸 포함시키나요? 재산권 침해입니다. 처음 추진할때 다른사람을 배려하지 않고 너무 욕심부리면 그게 다 자신의 손해로 돌아옵니다.
D2만 가야해요 그래서
D2와 D4통합 연번은 취소될 것입니다. 반대동의서가 많아서요. 하지만, 계속 어깃장을 놓고 있어서 D2만의 연번 부여가 안되고 있습니다. 지난 세월만큼 더 기다려야할 것같습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화니 인원 늘렸습니다
d4방인데 d2 주민이 들어가요??
@토박이다 현재 추진주체가 D4와 D2 주민들 재산을 가지고 장난치고 있습니다. D2 D4 주민들 모두 힘 합쳐서 이 장난질 끝내려고 협력하고 있습니다.
윤 XX 조XX 최XX 일당은 들어라. 무슨수를 써도 반대동의서 25프로 걷힐거 뻔한데 뻐팅기지말고 다시 연번안주니깐 포기해라. 동의서 2달동안 10프로걷은 무능한 전) 추진준비위원회 일당들아 D2로만 갔으면 벌써 동의서 60프로 채웠다 한번 계속해봐 돈많으면 연번있을때나 준비위원회 사무실이지 취소되면 동네 놀이방이야
D2와 D4는 이제 단독 추진합니다. 현 추진주체는 이제 짐싸서 꺼지시고 D2주민과 D4주민들 방해할 시 D2주민과 D4 주민 모두에게 짓밟힐 각오해야 할 겁니다. 반대동의서 25% 다 완료된 듯 합니다. 이제 추진주체였던 놈들 짐싸서 꺼지고 D2 D4 모두 서로 윈윈하는 단독 추진 시작합시다.
구역 지정 전이면 갭투 되나여?
넴
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