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설정
4시간 전
지금 빌라를 매수하게 된다면, 권리산정기준일 이후에 매수하게 되는 것인데, 그래도 입주권이 나오나요?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3 | 다세대 2015년 | 상도동 279-265 제니스빌 3층 전용 11.99평 | 4.2억 공주가 2.93억 | 5,995만/평7.01평 |
| 26.06.06 | 다세대 2008년 | 상도동 279-164 새롬아트빌 3층 전용 13.20평 | 7.3억 공주가 1.8억 | 9,328만/평7.83평 |
| 26.06.05 | 다세대 2014년 | 상도동 379-1 하늘채 2층 전용 9.05평 | 7억 공주가 1.92억 | 1.2억/평5.89평 |
| 26.06.03 | 다세대 1996년 | 상도동 259-42 상도훼밀리빌라 1층 전용 25.07평 | 9억 공주가 3.63억 | 5,492만/평16.39평 |
| 26.06.02 | 다세대 1997년 | 상도동 279-270 동아빌라 3층 전용 19.24평 | 8억 공주가 2.66억 | 9,257만/평8.64평 |



| 상도15 | 상도22 | (가)상도15-1 | 상도14 | (가)상도24 | 상도동 242(상도21) | |
|---|---|---|---|---|---|---|
| 사업 면적 | 14.2만㎡ | 4.9만㎡ | 5.0만㎡ | 5.1만㎡ | 5.0만㎡ | 6.9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 진행단계 | 통합심의통과 | 대상지선정 | 추진준비 | 사업시행자지정 | 연번부여 | 관리계획고시 |
| 공급세대 | 3,204세대 | - | - | 1,191세대 | - | 1,498세대 |
| 일반분양 | 2,723세대 | - | - | 1,040세대 | - | 1,239세대 |
| 노후도(30년) | 69% | 51% | 56% | 74% | 61% | 66% |
| 매물 | 46건 | 21건 | 33건 | 39건 | 7건 | 28건 |
| 대지평당가 | 7,782만 | 3,951만 | 4,933만 | 8,050만 | 4,806만 | 7,033만 |
| 전용평당가 | 4,343만 | 2,234만 | 3,082만 | 4,893만 | 2,872만 | 4,441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상도푸르지오클라베뉴 | 3 | 771 | 59㎡ | 14.3억 |
| 84㎡ | 15.8억 | |||
| 보라매자이더포레스트 | 6 | 959 | 59㎡ | 16.4억 |
| 84㎡ | 19.0억 | |||
| 보라매e편한세상 | 17 | 386 | 59㎡ | 12.9억 |
| 84㎡ | 14.5억 | |||
| 128㎡ | 15.5억 | |||
| 상도더샵 | 20 | 1,122 | 59㎡ | 17.2억 |
| 84㎡ | 19.2억 | |||
| 132㎡ | 20.5억 | |||
| 152㎡ | 20.7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훼밀리타운 재건축사업 설계자 선정이 오는 29일로 다가온 가운데 최종 후보 4개사의 사업성 경쟁도 본격화되고 있다. 제안서를 비교한 결과 건원건축은 가장 많은 일반분양 물량과 가장 적은 지하 연면적을 제시하며 사업성 측면에서 차별화를 시도한 것으로 분석됐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올림픽훼밀리타운 재건축사업 설계 공모 최종 후보는 나우...
서울 용산구 청파동 청파2구역이 정비구역 지정 이후 주민동의율 8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했다. 2021년 용산구 제1호 신속통합기획 재개발 후보지로 선정된 이후 정비구역 지정과 조합설립까지 이어지며, 장기간 개발에서 소외됐던 청파동 구릉지 일대 재개발이 본궤도에 올랐다는 평가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청파2구역 재개발사업은 이날 조합설립인가를...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얼마전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한 일원상록수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신축 건립세대수와 추정분담금 상세내역 및 상가 쪼개기 이슈와 입주권 여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일원상록수아파트의 단지별 특성분석과 공동주택가격 순위로 알아보는 예상평형배정 및 평형별 매수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글은 호두네 사랑방 회원들과 네이버 프리미엄 컨텐츠용으로 작성되...
서울 재개발 판도 바뀌나? 정원오 서울시장 후보 정책 https://www.youtube.com/watch?v=mQzXNVAvu_8
최소 정원오 임기 동안은 멈춘다고 보면 됩니다.
@익명 그럼 시간이 흘러 공사비 상승으로 분담금도 엄청 오르겠죠.
이번 선거 결과에 상도 15구역의 미래가 달려있다고 봐야겠네요
임기가 보통 몇년이죠?
@익명 4년입니다.
오세훈이 될 확률 얼마나있을까요 정말 난감하네오
오세훈이 되어야합니다.
무조건요 오세훈 될겁니다
민주당은 국민들 집못사게 길들입니다. 임대주택으로 민심 잡으니 오세훈 밀어야죠. 재개발 재건축은 박원순10년동안 안했음을 증명합니다. 민주당은 국민들 임대주택 살아야 관리할 수 있으니 ...... 임대주택 늘리고 환심사고.. 이건 공산주의식 정책
지금 빌라를 매수하게 된다면, 권리산정기준일 이후에 매수하게 되는 것인데, 그래도 입주권이 나오나요?
쩝... 기본적인 공부는 좀 하시는게
권산일은 빌라의 사용승인이후에 정해졌으면문제가 되죠. 완존삐까번쩍 신축이 라니면 상관없음
양도세 비과세 혜택 실거주 요건 중에… 직장,질병들 특별한 이유 없으면 세대원 전부가 가서 살아야되는거죠? ㅠㅠ 소유주인 저만 따로가서 살면 안되는건가요? 2년만 따로 살려고하는데…
이번에 매매하시나요?토허제지역이라 작년에 가족 전부 같이 사는걸로 심사받긴했는데요..
이주전에 2년 실거주, 이주비 대출받으면 또 2년 실거주 받아야하는거죠??
@땅그니 오잉 그런가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3년봅니다
4~5년 아닐까요?!
토허제 매물 맞죠? 동작구는 며칠 정도 걸리나요?
2주정도 걸렸던 것 같음
이번에 15구역 진입예정인데 세대원 다물권자 확인하고싶은데 권리산정일기준 전 분리되어있으면되는건가요?
상도 15의 현재가치를 알아보자. 입지 더샵>상도15 신축/브랜드/대단지 상도15>더샵 을 고려할때 현재기준 상도 15구역의 상방은 더샵이고, 하방은 클라베뉴라고 할 수 있다. 59기준 더샵 17억 클라베뉴 14억 입주를 10년뒤라 가정하면 물가상승률을 고려하여 59기준 시세가 20억이 넘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P와 조합원 분양가를 고려하면, 총투가 59기준 15억 정도인데.. 실거주 안정성 고려하여 잘 고민하시길 바란다.
59기준 총투 13.5~14억 정도 될 거 같습니다. 현 시점 기준으로요
@alphigo 써밋 분양시 조합원분양가 10억 현재 P 4.5-5억이므로 보수적으로 15억이 타당
@딩딩 끄덕끄덕 보수적으로 생각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10년뒤 시세를 조금 더 높게 보는게 타당한 것 같기도…
@딩딩 대신에서 보내준 책자를 보면 각각 조분에 따른 비례율이 나오는데요. 비레율까지 감안한 가격입니다. 비례율 감안 안하면 15억 정도 되겠네요.
@alphigo 대신에선 보수적으로 계산하겠죠.. 조합원분양가/비례율/환율/단지고급화 했을때 무조건 15억 넘습니다.. 저희 구역이 사업성이 좋은 상황도 아니잖아요.
동센자 28년 준공 기준 30억 이상인데 15구역이 동센자의 80퍼는 가겠죠. 당연히 상뉴 완성될 수록 계속 오르고요
@익명 준공시 30억이라는건 가정이고, 현재 기준으로 쓴 글임요 ㅎㅎ 상15 화이팅
상도 15구역 재개발 이야기 나오기전에 오래전에 증여를 받았는데요. 직장 이유로 완공되도 전세 주고, 저는 타지에서 매매 혹은 전세를 살아야하는 상황입니다. 공주가는 26년 기준 2.7억이고, 대지지분은 10.5평이네요. 예전에 조합에서 보내준 분담금 자료 보면 59가 2.6 84가 5.8 이네요. 물론 훨씬 더 오르겠죠. 문제는 입주 시점에 자금 계획인데요. 직장을 옮길 가능성이 거의 없어서 타지에서 자가 매매해서 생홀하길희망하는데 다주택자 대출규제가 걸리네요… 안전하게 59로 갈지… 무리해서라도 84로 가고, 전세금 받아서 지방 매매할지 고민이네요
구역이랑 상관없는 지나가는 사람이 말씀 드립니다. 능력 되는한 큰거.
나이, 소득, 결혼여부에 따라 다르겠죠. 다주택은 대출 없다고 생각하면 편할거에요. 정권 바뀌면 모르겠지만요
@상도15 59 의 경우 조합에서 보내온 조합원분양가가 7.6억 인데 10억 까진 가겟죠?
@타지사람 조합원분양가 예상치에 평당분양가 3800 공사비 790이런식으로 나와있잖아요. 지금 평당 분양가 최소 5천잡고있고 공사비도 넉넉하게 900대잡으시면 대략 나중분담금 예상할수있습니다
기본 8억-9억 넘겠다 아파트 회사 선정되면
시공사 제안 내용이 나오면 피가 더 오르겠죠. 사업시행인가도 내년 상반기 안에는 될 거구요.
59는 분담금이 어느정도 될까요?
@미설정 조합원분양가 넉넉하게 10억 잡고 내집 예상 권리가액 빼면 됩니다
나중에 세대수 증가랑 주차대수 증가 가능한가요?? 지금 안이 완전 확정인가요?
생애첫으로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요. 땡길 수 있을 만큼 땡겨서 받아두는 게 더 나을지 고민입니다.. 더 나중 이야기지만 분담금 및 추후 대출 규제 생각해서 그게 낫나 싶고 고민되서요.. 다들 어찌하셨는지요.
저희는 땡길만큼 땡겨서 여윳돈 투자요 정부대출 저금리로 받을수있어서..
@익명 정부대출 저금리가 가능하세요? 보통 7~8억이 다 넘는데.. 주택가격 6억이하고, 연봉7천이하가 정부대출 저금리 가능한거 맞나요?
@재개발 신생아특례요~
당연히 풀로 땡겨야죠.이재명이 뭔짓할지 모르고 국채10년물도 4.2퍼가넘고 한전단기채조차 4.2가넘는데 이자 5퍼넘는거 아니면 무조건 풀대출이죠.
@익명 이 기세라면 5퍼 넘을 수 있을 듯 해서용..휴 금리땜에 고민이네용
@상도흥하라 5넘어요 저희도 알아보는데
@땅그니 그쵸...ㅠ저희만 그런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