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7 | 다세대 1991년 | 신림동 414-43 황제15 2층 전용 12.34평 | 3.4억 공주가 1.23억 | 5,824만/평5.84평 |
| 26.06.13 | 다세대 1987년 | 신림동 412-233 금강빌라가동 1층 전용 9.18평 | 3억 공주가 8,640만 | 3,874만/평7.74평 |
| 26.06.01 | 다세대 2013년 | 신림동 409-96 3층 전용 5.19평 | 2.8억 공주가 1.27억 | 6,468만/평4.33평 |
| 26.05.26 | 다세대 1991년 | 신림동 412-105 오성빌라 2층 전용 11.11평 | 3.8억 공주가 1.17억 | 6,149만/평6.18평 |
| 26.05.22 | 다세대 1990년 | 신림동 409-148 지층 전용 13.98평 | 3.48억 공주가 8,260만 | 3,652만/평9.53평 |

| 신림5 | 신림6 | 신림1 | 신림9 | 신림10 | 청룡동 1535 | |
|---|---|---|---|---|---|---|
| 사업 면적 | 16.9만㎡ | 3.8만㎡ | 22.4만㎡ | 1.7만㎡ | 19.9만㎡ | 9.3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 진행단계 | 사업시행자지정 | 정비구역지정 | 사업시행인가 | 대상지선정 | 대상지선정 | 통합심의통과 |
| 공급세대 | 3,973세대 | 957세대 | 4,185세대 | - | - | 507세대 |
| 일반분양 | 3,349세대 | 768세대 | 3,554세대 | - | - | 446세대 |
| 시공사 | - | - | GS·현대ENG·DL | - | - | - |
| 노후도(30년) | 77% | 78% | 97% | 84% | 71% | 60% |
| 매물 | 53건 | 13건 | 27건 | 5건 | 131건 | 105건 |
| 대지평당가 | 4,883만 | 5,296만 | 6,838만 | 2,175만 | 3,666만 | 3,459만 |
| 전용평당가 | 2,979만 | 4,256만 | 4,230만 | 1,562만 | 2,097만 | 2,063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이편한세상서울대입구2차(5단지) | 7 | 519 | 59㎡ | 13.4억 |
| 84㎡ | 14.6억 | |||
| 116㎡ | 15.4억 | |||
| 신림현대 | 34 | 1,634 | 59㎡ | 7.1억 |
| 82㎡ | 8.8억 | |||
| 105㎡ | 9.0억 | |||
| 119㎡ | 9.5억 | |||
| 신림동부 | 34 | 592 | 50㎡ | 6.7억 |
| 60㎡ | 8.7억 | |||
| 78㎡ | 8.9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Sk로가서 3-2와같은단지처럼 보여야 더 좋을거같습니다.
여기 동의율이 중요할거 같은데 동의율이 어떻게 되나요?
서울 동작구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 동의율 75%를 확보하며 조합 설립을 눈앞에 두게 됐다. 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에 나설 계획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당17구역 재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최근 조합설립을 위한 법정 동의율 75%를 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달 중 창립총회 개최 공고를 내고 오는 내달 총회...
서울 용산구 후암동 264-11번지 일대(이하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이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승인을 목전에 뒀다. 정비구역 수립 과정에서 추진위 승인을 받으며 향후 절차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용산구는 이달 중 동후암3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 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설립을 승인할 예정이다. 동후암3구역 재개발 사업은 서울 용산구 ...
안녕하세요, 청카이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으로 생생한 재개발 인사이트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청카이브의 재개발 이야기] 오픈 카톡방을 드디어 개설했습니다! 이런 분들 환영합니다!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MZ 투자자 & 몸테크러 내 구역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고 함께 가치를 높여가실...
사업추진 배경 ●자양동 227-147번지 일대는 노후·불량 건축물과 열악한 정비기반시설 등 낙후된 주거환경을 가진 곳으로 ●인근 성수전략정비구역, 자양4동 신속통합기획, 자양1동 799 모아타운 등 대규모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력이 큰 지역 ●쾌적하고 안락한 주택의 공급 및 주민들의 개발 요구가 가중되어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 사업추진...
사업시행인가 언제쯤 날까요? 시공사 선정이랑
올해 말 또는 내년 초 통합심의 일정 잡혀 있습니다. 목표는 2027년 사시입니다.
속도가 엄청 빠르네요
관리처분까지 2년 더걸리죠?
이제 조합성립하고 시행사지정인데...관리처분까지 5년 이상은 걸릴듯
내년에 사시 받을 계획입니다. 사시랑 관처 통합 해준다하고 하니까 기대는 해봐야죠~
여기왜케빨라요..?4개월만에 사업시행지정된건가요
조금 늦었습니다. 사실 동의율은 워낙 높았는데 내부 사정이 있었습니다. 문제만 없었다면 시공사 선정도 했었을 텐데~ ㅎㅎ
어떤 내부사정이었나요?
@미우경 사업장 內 다른 정비 사업을 하고 있었어요. 그거 해결하냐고 2년 정도? 걸렸습니다. 이제는 모두 해결 완료된 상태입니다. 막힘없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지금 매수하면 물딱지인가요?
권리산정일 보고 매수하세요~
다물권자 꼭 확인하시길 (다물권세대 포함)
https://m.blog.naver.com/aptapt119/224306927125 신림뉴타운의 대장? 시세 예상은?
많은 건설사들의 관심 감사합니다~ 1군 건설사들의 경쟁으로 좋은 조건으로 계약 했으면 좋겠습니댜~~^^

와...
축!!!!!! 사업자 저정 고시 (조합설립인가) 소유주님들 축하드려요~^^

관악은 투표율 꼴찌네여 역시..그동네
젊은세대 많은 지역일 수록 투표율이 낮아요
근거는요?? 성동구가 1위인데 거기는 젊은세대 가장 없다는건가요?? 좌파마인드노
여기 갭투 가능한가요? 실거주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