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2 | 다세대 2002년 | 구의동 57-120 선경쉐르빌나동 3층 전용 19.99평 | 8.2억 공주가 2.57억 | 9,625만/평8.52평 |
| 26.05.29 | 다세대 2002년 | 구의동 58-39 한독아트빌 4층 전용 10.60평 | 5.6억 공주가 1.23억 | 9,412만/평5.95평 |
| 26.05.26 | 다세대 2003년 | 구의동 46-4 파크빌 4층 전용 18.77평 | 7.2억 공주가 2.14억 | 7,005만/평10.28평 |
| 26.05.07 | 다세대 2001년 | 구의동 43-22 현대파크빌(C) 1층 전용 15.38평 | 직1.9억 공주가 1.7억 | 2,571만/평7.39평 |
| 26.05.01 | 다세대 2002년 | 구의동 36-5 일호하이빌A동 3층 전용 21.83평 | 7.7억 공주가 2.57억 | 6,101만/평12.62평 |
| 구의동 46 | (가)구의동 32 | (가)구의동 80-1 | (가)중곡동E7 | (가)구의동 226,231 | 구의3동 224-54 | |
|---|---|---|---|---|---|---|
| 사업 면적 | 12.1만㎡ | 3.0만㎡ | 6.5만㎡ | 5.9만㎡ | 2.2만㎡ | 2.2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 진행단계 | 대상지선정 | 연번부여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추진준비 | 대상지선정 |
| 노후도(30년) | 65% | 73% | 66% | 74% | 61% | 60% |
| 매물 | 55건 | 4건 | 12건 | 7건 | 83건 | 5건 |
| 대지평당가 | 6,658만 | 3,678만 | 5,917만 | 5,799만 | 6,542만 | 9,360만 |
| 전용평당가 | 3,980만 | 1,365만 | 4,147만 | 3,779만 | 4,446만 | 6,003만 |
| 이름 | 연차 | 세대수 | 전용 | 가격 |
|---|---|---|---|---|
| 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아파트 | 9 | 854 | 59㎡ | 16.9억 |
| 75㎡ | 18.5억 | |||
| 84㎡ | 19.0억 | |||
| 145㎡ | 25.0억 | |||
| 광장힐스테이트 | 15 | 453 | 59㎡ | 23.0억 |
| 84㎡ | 27.3억 | |||
| 광장현대파크빌 | 27 | 1,170 | 59㎡ | 17.5억 |
| 84㎡ | 23.8억 | |||
| 광장현대9차 | 28 | 437 | 59㎡ | 17.5억 |
| 광장청구 | 31 | 654 | 59㎡ | 16.9억 |
| 84㎡ | 19.0억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훼밀리타운 재건축사업 설계자 선정이 오는 29일로 다가온 가운데 최종 후보 4개사의 사업성 경쟁도 본격화되고 있다. 제안서를 비교한 결과 건원건축은 가장 많은 일반분양 물량과 가장 적은 지하 연면적을 제시하며 사업성 측면에서 차별화를 시도한 것으로 분석됐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올림픽훼밀리타운 재건축사업 설계 공모 최종 후보는 나우...
서울 용산구 청파동 청파2구역이 정비구역 지정 이후 주민동의율 8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했다. 2021년 용산구 제1호 신속통합기획 재개발 후보지로 선정된 이후 정비구역 지정과 조합설립까지 이어지며, 장기간 개발에서 소외됐던 청파동 구릉지 일대 재개발이 본궤도에 올랐다는 평가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청파2구역 재개발사업은 이날 조합설립인가를...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얼마전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한 일원상록수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신축 건립세대수와 추정분담금 상세내역 및 상가 쪼개기 이슈와 입주권 여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일원상록수아파트의 단지별 특성분석과 공동주택가격 순위로 알아보는 예상평형배정 및 평형별 매수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글은 호두네 사랑방 회원들과 네이버 프리미엄 컨텐츠용으로 작성되...
신통이면 지금부터 10년도 오래걸리는거죠 획기적으로 다ㅣㄴ행되길바래요..:
종상향이 잘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계획은. 18년완공 이라고. 했는데.. 더. 걸릴수도
엥 18년 완공이면 이미 지난 년도 아닌가요?
18년 걸린다는거 아닐까여
동네 가봤는데 동네가 너무 좋아보였어요 길도 널찍하고 건물들도 깨끗하고..빠른 시일내 재개발 될까요?
현재 정비업체 용역으로 선정되었구요. 주민참여단 선정 중이네요. 후보지 선정 후 동일선상 기준으로 진행되는 걸로 봤을땐 자양동과 중곡동보다 몇개월 빨라요





여기도 특화설계 하나요??궁금해요~~
@Twins 아직은 잘 몰라요. 일단. 3종 지역은 준주거로 상향해서 초고층으로 간다고 들었네요.
멋지겠네요^^초고층이라니 대박이네요^^
@Twins 특화설계는 아마도 아차산과 연계된 걸로 숲세권형식으로 갈듯해요
여기 사업성 괜찮나요? 투자하려고하는데...
사업성은 구리죠... 근데 아파트 꽂아놓으면 국평 최소 22억이상 할 곳입니다
@가즈아 그럼 여기 매수하는거 별로인가요? 토지소유자가 많아서 그런거예요?
@가즈아 최근 신통 트랜드 사업성이 안좋은 구역이 신통 혜택을 받으면 기존 사업성이 좋았던 곳보다 사업성이 더 좋아지는 마법이 발생하네요. 종상향, 보정계수 등 혜택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는 물론 사업성 안좋아요. 그래서 신통으로 들어간거구요. 서울시 평균 공시지가보다 현저히 낮기 때문에 보정계수 상당히 높게 나올듯 하네요.
너무 초기에요
@눙지 어제 용역업체 선정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네요.
@세레신 그런건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용산구의 정보가 돌아다녀서요. 해당업체 자양4동 A구역 설계했던 업체네요.
@세레신 제 서치력으로는 안나오네요 ㅎㅎ,, 잘되야할텐데
@용산구의 건폐율은 어찌 갈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보정계수 높을 예정이라고 서울시 정무 부시장이 말했구요. 3종지역 준주거 상향, 2종 3종 상향, 1종 제일 높은 지역은 2종상향 테라스하우스, 나머지 1종 지역은 3종 상향 예상되네요. 특히나 이번에 58번지 편입되면서 여기가 2종지역인데 준주거 될 수도 있습니다.
@세레신 저도 구역 내 매물 최근에 계약해서 관심이 큰데,, 말씀해주신 내용 포함해서 주로 어디서 확인하시나요?
@용산구의 재개발 톡방에 들어오시면 알 수 있어요 해당구역 재개발 찬성오픈톡방이요. 추진위 가셔서 동의서 작성하시면 톡방 들어올 수 있는거 링크랑 비번 알려주실꺼예요
@용산구의 최근에 신통 구역지정 된곳들보다 기간상으로는 제일 빠른걸로 알아요. 후보지 선정 2월말 선정되고 5월달에 용역공고 올라갔으니깐요. 이게 중곡동 보다 빨라요. 더구나 37번지, 58번지 편입되는거 찬성 동의 받는거 땜에 좀 늦어졌는데도 빨라요.
@세레신 오픈채팅 뭐라고 검색하면 나올까요~?
@용산구의 어차피 비번 걸려있어요. 수시로 변경되구요. 추진위 가셔서 동의서 제출하시면 들어갈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세레신 아 방은 찾았는데 비밀번호가 걸려있는거 확인했습니다ㅎㅎ 입주하고나 들어가보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이곳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레신 정무부시장 얘기가 벌써 나온게 신기하네요 ㅎㅎ
@용산구의 아 오세훈 사단에서 정무부시장 담당하는 분이시구요. 전 광진구 국회의원이었어요. 서울시장과 정무부시장이 광진구 출신이구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움직이면 같이 다니더라구요.
@세레신 궁금했는데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용산구의 선거때 오시장하고 정무부시장 왔다갔어요. 현재 서울시장과 구청장이 모두 같은 당이라서 빠르게 진행될 꺼 같아요.
@세레신 내년 이맘때 기획완료됐음 좋겠네요 ㅎㅎ 확인해보니 이번 7월중순부터 착수한다는,,
여기 단독 매수해서 몸테크 생각하고 있는데요.. 요새 제 2의 자양이니 해서 엄청 뜨던데 어떻게 보시나요?
아직 너무 초기라서 리스크가 많습니다..
별로예요 여기는
여기 위치 어때요? 구의1동 221-1이 위치는 더 좋아보이는데 한번도 안가봐서 여쭤봐요.
위치만 봤을땐 서로 완전 다른 곳이죠. 221이 위치는 상급지일건데 학군은 잘 모르지만 광나루 학군 공유해서 46구역이 더 좋지않을까 싶어요
구역계 변경 어떻게 되는건가여?
구역계 변경되나요?
10만8000㎡→12만㎡ 구역계 확대 전망 https://www.dp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3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토지등소유자 1,533명 (추정)
겁나 많다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