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10 | 다세대 2001년 | 자양동 193-21 2층 전용 11.94평 | 17.8억 공주가 6.52억 | 3.3억/평5.38평 |
| 26.06.05 | 다세대 2022년 | 자양동 193-28 LUCA193 2층 전용 5.09평 | 14.6억 공주가 4.46억 | 3.8억/평3.84평 |
| 26.06.01 | 단독 1993년 | 자양동 45-37 연 24.39평 | 13.6억 개주가 3.39억 | 8,028만/평16.94평 |
| 26.05.30 | 다세대 2004년 | 자양동 52-104 3층 전용 13.52평 | 15.5억 공주가 6.7억 | 2.2억/평6.96평 |
| 26.05.27 | 다세대 2018년 | 자양동 57-7 2층 전용 18.00평 | 18.7억 공주가 8.3억 | 1.5억/평12.28평 |

| 자양4동A | 성수전략4 | 자양3동A | 자양동 226-1 | 자양2동 593 | 자양1동 799 | |
|---|---|---|---|---|---|---|
| 사업 면적 | 13.9만㎡ | 9.0만㎡ | 4.1만㎡ | 1.7만㎡ | 6.8만㎡ | 6.8만㎡ |
| 사업종류 | 신통기획 | 재개발 | 신통기획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모아타운 |
| 진행단계 | 정비구역지정 | 통합심의통과 | 정비구역지정 | 관리계획수립 | 관리계획수립 | 통합심의통과 |
| 공급세대 | 2,999세대 | 1,579세대 | 1,030세대 | 506세대 | 1,729세대 | 1,900세대 |
| 일반분양 | 2,447세대 | 1,310세대 | 826세대 | 404세대 | 1,325세대 | 1,571세대 |
| 노후도(30년) | 88% | 94% | 76% | 76% | 61% | 67% |
| 매물 | 66건 | 45건 | 11건 | - | 22건 | 50건 |
| 대지평당가 | 2.4억 | 1.5억 | 1.5억 | 7,430만 | 1.2억 | 9,708만 |
| 전용평당가 | 1.6억 | 1.9억 | 9,661만 | 4,035만 | 7,866만 | 6,163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용산구 청파동 청파2구역이 정비구역 지정 이후 주민동의율 80%를 넘기며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했다. 2021년 용산구 제1호 신속통합기획 재개발 후보지로 선정된 이후 정비구역 지정과 조합설립까지 이어지며, 장기간 개발에서 소외됐던 청파동 구릉지 일대 재개발이 본궤도에 올랐다는 평가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청파2구역 재개발사업은 이날 조합설립인가를...
서울 용산구 원효로3가 2-2구역이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이후 정비계획 수립 절차를 본격화하고 있다.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당시 조건으로 제시된 2-1구역과의 통합 검토와 문화재로 인한 사업성 확보 방안이 함께 논의되고 있는 가운데, 주민 의견을 바탕으로 사업 방향을 결정한다는 입장이다. 2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원효로3가 2-2구역은 현재 용산구...
구로 준공업 최대어 신도림동 293은 왜 멈춰섰을까? 1️⃣ "서남권 준공업지 최대어의 귀환" 안양천과 도림천이 교차하는 수변 라인이자 신도림역·구로역 더블 역세권을 쥔 신도림동 293번지 일대는 서울 도심에서 얼마 남지 않은 대규모 준공업지 개발의 핵심 요지입니다. 오랜 기간 낙후된 공장지대로 방치되어 왔으나, 최근 인근 미성아파트의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기존 건축현황 ●노원구 중계동 359-1번지 일대의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1992년 4월 29일 사용승인을 받은 35년차 아파트로 총 세대수는 2,328세대임 ●용적률은 183%이고 ●총 24개동으로 아파트 18개동, 비주거 6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전 동 모두15층으로 건축됨 ●평형구성은 15평형~31평형까지 중소형 6개 평형으로 구성됨 ●평...
여기 임대사업자 내고 실거주 피할 수 있나요?
ㅇㅇ
가능해요
조감도는 시공사 선정되면 바뀔수도 있나요?
지금 나온건 참고용 조합 설립 되시면 설계공모 별도로 하실거에요 근데 그렇게 많이 바뀌진 않더라고요 ㅎㅎ
요즘 투룸 시세가 20억인가요?
호가 기준으로는 그런것같습니다,,
사업시행인가와 관리처분인가 같이 할수 있을까요 한 8년 후쯤 입주 가능할까요
신통 2.0으로 사업시행인가와 관리처분인가 같이하면 2년 걸린다는데 믿고 싶네요
시공사 선덩은 언제쯤할까요
매물이 확 줄었네요.. 곧 조합설립하겠죠..?
7월 총회예정입니다
이제 잘나갈 일만 남았네요 오세훈 ㅡ 오신환 ㅡ 김경호 황금라인 완성 지지한 자치구들 더더 밀어주겠죠 최악의 리스크 제거되었으니 날아갈 일만 남았네요
휴 이제 진입해야겠습니다
이제 매물 품귀현상 생길듯..
서울시 재개발 핫한곳들중에서 용산구 광진구 서초구만 유일하게 현 구청장 상황 유지네요 위 자치구들 떡상 확정
역시 최상입지는 다르네요~
최근 진입한 소유주입니다 아직 개표 초반이지만, 아마도 정원오 후보가 당선될것같은데.. 자양4동a구역이 오세훈시장이 추진한 신통기획이잖아요? 아직 조합설립인가 나지않은 초기단계이구요. 쭉쭉 잘 갈까요? 사업지연이나 사업성저하 등등 걱정이 되네요 15년안에만 완공되면 좋겠는데^^;;
저도 심란하네요 워낙 입지가 좋고 서울에 공급이 없으니 진행이야 되겠지만 임대 폭탄이나 사업성 저하도 될수도 있구요....
다 취소될겁니다
동의율 빨리 채웠다고 했는데 아직 조합설립 신청이 안되었나요?? 토지동의가 부족한가요???
동의율 다 찾어요~ 동의율 다 찾다고 그냥 후루룩 등록하는게 아니에요~ 7월에 창립총회 합니다~ 조합정관도 이미 다 수립한거 같은데 리뷰중일걸요~
동의율 차면 준비해서 14일 뒤에 창립총회 하면 되는건데 6월에도 준비가 안된다는건 이유가 있는거겠지요 지방선거 앞두고 늦출 필요가 없을텐데요 구청에 문의해봐야겠네요
고민고민하다가 최근 진입했습니다^^ 추정권리가 6.6 프리미엄 10.4 매매가 17 (보증금 2.7 / 초투14) 미래를 알수없지만... 현재로부터 입주시까지 15년 언더일까요 오버일까요ㅎㅎ 희망회로 말고 객관적으로요
초투 14.3이네요. 오타^^
잘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