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믄소유주
1시간 전
지주택은 원수한톄도 소개 안 시켜준다고 합니다, 상수동에 5년전부터 지주택 하나 움직이고 있는거로 알고 있는데, 땅값 책정한거보면 터무니 없이 되어 있어 아마 소유주분들 동의 해 줄리 만무하고 이런 쪽은 처다 보지도 마시기 바랍니다
|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6.08 | 다세대 2008년 | 상수동 336-1 세종빌리지3 5층 전용 11.50평 | 6.4억 공주가 2.61억 | 7,291만/평8.78평 |
| 26.05.22 | 단독 1999년 | 상수동 336-18 연 99.79평 | 41억 개주가 14.28억 | 6,363만/평64.43평 |
| 26.05.18 | 단독 1954년 | 당인동 15-10 연 10.88평 | 5억 개주가 3.37억 | 2,624만/평19.06평 |
| 26.05.09 | 다세대 1991년 | 당인동 24-4 지층 전용 11.09평 | 4.29억 공주가 1.22억 | 6,483만/평6.62평 |
| 26.05.08 | 다세대 1991년 | 당인동 24-2 지층 전용 11.11평 | 4.8억 공주가 1.54억 | 5,667만/평8.47평 |
| 상수동 335-15 | 합정동 369 | 합정동 375-7 | 합정동 376-3 | |
|---|---|---|---|---|
| 사업 면적 | 7.6만㎡ | 9.7만㎡ | 5,408㎡ | 8,413㎡ |
| 사업종류 | 장기전세 | 모아타운 | 장기전세 | 장기전세 |
| 진행단계 | 정비예정 | 관리계획수립 | 정비예정 | 정비예정 |
| 노후도(30년) | 69% | 67% | 78% | 69% |
| 매물 | 136건 | 53건 | 3건 | - |
| 대지평당가 | 8,121만 | 6,638만 | 5,742만 | 7,625만 |
| 전용평당가 | 5,725만 | 4,975만 | 4,416만 | 5,990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사업시행인가는 언제쯤 날까요?? 구리 시장 바뀐 게 영향이 있을까요...?
상도 15랑 프레비뉴랑 가격 비교 하는데 성대시장 아래 구축 쌍용이랑 비교해보면 상도 15가 저렴하다는거 아실거예요. 역이랑 거리가 있지만 마을버스로 연결되면 별 문제될게 없지요. 노량진 리버파크도 역세권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복도식 30년 다되어가는 20평대 구축이 15억넘어갑니다. 상도15는 조합원 옵션(전실에어컨, 확장비, 가전, 고급자재등), 로얄층 조합원 우선 분양등 조합원 프리미엄만 1억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서울 성동구 사근동 293번지 일대가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선정 이후 우여곡절 끝에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했다. 중랑천변과 가까운 노후 저층 주거지로, 지형 단차와 협소한 골목길, 살곶이길 옹벽 등으로 주변 지역과 단절됐던 일대가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지로 바뀔 전망이다. 2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사근동 293번지 일대 재개발사업은 지난 25일 정비계획을...
서울 양천구 목동6단지 재건축사업이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조합은 이날 시공사 선정과 함께 계약 체결 위임, 입찰보증금의 사업비 전환, 2026년도 예산안 등 총 11개 안건을 모두 의결하며 본계약 체결과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목동6단지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이날 오후 2시 양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총회를...
요즘 장위뉴타운 분위기 좋다는데, 여기는 왜? 1️⃣ "장위뉴타운의 독주 속, 홀로 시계가 멈춰 선 장위3구역"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일대가 대단지 착공과 시세 폭발로 연일 뜨거운 시황을 기록하는 가운데, 유독 그 흐름을 타지 못하고 사업이 원점으로 되돌아간 구역이 있습니다. 바로 장위3구역 재개발사업입니다. 뉴타운 전체가 활기를...
염리4구역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청카이브 입니다! 오늘은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 다녀온 간단 임장 후기 풀어볼게요 염리4구역과 대흥5구역의 위치는 각각 이렇습니다. 염리4구역이 2호선 이대역 초역세권이고 대흥5구역은 역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 입니다. 대신에 염리4구역은 언덕 경사가 꽤 심한 편이었고 대흥5는 언덕이 있긴 하나 염리4보다는 다소 완만한 느...
지주택은 원수한톄도 소개 안 시켜준다고 합니다, 상수동에 5년전부터 지주택 하나 움직이고 있는거로 알고 있는데, 땅값 책정한거보면 터무니 없이 되어 있어 아마 소유주분들 동의 해 줄리 만무하고 이런 쪽은 처다 보지도 마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 구역이 현재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 중인가요?
아뇨 신통 추진 준비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축 어제보다 4개 더 들어섰네요. 사업 완전 나가리 될 가능성 있겠네요…
그래도 아직은 괜찮은게 대부분 세대수가 그렇게 많지 않고 어떤 것은 제척 가능한 땅 위치긴 하네요. 저긴 이미 제척된 곳인것 같기도 하고.. 바깥쪽 도로변 상가쪽 언저리들은 제척하고 하는것 같던데
그리고 다 주택은 아니고 근린도 있네요. 그런데 재개벌 추진지에 근린은 왜 신축하는건지 아시는분? 상가분양 원하는건가? 신축 구매희망자들 예전 역세권 구역계 생각하고 섣불리 매수하시믄 안될듯. 도로변쪽 상가 반대극심한곳들 제척하고 추진하는것 같은데.
와 벌써 신축이 몇개야 ㅋㅋㅋ 여긴 사업성 망했네요
사업성에서 제일 중요한 건 일반 분양분 세대수라 신축 다수로 인해 종전자산 금액이 높아지는 건 사실상 영향이 미비하긴 합니다. 오히려 현청 대상이 되는 경우 사업을 결사반대하고 나서서 그런것들이 문제되죠
@도리아 말이 앞뒤가 안 맞는데요;; 빌라가 마구 지어져 조합원 수가 늘어나면 그만큼 일반 분양 세대수가 줄어들죠;;;
입지가 좋아서 어느정도는 괜찮을거 같긴한데 권산일 이후 신축들이 문제죠
실거래 보니까 올해만 단독이 6개 넘게 팔렸네요 다 신축 지을거 같은데 행위제한 안하면 빌라업자 난입해서 망가진 도화동 마냥 이도저도 못하게될거 같은데
여기는 제일급한게 행위제한이 최우선일듯 하네요. 권산일이 문제가 아니라 신축증가로 노후도 깨지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아서;; 그리되면 구축이건 신축이건 다같이 지연되버리니.. 일단 행위제한부터 얼른 하는것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일단 현구청장 임기 끝나고 신임구청장 취임하고서나 가능할듯. 추진위는 지금 동의서 걷는 일보다 신임구청장 취임 전부터 미리 접촉해서 신임구청장 취임하자마자 행위제한 할수 있게 하는것이 제1 급선무일것 같네요.
얼마전에 41억 단독주택거래된거보니 또 빌라 지으려는 듯. 일단 행위제한부터 신청해야 할 것 같은데;;
신축 분양 네이버에 올라왔는데 바로 내려가긴 하더라구요..그래도 빨리 행위제한부터 해야지..
행위제한 하반기에 뜬다고 들었는데 확실하진않네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신축은 위험할것같아요. 이미 준공된 걸로 보세요.
아직 아무것도 안떠서 괜찮을것같습니다
현재 역세권으로 추진중인가요.. 아니면 신속통합기획으로 추진중인가요?
신통
위반건축물 한명만 걸리라는 마음으로 계속 매물에 있음
위반 건축물 사면 입주권 안나오나요?
@ㅇㅇ 입주권이랑은 상관없을껄요 근데 위반건축물이면 주담대나 전세대출이 안나와서 매매금액 풀현찰로 매수해야해서 장벽이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