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일 | 유형 | 주소 | 가격 | 대지지분 |
|---|---|---|---|---|
| 26.05.22 | 단독 1999년 | 상수동 336-18 연 99.79평 | 41억 개주가 14.28억 | 6,363만/평64.43평 |
| 26.05.18 | 단독 1954년 | 당인동 15-10 연 10.88평 | 5억 개주가 3.37억 | 2,624만/평19.06평 |
| 26.05.09 | 다세대 1991년 | 당인동 24-4 지층 전용 11.09평 | 4.29억 공주가 1.22억 | 6,483만/평6.62평 |
| 26.05.08 | 다세대 1991년 | 당인동 24-2 지층 전용 11.11평 | 4.8억 공주가 1.54억 | 5,667만/평8.47평 |
| 26.04.25 | 다세대 2019년 | 상수동 334-18 5층 전용 9.42평 | 직6.4억 공주가 2.03억 | 1.1억/평5.86평 |
| 상수동 335-15 | 합정동 369 | 합정동 375-7 | 합정동 376-3 | |
|---|---|---|---|---|
| 사업 면적 | 7.6만㎡ | 9.7만㎡ | 5,408㎡ | 8,413㎡ |
| 사업종류 | 장기전세 | 모아타운 | 장기전세 | 장기전세 |
| 진행단계 | 정비예정 | 관리계획수립 | 정비예정 | 정비예정 |
| 노후도(30년) | 69% | 67% | 78% | 69% |
| 매물 | 132건 | 54건 | 3건 | - |
| 대지평당가 | 8,196만 | 6,650만 | 5,742만 | 7,625만 |
| 전용평당가 | 5,739만 | 4,901만 | 4,416만 | 5,990만 |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도봉구 노후 주거지역들의 재개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도봉구 창동 608번지 일대가 서울시의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되면서 그간 지지부진했던 타 구역들도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24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창동 608번지 일대는 지난 5월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됐다. 시는 해당 사업지를 ‘조건부’ 없이 후보지로 선정했다...
서울 양천구 목동4단지 재건축사업이 정비구역 지정 이후 약 9개월 만에 조합설립인가를 받으며 목동 재건축 단지 중 빠른 추진 속도를 보이고 있다. 김 조합장은 최근 <디벨로퍼뉴스>와의 인터뷰에서 "4단지 재건축준비위원회는 출발부터 오래됐다. 약 9년 전부터 조직을 만들고 소유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며 "중요한 이슈마다 충분한 논의와 공감대가 형성돼 ...
너도 나도, "안 팔아요" 장위뉴타운에 무슨 일이? 1️⃣ 길음 19억·장위 18억? 집주인들 단체로 '도어락 잠금 모드' 서울 강북권 최대 정비사업지인 성북구 장위뉴타운 재개발 시장이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시장을 뒤흔든 결정적인 계기는 일대 신축 아파트들의 가파른 시세 분출인데요. 인접한 길음뉴타운의 대장주 '길음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 84...
●얼마전 정비구역 지정을 완료한 일원상록수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신축 건립세대수와 추정분담금 상세내역 및 상가 쪼개기 이슈와 입주권 여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일원상록수아파트의 단지별 특성분석과 공동주택가격 순위로 알아보는 예상평형배정 및 평형별 매수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글은 호두네 사랑방 회원들과 네이버 프리미엄 컨텐츠용으로 작성되...
신축 어제보다 4개 더 들어섰네요. 사업 완전 나가리 될 가능성 있겠네요…
와 벌써 신축이 몇개야 ㅋㅋㅋ 여긴 사업성 망했네요
사업성에서 제일 중요한 건 일반 분양분 세대수라 신축 다수로 인해 종전자산 금액이 높아지는 건 사실상 영향이 미비하긴 합니다. 오히려 현청 대상이 되는 경우 사업을 결사반대하고 나서서 그런것들이 문제되죠
@도리아 말이 앞뒤가 안 맞는데요;; 빌라가 마구 지어져 조합원 수가 늘어나면 그만큼 일반 분양 세대수가 줄어들죠;;;
입지가 좋아서 어느정도는 괜찮을거 같긴한데 권산일 이후 신축들이 문제죠
실거래 보니까 올해만 단독이 6개 넘게 팔렸네요 다 신축 지을거 같은데 행위제한 안하면 빌라업자 난입해서 망가진 도화동 마냥 이도저도 못하게될거 같은데
여기는 제일급한게 행위제한이 최우선일듯 하네요. 권산일이 문제가 아니라 신축증가로 노후도 깨지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아서;; 그리되면 구축이건 신축이건 다같이 지연되버리니.. 일단 행위제한부터 얼른 하는것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일단 현구청장 임기 끝나고 신임구청장 취임하고서나 가능할듯. 추진위는 지금 동의서 걷는 일보다 신임구청장 취임 전부터 미리 접촉해서 신임구청장 취임하자마자 행위제한 할수 있게 하는것이 제1 급선무일것 같네요.
얼마전에 41억 단독주택거래된거보니 또 빌라 지으려는 듯. 일단 행위제한부터 신청해야 할 것 같은데;;
신축 분양 네이버에 올라왔는데 바로 내려가긴 하더라구요..그래도 빨리 행위제한부터 해야지..
행위제한 하반기에 뜬다고 들었는데 확실하진않네요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신축은 위험할것같아요. 이미 준공된 걸로 보세요.
아직 아무것도 안떠서 괜찮을것같습니다
현재 역세권으로 추진중인가요.. 아니면 신속통합기획으로 추진중인가요?
신통
위반건축물 한명만 걸리라는 마음으로 계속 매물에 있음
위반 건축물 사면 입주권 안나오나요?
@ㅇㅇ 입주권이랑은 상관없을껄요 근데 위반건축물이면 주담대나 전세대출이 안나와서 매매금액 풀현찰로 매수해야해서 장벽이 커요
여기 행위제한 안하나요? 신축 너무 많이 들어오는데
안녕하세요. 저도 이 구역 관심이 있는데.. 추진위 카페라던지 있을까요?
카페와 단톡방이 있습니다만 소유주 인증해야 들어갈수있어요
인증을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OGOG 추진위 사무실에 전화하셔서 소유중인 집 주소 말씀드리면 위원장님께서 확인 후 초대코드 보내주시더라고요